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리 포터와 마법사의 돌 1 (무선) 해리 포터 시리즈
조앤 K. 롤링 지음, 김혜원 옮김 / 문학수첩 / 1999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해리포터 열풍..... 난 그저 스쳐지나가는 아이들사이의 열병이거니.... 했다. 그런데 이게 왠걸~ 영화로도 제작되고 아이들뿐아니라 어른들에게까지 미친 이 열풍이 아직도 식지 않고 있으니 말이다. 나는 엊그제야 해리포터영화를 봤다. 영화를 보는 내내 영화속에서 빠져 나오질 못했다. 정말 잘 만들었구나.... 라는 생각이 계속 들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책은 어제 읽었다. 정말 한 번에 쫙 읽히는 재미있는 내용에 신비로운 체험이었다. 난 전엔 판타지엔 관심이 없었는데 반지의 제왕 영화를 보고 나서 판타지소설에도 관심이 생겼다. 반지의 제왕 책도 구입을 했지만 일단은 가볍게 해리포터로 워밍을 했다. 해리포터작가.... 정말 대단한 사람이다. 어떻게 이런 생각들을 해냈을까.. 하는 감탄이 절로 나온다.

물론 내가 판타지를 처음 접해봤기때문이기도 했겠지만 아무튼 요즈음 지루하고 딱딱한 책들을 보던 내겐 정말 한잔의 시원한 쥬스같은 책이었다. 온 가족이 다 모여 떠드는 그 와중에도 집중하고 읽을 수 있었던 책.... 해리포터가 처음이었다. 아! 정말 놀라워라.... 해리포터를 이제서야 읽다니.... 다음 시리즈도 구입하여 읽어야겠다. 아직도 혹시 해리포터를 안 보신분이 있다면 꼭 한 번 읽어보시라고 권하고 싶다. 영화도 잘 만들었지만 그 뒤엔 이 원작이 있었으니 나 처럼 영화를 재미있게 본 사람이라면 꼭 이 책을 읽어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