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lker Books Level B : This is the Bear (Paperback + Hybrid CD) - Istorybook
헬렌 크레이그 외 지음 / 언어세상(외서) / 2009년 2월
평점 :
절판














THIS IS THE BEAR 


내가 원했던 바로 그런 동화였다.

한 달 전 난 한 우리 아이 영어에 관한 세미나에 참석했던 적이 있었다.

거기서 영어 강사님이 말씀하셨던 그대로 ...

이 책이 그런 책이었다.

간단한 문장이지만 반복적으로 말해주고  쉽게 느껴지지만 결코 그렇지 않는 수준도 포함되어져 있다.

단어 수준이...

여기에 나오는 단어는 내가 미국에서 있을때 일상적인 생활에서 많이 쓰던 단어들이다.

그리고 이 책이 좋았던 건 처음에는 쉽고 짧지만 그걸 연결 연결 해서 나중에서 A4 한장 분량의 글이 쓰여져 있다.

하지만 차근차근 이 책을 읽는 아이라면 결코 어렵지 않는...

이렇게 아이에게 영어 책을 읽어 준다면 아이가 나중에는 에세이집을  쉽게 접할 수 있을 거 같다.

그런 훈련을 재미 있게 해줄 수 있는게 바로 이 책의 특징인거 같다...

그리고 같이 들어 있는 cd가 나의 발음적인 취약점을 해결해주고 있다...

우리 딸 아직 5살이지만 항상 나에게 발음을 지적질 하기 때문에...ㅋㅋㅋ....민망할 때도 많기 때문이다.

 

 

난 결코 이 책 판매직원이 아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