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수학 5-1 (2021년용) - 2015 개정 교육과정 초등 최고수준 수학 (2021년)
최용준.영재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수학 상위권으로의 진입

최고수준 수학!!!

심화문제와 각종 경시대회문제들까지 다룰수 있어요.

1학기 복습진행해 봤어요.


개념부분을 제외하고 2단계부터 동영상 문제풀이가 너무 잘 되어있어요.


보통은 심화문제부터 동영상강의가 되어있는데 최고수준수학은 2단계부터 강의를 들을 수 있네요.



1.START : 핵심개념, 심화학습에 필요한 개념을 정리하고 확인.

2.JUMP :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유형을 뽑아서 풀어본 후 유사문제로 다질 수 있어요.

3.MASTER : 심화유형, 경시문제.

4.TOP : 교내외 경시대회에 출제되는 높은 수준들의 문제 선별.



5학년 1학기 복습이지만 약수와 배수는 중학교에서도 나오는 부분이라 좀더 신경써서 공부하게 되네요.



교과서의 핵심을 잘 정리해 놓은 최고수준수학의 개념.

꼭 필요한 개념을 바로바로 확인할 수 있어요.

개념정리하고 문제풀이하면서 개념을 다지네요.


2단계 유형도 쉬운 수준은 아닌것 같아요.

예제의 문제해결KEY를 잘 활용하면 실전예제도 차근차근 잘 풀어 나갈 수 있어요.

쌍둥이 문제로 인해 한권으로 두권 푼 느낌이랄까요? ㅎㅎ


3단계 마스터는 경시대회용 문제들과 심화유형의 문제들이 있어서 쉽게 풀기가 어려웠답니다.


TOP최고수준 아직 풀어보지 못했지만....

역시나 최고수준의 문제들만 엄선했네요. ㅎㅎ

교내외 경시대회에 출제되는 수준높은 문제들을 만나볼 수 있네요.

말 그대로 최고수준!!!

QR코드 지원이 너무나 든든합니다.



각종 경시대회나 천재교육에서 주관하는 HME준비 하기에 딱 맞는 교재인 것 같아요.

각종 경시 유형 문제를 도전해보며 실제 경시대회를 대비할 수 있고 수학 실력도 높일 수 있는 최고수준 수학.

상위권 진입을 위해 열심히 풀어봐야 겠어요. 동영상 강의의 도움도 한 몫할 것 같아요.

하반기 경시대회 도전해야 겠어요.



2019년 하반기 HME경시대회 일정이 나왔네요.

2019년 9월 2일~2019년 11월 3일가지 접수 합니다.

http://hme.chunjae.co.kr/



*본 포스팅은 천재교육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도서 지원 및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받아, 직접체험한 후기를 소비자의 시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