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해커스공무원 실전동형모의고사 영어 1 - 7.9급 전 직렬 | 16회분 동형모의고사.취약영역 분석표.핵심문법 핸드북 수록 2020 해커스 공무원 실전동형모의고사
해커스 공무원시험연구소 지음 / 해커스공무원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해커스 공무원 실전동형 모의고사 영어

취업을 하기전 안정적인 직업을 찾는 사람들이라면 한번쯤 공무원 시험을 고민해 보았을 것이다.. 나 역시 주변에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이 많았고, 달달 외우는 시험이라면 자신있다고 생각해서 공부를 고민했었다. 하지만, 영어과목의 스트레스로 인하여 준비를 하진 못했었는데, 여전히 한편으로는 다시 한번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이번에 해커스 공무원 실전동형 모의고사 책을 보게 되었다. 공무원 영어 베스트셀러이고 2020 최신판이라 최신 문제 트렌드도 볼수 있을거 같아서 선택했다. 16회분의 동형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있는 이 교재는 실제 시험과 같은 동형 모의고사가 수록되어 제한 시간내 16회분을 풀며 실전 감각을 극대화할수 있고, 막판 학습 플랜을 제공하고 있어 자신에게 맞는 1주 학습플랜, 2주 학습 플랜을 선택 할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또 문제에만 신경을 쓰지 않고 풀이와 오답분석을 자세히 해두었는데, 모든 문제에 대해 상세한 해설과 해석을 하여 문제를 확실하게 이해할수 있도록 하였고, 오답분석을 통해 왜 오답인지 설명해주어 틀린 문제의 원인을 보완할수 있었다. 또 문법 이론이나 추가 어휘, 표현, 구분 분석등의 보충 개념까지 제공하여 심화학습을 가능하게 하였다.

모의고사라서 문제 풀이 위주이기는 하였지만 시험 직전에 볼수 있는 핵심 문법 핸드북도 수록되어있어 시험장에서 50개의 문법 포인트를 막판에 정리할수 있도록 하였다.

또 해커스만의 혜택을 살펴보면 교재 내 할인쿠폰이 수록되어 공무원 인강을 들을 수 있고, 해커스 회독증강 컨텐츠 이용, 합격예측 모의고사 및 해설강의, 무료 필수 단어 암기장도 제공한다.

2019년까지의 시험.. 출제경향을 최근 7개년을 분석했기에 문제의 유형이나 난이도, 구성도 실제시험과 동일한 점이 가장 좋은듯 하다. 공무원 시험을 최종적으로 마무리 하고 싶은 분이나 이런 최신 문제들로 실전 감각을 극대화 하고 싶은 분들.. 부족한 부분을 찾고 보완하여 시험에 철저히 대비하고 싶은 분들에게는... 해커스 동형모의고사 교재가 제일 필요한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