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1차 기본서 부동산학개론 - 해커스 합격생 98.4%가 추천하는 해커스가 만든 교재 l?2021 제 32회 공인중개사 1차 시험 대비 기본서ㅣ2주·8주 셀프 완성 학습플랜 제공 2021 해커스 공인중개사 기본서
신관식.해커스 공인중개사시험 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인중개사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급변하는 부동산 시장에서 소외되지 않기 위해서는 공부가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하던차에 공인중개사 시험을 공부해 보기로 했습니다. 공인중개사 1차 시험은 부동산학개론과 민법을 보게 되는데, 시중에 나와 있는 기본서들이 다 두껍고 활자가 커서 부담부터 느껴졌습니다.

해커스 공인중개사 책이 좋은점은 글자크기가 적당하고 시각적으로 편집이 잘 구성되어 있고, 각 단원별 목차 내비게이션이 있다는 점입니다. 각 과목별 공부해야할 양이 많다보니 어느 부분에서 공부가 이루어졌는지 잊어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는데, 요럴 때 도움이 되었습니다.

각 단원별 출제경향과 학습전략, 그리고 핵심개념을 목차 내비게이션 밑에 배치해놓아서 이 단원을 공부할때는 어느 부분을 중점적으로 봐야 하는지 공부의 강약 부분을 체크해 볼 수 있었고, 개념설명 옆부분마다 보충설명이 조금씩 들어가 있어서 이해가 쉬웠습니다.

이론공부를 하고 나면 실력을 확인하기 위한 확인예제 그리고 기출문제와 기출예상문제를 통한 단원마무리까지 할 수 있게 플랜이 잘 짜여져 있습니다.

처음 시작할때는 책의 두께에 걱정부터 되었었는데, 반정도 공부하고 난 지금은 한눈에 들어오는 정리노트를 보는 느낌이라 부담없이 차근차근 진도를 나가고 있습니다. 합격생 대부분이 추천하는 교재라는 문구를 지나치듯 봤었는데, 직접 공부해보니 왜 그런지 알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