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물 색칠공부 - 쓱쓱 재미있는 사물 색칠하기 쓱쓱 재미있는 색칠하기
WG Contents Group 지음 / 지혜정원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 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아이와 어떤 실내활동을 할지가 정말 고민이 많이 되네요. 저도 아이를 어린이집에 못 보내고 집콕육아를 하면서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 될 것 같은 불길한 예감에 앞으로 집에서 어떻게 아이와 놀아주어야 할지 이런저런 고민을 많이 하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니 아직 아이가 어리다는 이유로 한번도 도전해보지 않았던 색칠공부에도 관심이 가더라구요. 사실 요즘은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보면 색칠공부 도안이 많이 돌아다니기도 해서 색칠공부 책을 사야겠다는 생각은 별로 해보지 않았는데요. 아이가 아직 어리다보니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복잡한 도안은 하기 어려울 것 같기도 하고 해서 간단하면서도 재미있는 색칠공부 책을 받아보게 되었어요. 이제 막 말을 배우고 커가는 아이라 색칠공부는 무리일 것 같지만 간단한 도안이라면 같이 그림을 보는 것부터 시작하며 놀 수 있지 않을까 싶었어요.

 

 

사물 색칠공부 책이 필요하겠다고 생각했던 가장 큰 이유는, 부록으로 마음껏 낙서하고 색칠해볼 수 있는 색칠공부 전지가 들어있다는 점이었어요. 아이들은 꼭 정해진 공책이나 스케치북보다는 넓은 종이에 마음껏 낙서하고 색칠하면서 놀고 싶어하잖아요. 그런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일 것 같았어요. 전지는 집에서도 프린트 할 수 없기 때문에 색칠공부 책을 구입하는 메리트가 있을 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단어카드와 벽보차트에서 많이 보던 사물들이 그려져 있어서 더욱 좋았네요. 우리 아이가 좋아하는 자동차 종류도 많고, 각종 탈것은 물론 집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사물들, 악기들까지 그려져 있어서 아이가 사물 이름을 외우기에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아직은 색칠공부가 어려운 우리 아가도 그림을 보면서 사물 이름을 익히며 놀기 시작할 수 있어서 마음에 들었어요.


 


제가 이 사물 색칠공부 책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게 바로 이 전지크기의 색칠공부 도안인데요. 책 속에 들어있는 도안들이 전지 한 장에 한꺼번에 그려져 있어서 아이가 한눈에 보면서 좋아하는 도안에 색칠하기도 좋고, 여백에 낙서를 하기도 정말 좋아요. 바닥에 쭉 깔아놓고 마음껏 색칠놀이를 할 수 있다면 아이들도 더욱 신나겠죠?


밖에 마음놓고 놀러나가기 힘든 요즘같은 때에 집에서 아이들고 색칠공부를 하며 시간을 보내면 아이들에게도, 집콕육아에 지친 엄마들에게도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