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선식 영단어 초스피드 암기비법 수능 - 수능 필수 | 공무원 편입 토플 토익 텝스 기본 경선식 영단어/영숙어
경선식 지음 / 경선식에듀 / 2017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정말 영어 포기한 친구들의 대부분이 단어가 너무 안외워져서 그럴거에요. 그것만 해결하면 나름 영어가 재미있어 질텐데... 하지만 그 단어가 제일 힘들고 어렵죠... 경선식 영단어가 그런 친구들에게 해결책이 되어줄 것 같아요. 일단 제가 도움을 받았으니까 영어로 힘들어하고 있는 친구들에게 꼭 추천할거에요. 인강으로! 인강이 진짜 최고 ㅋㅋㅋㅋ 왜 제 학창시절 선생님들께서는 제가 영어로 힘들어할 때 추천해주지 않으셨을까요 ㅠㅠㅠㅠ 정말 원망스럽네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알게되어 너무 기쁩니다. 경선식선생님 파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