당신의 연인
정경하 지음 / 신영미디어 / 2013년 3월
평점 :
품절


happy

 

 

남주:한지환

여주:민명진

 

 

 

 

불꽃, 민명진
연예인.
알고 보면 부잣집 딸.
스캔들에 관한 한 연예계 일인자.
완벽한 얼굴, 완벽한 몸매의 소유자.
상대를 싸움꾼으로 만드는 데 특출한 능력이 있는 성격.

“나랑 잘래요?”
그는 그녀의 명함을 집어 들지도 않았다.
“미안하군. 난 싸구려는 취급하지 않아서.”

그 남자에게 차이다.

얼음, 한지환

사업가.
뼈대 깊은 가문의 5대 독자.
무슨 일이 있어도 집안의 이름을 더럽혀서는 안 되는 존재.
이기적인 얼굴, 이기적인 몸매의 소유자.
조부의 곰방대로 곱게 길든, 예의바른 성격.

“아직도 나한테 관심이 있나?”
그녀는 그의 명함을 구겨 행커치프 포켓에 사뿐히 넣어 주었다.
“미안한데, 이미 늦었어요.”

그 여자에게 차이다.

 

 

한서그룹 부사장.5대독자.사별남.수절남.잘난남.차도남.예의바른남.절륜남.발정남   지환

연예인.순결녀.시크녀.가족사아픔많은녀.예쁜녀.성깔있는녀 .스캔들 메이커  명진

 

완벽한 바디라인! 아름다운 얼굴의  스캔드 메이커 명진.. 자주가는 재즈바에서  지환을 보게되고

과감하게 다가가 대시하지만 한방에 차이고 만다.

6년 연애 7개월의 신혼생활중 아내의 사고사로 사별을 하게 된 지환

바에서 명진을 처음 본순간 욕정을 느끼게 되고...

죽은 아내에 대한 생각에 죄책감을 느끼지만... 결국 그녀를 갖기로 하는데...

 

 

 몸가고 마음가는 사랑이여라~커플!

예의와 품격을 중시하는 뼈대있는 가문의 5대 독자 지환!

자신의 아내와 사별 5년동안 수절한 차도남이 명진을 만나게 되면서 서서히 변하고

결국 그녀의 매력에 빠져 헤어나오지 못하게 된다.

온갖 루머에 휩싸여 사는 발연기의 연예인 명진!

화려한 옷차림 완벽한 얼굴과 몸매 남을 신경쓰지 않는 시크한 그녀 그로인해 명진의 실상과 다른

루머에 휩싸여 살지만.. 아픔많은 외로운 명진...

자신을 도발하는 지환! 결국 그에게 넘어가게 되고 그를 사랑하고 가정을 이루며 행복을 느끼게 된다.

예의와 품격을 어찌나 입에 달고 사는지... 그렇지만 명진과 있을때는 전혀 그렇지 못하다는 ㅋㅋㅋ

명진의 거친 성격과 입담!....그녀의 동생과 소속사 사장 지은도 그녀 못지 않은 성격들...

그래도 밉지 않고 오히려 화끈한게 넘 좋았다는...

역시나 이작품에도 악조는 가족!  명진의 모친....

끝까지 이해할수 없는 정신세계로 실망감을 안겨주는 모친이였다.

지환의 가족들도 좋고!! 특히 할아버지! 은근 귀엽다는 ㅋㅋ

지환의 친구 류현도 궁금하다!! 시리즈로 나올려나???

몰입도 굿!! 씬은 평범?? ㅋㅋ

쌍둥이 낳고 행복한 가정을 이루며 잘 살고있는 에필도 맘에 들었다.

 

 

 

 

" 넌,진짜 못됐고, 진짜  제멋대로고, 진짜......예뻐."

 

"사랑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