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친구 호이 - 사운드 토이 북
키즈위드 편집부 지음 / 키즈위드 / 2019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들이 대부분 그렇겠지만, 우리 아기는 사운드북을 정말 좋아해요. 

집에 국민 사운드북이라고 불리는 튤립부터 시작해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아침에 일어나면 장난감 상자 있는 곳으로 가서 사운드북을 다 꺼내어놓고 기본 두세개는 틀어 놓아요. 

가서 하나만 남겨놓고 끄면 어느새 귀신같이 알고 달려가서 또 켜요. 

동요가 나오는 게 신나고 재미있나봐요. 




그런 사운드북 중독자 우리 아기에게 새로운 놀잇감이 생겼어요. 

아기친구 호이 사운드북입니다. 





강아지인가요 여우인가요.

아이가 좋아할만한 귀여운 동물모양을 한 사운드 토이북입니다. 


 





 

아기친구 호이에는 아기가 좋아할만한 신나는 동요 5곡과 자장가 3곡이 들어있어요. 

집에 동요 사운드북도 있고 자장가 사운드북도 있는데요. 

재우러 들어갈 때 자장가 사운드북을 들고 들어가면 좋은데 아기가 꼭 동요 사운드북을 들고 들어가서는 오히려 신나는 동요 때문에 잠을 늦게 자는 경우가 종종 있었거든요. 

요거 쥐어주고 재우러 들어가면 동요 듣고 놀다가 졸려할 때 쯤 자장가로 바꿔주면 좋을 것 같네요.




동요는 엄마들도 잘 아는 봄나들이, 짝짜꿍, 어린 송아지, 사과 같은 내 얼굴, 작은 별

자장가는 브람스 자장가, Rock a bye baby, 슈베르트 자장가가 수록되어 있어요.




그리고 여우(?) 머리 부분이 안전한 소재로 되어 있어서 아기가 물고 빨아도 괜찮도록 되어 있어요. 

사운드북 들고 놀다 입에 한두 번 씩 넣어보는 거.... 저희 아가만 그런 거 아니죠? ㅎㅎ




동요버튼, 자장가버튼, 일시정지 버튼이 각각 다른 색깔과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아기들도 구분하기 쉬울 것 같아요.




그리고 3분 동안 작동하지 않으면 저절로 수면모드로 들어가도록 되어 있는 점도 좋네요. 

아기가 들고 놀다가 잠드는 경우가 종종 있거든요. 


옷이나 유모차에 연결할 수 있는 스트랩과 클립도 함께 들어있어요.








장난감과 함께 들어있는 책을 먼저 열어보았는데요. 

저는 처음에 글씨만 보고 동요들이 제가 모르는 동요들인줄 알았네요. 

가사집인 줄 알았더니 가사집은 아니고, 노래를 들으면서 읽어볼 수 있는 그램책이에요 .

 



스트랩과 클립도 있는데 우리 아가는 집 안에서 가지고 놀거라 본체만 줘봤어요. 




 

처음에는 유심히 집중해서 놀래를들어보고 하더니

나중에는 버튼을 직접 이것저것 눌러보면서 신났어요.





그리고는 동요에 맞춰서 들썩들썩 춤을 추네요 ㅎㅎ



노래만 들으면 흥이 나는 우리 아기, 애정하는 장난감이 하나 더 생겼네요. 

아기친구 호이 사운드북, 정말 좋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