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인동맹에 어서오세요 7 - Seed Novel
반재원 지음, Eika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0년 4월
평점 :
품절



일격에 수십미터를 날아가 쳐박히고
선혈이 낭자하고 뼈가 부러지는 정도의 격투(?)는 앞 권에서도 있었지만
이번껀 레알 시리어스하게 가면서 진짜 고어물 찍습니다. 읽는 제가 다 아플 지경.

반제원 작가가 초대하는 카타스트로피에 당신도 끌려들어가고 있다!! 이런 느낌이랄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세계를 멸망시키려는 천재소녀때문에 내가 멘탈붕괴 1 - Seed Novel
키온 지음, 마신황제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3년 8월
평점 :
절판


소설제목을 길게 지으려는 출판사들 때문에
독자가 멘탈붕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ttps://namu.wiki/w/%EB%B6%88%EC%8F%98%EC%8B%9C%EA%B0%9C/%EB%AA%A9%EB%A1%9D#s-1.1.1


으헣헣헣 그게 무슨 말이오 세피로트양


어쩐지 뒷권이 젼혀 입수가 안 되더라니 그런거였나 ㅋㅋㅋㅋ


1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꽃피는 에리얼포스 1- J Novel
스기이 히카루 지음, 루로 그림 / 서울문화사 / 2013년 5월
7,000원 → 6,300원(10%할인) / 마일리지 35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3월 3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16년 04월 25일에 저장

환상처단자 1- Seed Novel
리체 지음, onionz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07년 10월
5,900원 → 5,310원(10%할인) / 마일리지 290원(5% 적립)
2016년 04월 25일에 저장
절판
세계 제일의 여동생님 4- Seed Novel, 완결
김월희 지음, nyanya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2년 12월
6,500원 → 5,850원(10%할인) / 마일리지 320원(5% 적립)
2016년 04월 25일에 저장
품절
세계 제일의 여동생님 3- Seed Novel
김월희 지음, nyanya 그림 / 디앤씨미디어(주)(D&C미디어) / 2012년 9월
6,500원 → 5,850원(10%할인) / 마일리지 320원(5% 적립)
2016년 04월 25일에 저장
품절


1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사후편지 3 - Stories of Last Letter, J Novel
아마미야 료 지음, 곽형준 옮김, 포코 그림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8년 9월
평점 :
절판


소재 자체가 티어저커 계열이라 눈물 많은 사람은 벌써 울었을지도 모르겠는데
앞권은 그냥 담담하게 읽다가 이번 권은 눈물 좀 쏟았네요.

강추하고 싶은데 절판이라네 ㄷㄷ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오유우 마왕용사 13 - 나의 것이 되어라, 용사여! 거절한다!
이시다 아키라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아 진짜 대원씨아이 나한테 왜 이래요 진짜 ㅡㅡ
중고 기다리기 빡쳐서 새책 사기로 한 몇 안되는 시리즈인데

이번권 진짜 오타 작렬이라 읽기 괴롭네요.
기본적인 조사도 틀려 숫자 단위도 틀려 뭐 좋게 봐주기가 힘듭니다.
특히 누구 대산지 표시한 텍스트까지 말풍선에 넣어버린건 정말 에러.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파란공공장 2016-04-04 17: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고로 이거 교보문고에서 샀는데 거기선 19금으로 지정돼있더군요.

19금 씬이 있냐고요? 그런거 없고 용사만 나쁜남자 됩니다. 읽어보면 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