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신상품이 너무 예뻐서 서니데이님께서 운영하시는 '소잉데이지'에서 구입했어요.

지난해 12월에 첫번째로 북커버를 구입하고 올해 두번째로 구입했어요.^^

지난해 북커버는 가을이고 이번에는 봄이에요.

이러다 계절별로 북커버를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이번에도 고무밴드가 아닌 양쪽 날개와 도톰한 솜이 들어갔어요.

 

저는 아직 겨울인데 책은 벌써 봄옷을 입었습니다.^^

참 예쁘지요~

 

오늘 집에 봄이 찾아왔어요.^^

북커버랑 파우치~

생각지도 못했는데 파우치가 들어있어서 깜짝놀랐습니다.

북커버를 나란히 놓고~

<악마라고 불러다오>책이 봄옷을 입었네요.

<악불>사이즈를 맞춰서 주문했는데 딱 맞아요!!!!!^^

 

 

다른 북커버는 약간 컸는데 이번에는 사이즈가 딱 맞아서 좋아요~

나중에 다른 책들도 입혀봐야겠어요~

 

 

 

설 선물로 보내주신 2016년 신상품 파우치랍니다.^^

참 예쁘지요?

 

 

모두 다 예쁘고 곱지요?

저는 다 마음에 들어용~

너무 예쁘고 고와서 사진을 많이 찍어서 올렸습니다.*^^*

책에 봄 옷을 입혀 놓으니 눈이 부셔요~

책들도 좋아하겠지요?^^

가을 북커버가 있고, 이번에는 봄 북커버~

정말 계절별로 북커버 주문할 것 같은데요...^^;;

 

서니데이님, 설 선물로 보내 주신 파우치 잘 사용할께요.*^^*

다시 한번 머리숙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꾸벅~ 꾸벅~ 꾸벅~ 꾸벅~꾸벅~ 꾸벅~꾸벅~ 꾸벅~*^^*

어머니께 감사하다 전해 주시고, 서니데이님께서도 수고하셨어요.*^^*

북커버 사이즈도 맞고요, 무척 마음에 들어요.*^^*

고맙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16-02-02 20:0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악마라고 불러다오, 책에 딱 맞네요.^^ (안에 사인 있는 것으로 보아 초판본 일 것 같은데요.^^)
크기가 잘 맞아서 진짜 다행이에요.^^
사진 예쁘게 찍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사진을 진짜 잘 찍으세요.^^
후애님,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후애(厚愛) 2016-02-02 20:52   좋아요 1 | URL
네 사이즈가 딱 맞아서 참 좋아요.^^
(초판이 맞아요, 저는 이벤트가 좋거나 책이 소장용이면 무조건 초판부터 구입하게 되네요.^^)
<악마라고 불러다오> 사이즈를 재고 또 재어서 알려 드렸는데 딱 맞게 만들어 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아공, 사진은 서니데이님이 더 잘 찍으시던데요.^^
그래도 사진 잘 찍으셨다 하시니 기분이 참 좋습니다.^^
고맙습니다.^^
서니데이님께서도 좋은 저녁시간 되세요.^^
 

서니데이님께서 운영하시는 '소잉데이지'에서 구입한 북커버에요.^^

 

전에 솜이 들어간 파우치를 선물로 받고 너무 좋아서 혹시 도톰한 솜이 들어간 북커버는 어떨까 해서 주문이

되느냐고 여쭈어 보니 된다 하셔서 주문을 했답니다.^^

오늘 받은 북커버랑 선물로 보내주신 '티코스터'에요.

큰사이즈랑 작은 사이즈로 구입했어요~

색상 참 예쁘지요?

완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주는 '티코스터'에요~

하나만 보내 주셔도 감사하고 고마운데 이리 3개씩이나 보내 주셔서 어찌 감사의 말씀을 전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정말 감사히 고맙게 잘 쓸께요~

3개 다 모두 마음에 들고요, 너무너무 예쁩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북커버를 펼친 상태에서 찍어 봤어요~

 

책을 끼운 상태에서 찰깍~

밴드가 아닌 양쪽 포켓 방식으로 해 달라고 했어요.^^

작은 사이즈에요~

큰사이즈랑 작은사이즈 북커버~

책을 끼워서 찍어봤어요.^^

실제로 보면 더 많이 예쁩니다!!!!!!!! ㅎㅎㅎ

그리고 도톰한 솜이 들어가서 참 좋아요~ >_<

서니데이님!!!!!*^^*

수고 많이 하셨고요, 정말 정말 마음에 쏘옥~ 듭니다!!!!!!!!!!!!!!!!!!!!!!!*^^*

정말 잘 만드셨어요~*^^*

감사해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5-12-03 16: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12-03 17:4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니데이 2015-12-03 22: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진 정말 잘 찍으셨네요.
실물 색상 그대로 잘 나와서 나중에 제품사진으로 쓰고 싶을 정도예요.^^
마음에 드셔서 기쁩니다.
후애님, 편안한 하루 되세요.^^


후애(厚愛) 2015-12-04 18:12   좋아요 1 | URL
감사합니다!!!!^^
근데 저보다는 서니데이님께서 사진을 더 잘 찍으셔요.^^
북커버 정말 잘 만드셨어요!!!!!^^
무척 마음에 들고 참 좋으네요.
서니데이님께서도 편안한 저녁 되세요.^^
 

막내조카가 어찌 내 기분을 알고..^^

카톡이 와서 보니... 기분이 참 좋네..

 

여기보이소 민굥이 활짝피었넹

막내가 스마일 이모티콘을 보냄

 

그래 활짝피었네

좋다

 

이모도웃엉~

알았어~

많이 웃어~

그래~

넹넹 ♥

더위조심해

이모두용!!

응 ♥♥♥

 

친구들이랑 바다로 놀러가서 찍었나봐

이모 기분도 풀어주고 다 컸네.^^

 

울 막내조카 참 예쁘지요?^^

나중에 사진 삭제!! ㅋㅋㅋ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5-08-09 00: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5-08-10 16: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왜이리 작은 것이냐?

그래도 마음에 드네

참 곱다

 

 

귀엽고 예쁘지요?^^

 

지난 달에 손거울 때문에 예약 주문했었는데 조금전에 받았어요~

처음 봤을 때 너무 작아서 실망했었는데 계속보니 괜찮았어요~

참 곱고 작지만 귀엽기도 하고요.^^

책장에 올려두니 그적저럭 괜찮기도 하고요.^^

이제 책도 즐독해야겠지요~

 

조선희의 로맨스 소설. 아름다운 재운을 가리켜 서라벌의 여인들이 부르는 그 이름, 루월재운 ? 달을 새기고 구름을 마른다. 신비롭고 불가사의한 전사서사 김재운과 새로운 운명을 맞이한 장군 김중연. 저를 노리는 저 사냥꾼 적두와 누이를 희생한 박후명의 야심에 맞서 사직을 위해 모든 정을 끊어야 하는 여왕. 첫눈이 올 때까지 만개하는 목련방의 찾아갈 수 없는 금단의 집에서 미칠 것 같은 운명의 사랑이 죽음처럼 가혹하게 펼쳐진다. -알라딘 책소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공유기가 더위 먹었나봐요..ㅠㅠ

요즘 계속 느리다가 아예 안 될 땐 정말 짜증이 나고 답답해요..ㅠㅠ

안 그래도 오늘 특히 기분이 바닥이였는데 인터넷까지 애먹이니...ㅠㅠ

 

그러다...

 

오늘 아주 소중한 꽃선물을 받았어요.^^

바로 올리려고 했었는데 인터넷이 안 되는 바람에 좀 늦었네요..

항상 이웃님들 서재에서 꽃 구경만 하다가 제가 직접 받아서 눈으로 보고 만지고 향기를 맡으니 어찌나 좋던지요.^^

늘 부러워 했었는데.... ㅎㅎㅎ

너무 너무 좋아서 입이 귀에 걸렸어요~ ㅎ

꽃도 참 예쁘고 무척 마음에 듭니다!!!!!!

고운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꾸벅

 

예쁜끛을 보내주신 고운님께 감사드리고^^

꼼꼼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신 하이드님께 감사드리고^^

이 더운 날씨에 대구까지 오느라 고생한 예쁜꽃한테 감사드리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기분이 너무 좋습니다!!!!!!!!!*^^*

 

포장지를 뜯으니 꽃들이 따뜻했어요.

 

 

 

참 예쁘지요?^^

사진을 예쁘게 찍으려고 했었는데 잘 안 되었네요.

죄송해요...ㅠㅠ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꾸벅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지금행복하자 2015-07-28 18: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꽃이 참 예쁘고 보내주신 분 마음도 예쁘네요~^^

후애(厚愛) 2015-07-28 18:39   좋아요 0 | URL
네^^ 꽃병까지 챙겨 주셨어요~^^

jjoon 2015-07-29 19: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꽃선물은 항상 좋지요!

후애(厚愛) 2015-07-30 12:01   좋아요 0 | URL
네 참 좋습니다!!!!^^
더위조심하시고 편안한 오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