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콕콕 사운드 벽보 : 동물 콕콕콕 사운드 벽보
키움터 편집부 엮음 / 키움터 / 2021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동물을 너무 좋아하는 둘째를 위해
손으로 누르면 소리가 나는
콕콕콕 사운드 벽보
준비했어요^^

 


집에 있는 동물 벽보는
소리가 안나고
세이펜 적용되는 벽보는
둘이서 서로 펜 가지려고 싸우는데
손으로 누르기만 하면
동물 이름과 소리가 나오니
너무 좋더라고요^^

 

 

거기다 한글, 영어 두가지 버전이라
이제 말 배우는 둘째에게도
영어 노출중인 첫째에게도
딱이였어요~

 

 

 

 


벽보사면 둘둘 말려오거나 접혀오면
잘 안펴지는데
벽보 크기에 맞는 박스에 배송오고
속에 비닐 포장이 한 번 더 되어있었어요^^

 

 

거기다 건전지와
벽보 걸 수 있는 고리까지 줘서
따로 구매 걱정없이
바로 설치해 줄 수 있었네요^^

 

 

동물 종류도 많고 실제 사진이라
아이가 더 관심가지고 보네요~

 

 


스피커도 귀여워서
둘째는 자꾸 소리나는 스피커에
관심을 가지더라고요ㅎㅎ

 

 

전원, 소리 크기 조절,
한글, 영어, 퀴즈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거기다 피아노 놀이와
유명한 동요 5가지도 있어서
어린 아이부터 유치원생까지
재미있게 놀 수 있더라고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