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 혼자서도 척척! 길벗 주니어 IT 7
이상권.권동균 지음 / 길벗 / 2022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컴퓨터에 관심을 갖기 시작한 아이들이 있어요


제가 엑셀, 파워포인트로 문서작성하고 있으면 자기도 하고 싶다고 ~


어떻게 해야 되는거냐고 자꾸 귀찮게 하네요~


근데 이걸 어떻게 ~ 어디서 부터 ~ 어떻게~ 알려줘야하나~


이런 고민 중 마침 좋은 책을 만나보았어요



이책은 컴퓨터를 처음 접할때 꼭 익혀야 할 내용을 자세하고 친절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첫째 마당에서는 컴퓨터 기초지식을 알수 있구요


둘째 마당은 초등학교 학습에 실제로 적용 할 수 있는 흥미로운 예제를 통해 실력을 기를 수 있어요


효과적인 자료검색, 파워포인트, 엑셀, 그림판을 배울수 있어요


셋째 마당은 구글도구, 미리캔버스, 곰믹스, 패들렛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용해 여러분야에서 컴퓨터 활용 능력을 키울 수 있어요 중고등학교 가면 필요하다고 하니 미리 배워두면 좋을 거 같아요~



이책을 따라하다가 헷갈리는 부분이 나오면 길벗출판사 홈페이지의 문의게시판에 질문을 할수 있어요


이거 참 좋은거 같아요~!



학습진도표가 있어서


천천히 계획표대로 하면 16주면 컴퓨터를 잘 알게 되겠죠~


디지털 사회에 살아가려면 컴퓨터 능력은 필수지요~


컴퓨터로 해야 할 일들이 많아지고 있는데~


학교과제 할때~ 회사에서~ 컴퓨터를 사용하지 않는 곳이 없네요


길벗출판사 홈페이지에서 실습에 필요한 데이터 파일을 제공하고 있어요


다운 받아서 실습이 필요할 때 활용하면 참 좋을거 같아요


부록으로 학교 숙제에 맞는 여러가지 템블릿이 있어요


활용하면 좋을거 같아요


<초등학생을 위한 컴퓨터 기초+활용 무작정 따라하기> 책과 함께 차근차근 컴퓨터에 가까워질 수 있을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