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챗걸 시즌2 - 4 : 사라진 미래 ㅣ 챗걸 시즌2 4
방미진 지음, 소르르 그림 / 슈크림북 / 2023년 9월
평점 :
우와~ 진짜 오랜만에 나온 챗!걸 입니다. 아니아니 왜 이제서야 나온겁니까!!!
안그래도 책장을 보면서 왜 챗걸은 다음권이 안나오지? 나온지 꽤 된거 같은데 하고 있었는데 그러다 며칠 후 보게 되서 얼마나 반가웠는지.... 게다가 울집 책 안보는 녀석이 유일하게 전권을 다 읽은 책이라서 말이죠 정말 기다리고 있었거든요.
초등졸업하고 나니 책을 더 안읽어요..ㅜ.ㅜ 그런데 역시나 챗걸을 보자마자 저보다 먼저 읽더라고요.
아마 저희아이처럼 기다리던 아이들이 많았을껏 같네요
반갑다 챗!걸 고맙다 챗!걸 ...
왠지 성숙해보이는 거울속 단비 .아마 미래의 단비인듯한데요.
아니아니 이번 권의 부제가 사라진 미래라니. 도대체 무슨일이 일어나는걸까요??
미래가 사라진다는건 과거나 현재가 변화한다는것인데 과연 이번엔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시리즈다 보니 우연히 한권만 읽게 된다면 등장인물이라 관계. 줄거리등이 궁금할텐데..정말 친절한 소개와 관계도가 나와있답니다
왠지~ 한편의 드라마를 보는 듯한 느낌??
오랜만에 나오는 4권이라 저도 줄거리를 봐야 이해가 되더라고요.^^;;;

챗으로 미래와 이야기하는 부분은 이렇게 색이 있어서 쉽게 구분할 수 있어요

처음에 시즌2 그림이 바껴서 낯설었는데 이젠 또 적응이..^^
아니 그림만 보는데도 화난 감정이 그대로 느껴집니다

미래의 자신에게서
**했어. 앞으로 ** 따위 하지 않을 거야.
영원히!
라는 챗을 받은 단비. 그리고 미래의 단비와 대화를 하면서 더는 과거에 매달리지 않겠다며 지금부터는 혼자 해결해 나갈거라면서 자신을 응원해달라고 한다. 과연 미래에 무슨 일이 있었기에 미래의 단비는 과거에 매달리지 않겠다는 것일까?
기숙사 체험 마지막 날 집에 오면 절대로 안된다는 엄마의 메시지를 받고 기숙사에 머물게 된 단비. 그리고 단비의 집에 찾아온 누군가들을 피해 모든 흔적을 지우고 달아나는 단비 엄마. 그런데 짐을 챙겨 모든 흔적을 지우고 달아나기까지 걸린 시간이 단 15초도 걸리지 않았다니. 단비엄마는 누구지? 그시각 기숙사에 침입한 괴한들. 그들을 피해 몰래 숨어있는 단비. 괴한들은 건물 전체를 뒤지며 성혜주를 찾고 있는데 그들이 찾는 성혜주는 누구고 단비는 어떻게 될지..
이번엔 단비와 단비엄마에게 위험이 닥쳤다. 과연 이 모녀는 무슨 비밀이 있는건지..
생각하지도 못했던 이야기. 초등책이라고 하지만 어른인 내가 읽어도 재미있는 (아이들과 책을 같이 읽다보니 아이들과 책읽는 수준이 같은가보다..^^) 이야기.
학원물 같기도 하고 추리물 같기도 해서인지 아이들이 쉽게 읽을 수 있다.
우리아이처럼 중등까지 읽어도 괜찮은 이야기.
책은 쉽게 보는게 훨씬 더 재미있기 때문에 초등부터 중등 혹은 머리식힐 고등도 읽어봐도 될듯하다.
아마 전연령 다 가능이지 않을까?
안읽어본 이는 있어도 한권만 읽어본 이는 없을 챗!걸 시즌2
아직까지 안읽어봤다고? 그럼 시즌1부터 시즌2까지 몰아서 한번에 읽기를 추천한다!!!!
* 출판사로부터 제공된 도서를 읽고 작성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