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디즈니 OST 잉글리시 - 디즈니 OST 22곡으로 초등영어 완성하기
서영조 지음 / 길벗스쿨 / 2017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디즈니 OST 잉글리시
서영조 지음
길벗스쿨
디즈니 영화의 기억은 남녀노소 관계없이 모두에게 인기가 높다. 월트 디즈니 영화의 OST는 어쩌면 영화보다 더 많이 알려져 있어서 익숙하고 친근하게 다가온다.
우리 아이들은 특히 디즈니 영화를 빠짐없이 보고 몇 번이고 집에서 다시보기를 반복해서 보는 아이들이라 OST의 관심도 상당하다.
그런 유명한 OST가 이번엔 교재로 나오게 되어 책을 받아 본 우리 아이들은 완전 신이 났다.


SONG BOOK과 STUDY BOOK 두 개로 나누어진 이 책은 OST가 무려 22곡이나 들어있다.
어느 하나도 좋지 않은 곡이 없을 정도로 잘 꾸며진 책이라 더 애착이 간다.
예전엔 CD포함으로 책들이 나왔지만 요즘은 QR코드로 되어있어 너무 간편하게 핸드폰으로 바로 듣고 볼 수 있어서 각 노래의 페이지 마다 있는 QR코드로 언제 어디서나 교재만 있으면 보고 들을 수 있다.
모아나 주제곡인 How Far I'LL Go를 QR코드를 통해 접속을 하니 중요단어부터 핵심표현까지 잡아준다. 주제곡 노래는 바로 유투브로 연결이 된다.

어느새 노래를 듣고 핵심 표현에 대한 쓰기를 해본다.
스스로 찾아서 하는 영어공부 교재로 훌륭하고 생각한다. 영어는 반복학습이 중요하다.
익숙한 영어표현을 반복하면서 계속 듣고 보게 된다면 저절로 즐거운 영어학습이 될 것이다.


아이들과 디즈니 영화를 지금까지 빠짐없이 보면서 항상 OST에 관심이 많았던터라 길벗스쿨 이 책이 출간되어 개인적으로는 무척 기쁘다.
유아부터 청소년까지 즐겁게 공부하는 방법과 과정을 찾는다면 꼭 이 책을 권하고 싶다.
큰 아이가 용지 낫장으로 출력해서 디즈니노래를 따라 부르던 때가 생각난다며 이 교재 너무 좋다고 기뻐한다.
엄마도 아이들과 함께 즐겁게 영어에 흥미를 느낄 수 있는 교재책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