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에는 환상적인 사실과 숫자들이 날뛰고 있어! 2 : 인간과 동물 우주에는 환상적인 사실과 숫자들이 날뛰고 있어! 2
댄 마샬 지음, 김지원 옮김 / 이케이북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우주에는 환상적인 사실과 숫자들이 날뛰고 있어 - 1권 우주와 지구 책을 너무너무 재미있게 잘 보았어요

아이들이 재미 있어 했어요

그래서 두번째 책인 인간과 동물책도 너무 기대됩니다.


아이들이 두번째 책을 보자마자 첫번째 책을 재미있게 잘 읽어서 그런지 너무 좋아했어요

바로 읽어 보았지요


1부는 인간에 대해서 신기하고 궁금 했던 이야기들이 있어요

우리의 뇌는 100조 개의 시냅스가 있어 신경세포들이 서로 소통한다는 사실들.. 정말 놀랍지요

인간의 뇌는 23와트의 힘을 생성하는 능력이 있어 전구를 켤수 있는 정도의 힘이라니..

뇌는 73%가 물이라는 사실~ 평소 물을 잘 안 먹는 아이들에게 물 많이 먹으라고 말해 줬어요~ㅎㅎ

우리 뇌에서 메시지는 431킬로미터로 전달 된다는 사실도 아이들이 놀라워 했어요~ 경주용 차보다 빨리 움직이다니!! 대단해~!!


2부는 동물에 대한 신기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이 있어요

개미의 생존력에 놀라고

부엉이 다리가 길다는 사실에 재미있어 했어요

거미는 1년 안에 지구상의 모든 인간을 먹을 수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윔뱃이 주사위 똥을 싸는것도 재미있어 하구요


재미있는 신기한 사실과 숫자들이 있는 이책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