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라이언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카카오아이엑스 지음 / 미호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슈크림양이예요~

(매달 책 기다리는 재미가 쏠쏠~♩)

#미호프렌즈 세번째 도서는!!!

바로바로_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이었습니다~

                                

이번 신상 카카오프렌즈 #컬러링북

<헬로, 라이언> <헬로, 어피치 > <헬로, 무지&콘> 세 가지로 출시가 되었어요.

미호에서 출시되었던 기존 컬러링북에 비해

컴팩트한 사이즈로 가볍고

책 속에 컬러링스티커도 사은품으로 들어가 있어요!

가격 또한 착하답니다 !!!

단돈 5,000원!!!

 

미호 하면! #카카오프렌즈 북 ! 이라 할정도로

카카오프렌즈 서적이 많이 출시되었다는 사실 알고 계실까요?

컬러링북 라인인

<헬로,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 스토리 컬러링북>

<헬로, 카카오프렌즈 컬러링 엽서북>

<헬로, 카카오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그 외

가계부를 적은 <카카오프렌즈 머니북>

나에 대한 기록을 적는 <The Little Things> 등 등

카카오프렌즈 마니아라면~

모두 소장해야 할 것만 같은 미호의 서적들 ♥

 

그 중에서 ㅋㅋㅋㅋㅋ 슈크림양은

카카오프렌즈 머니북 365가계부

한 권을 예쁘게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냥 갖고만 있는 건 아니고

열심히....??? 가계부를 쓰려고 노력하고 있어요......::ㅎㅎ

안에...카카오 프렌즈..그림이 ..이뻐서...

자꾸 들여다보게 된다지요 : -)

 

그리고 슈크림양의 두번째 카카오프렌즈 북! 은

< 헬로, 라이언 > 컬러링 북 이 되었습니다.

옆에 교통카드도 라이언이라고 ㅋㅋㅋㅋ

소심하게 자랑해봅니다. ㅎ;;:

 

미호 프렌즈에서 세 권 중 랜덤으로 발송될 예정이라고 하셔서

어떤 아이가 올까~~~ 두근두근 _

택배봉투를 뜯으면서 엄청 설레였었거든요.

ㅎㅎㅎㅎ

그 안에 파란배경의 #라이언 이 뿅!

넘나 좋았습니다 : -)

물론 세 아이 중 어떤 아이가 와도 기분 좋게 받았을거예요~

다 귀여워서 ~

                                

뒷표지는 라이언의 뒷모습이예용.

뒷짐지면서 한 손에는 색연필을 들고 있네요 : -)

                                

표지를 넘겨보면~~~

한정판 컬러링 스티커 가 땋!!!

처음에 보면서 ' 이 하얀 종이는..뭐지?'

스티커는 알록달록한거라는 고정관념의 소유자로

컬러링 스티커는 첨 인지라 ㅋㅋㅋㅋㅋㅋㅋ

호호

직접 색칠해서 붙일 생각하니

넘나 설레여옵니다 ♩

컬러링 북은 처음 접하는데

이런 설렘이 있군요 ㅎㅎ

페이지를 넘기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들이 소개되어지고요_.

                                

그 다음 장 ㅋㅋㅋㅋ

이 그림 뭐야. ㅋㅋㅋㅋㅋ

왜케 귀여워 ㅎㅎㅎㅎ

둥둥섬의 왕위 계승자로 태어난 수사자로

반복되는 왕실의 지루한 일상으로부터 탈출을 감행한 라이언!! 이지만

쇼파 위에서 티비를 보고 있는 모습이

왠지 정감가고 _ 요런 매력에 인기만점캐릭터구나~ 싶어졌어요.

 

이제부터는 컬러링북!!

본격 페이지~

우리가 색을 칠해줄 아이들이예요.

어떤 그림들이 있을지~ 보여드릴께요 ^^

ㅋㅋㅋㅋ

ㅋㅋㅋㅋ

보기만 해도 귀욥지요_.

둥둥섬에서 부터 탈출해 카카오친구들을 만나는

이야기로 구성 된 <헬로, 라이언 > 은

그림만 약 7장으로 이뤄져 있었어요 ^^

마지막 페이지에 있던 그림 : -)

왕실에서의 라이언왕자가 강아지, 뱀이랑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듯 해요 .

그림 색감이 부드럽고 사랑스러워요_.

홍홍홍_

어떤 페이지부터 색을 칠해볼까 ♩

" 요거 좋다, 좋네 ㅎㅎ"

네오랑 프로도가 폴짝폴짝 뛰는 그림을

펼쳐 색연필로 신나게 칠하는 사이!!!

                                

아파서 등원하지 못한 첫째가 ㅠ ㅠ

엄마...랑....같이 하고 싶다고 해서_

한 페이지를 내어주기로 합니다.

흑....

재미난지 아주아주 열심히

색을 칠하고 있어요 ^^

6살 아이가 선안에 예쁘게 색을 칠하기는 난이도가 좀 있지만_

(아이가 예쁘게 안 칠해진다고 찡찡 거리더라고요;;;)

엄마의 칭찬에 신나게 칠을 해줍니다.

ㅎㅎㅎ

ㅎㅎㅎ

엄마도 신나게 ♩

재미지다. 재미지다.

옛날 어릴 적 색칠공부 하던 생각도 나고

향수라고 할까요?? 그냥 _

색을 칠하는 동안 동심으로 돌아가는 듯 했어요.

선안에 빼곡히 색을 칠하는 과정 에서 희열도 느끼고 ㅋㅋㅋㅋ

( 뭐지?? 이건 무슨 변태기질이지..??)

                                

지붕은 어떤 색을 칠하까?

꽃은, 나무는, 하늘은 ㅎㅎ

내 마음대로 색을 골라 완성시켜나가는 컬러링북 !!

ㅎ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와 함께라 더욱 즐겁습니다.

                                

아이랑 누가누가 빨리 예쁘게 칠하나 ㅋㅋㅋㅋㅋ

내기하면서_ 완성하는데...

아이가!!!!

자기보다 빨리 칠한다고!!!!

제 페이지에 색을 퍽! 칠해버린 게 아니겠어요!!!!!

버럭!

소리 지르고 ㅋㅋㅋㅋㅋㅋ

삐져서 나와버렸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성은 아이 없을 때 해야겠어요. ㅠ ㅠ

아.........

나도 방해받지 않는 동굴이 있었으면 좋겠다 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함께 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다는 게 좋더라고요~

엄마 화내지 말고::

다음 페이지도 사이좋게 색칠하도록 해야겠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색칠하다가보니 색연필 다양한 색이 욕심나네요_ㅎㅎㅎㅎ

카카오프렌즈 만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