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두뇌게임북 : 숨은그림찾기, 다른그림찾기, 미로찾기 스피드 두뇌게임북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23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내 안에 잠재된 두뇌력이 깨어난다! 심심할 틈이 없는 버라이어티 퀴즈 어드벤처 스피드 두뇌게임북!

숨은 그림 찾기, 낱말퍼즐, 수수께끼 3가지 도서가 있고, 저는 숨은그림찾기 도서를 체험하게 되었어요.

집중력 향상, 어휘력 확장, 사고력 발달, 두뇌 개발, 스트레스 해소! 하나씩 풀다 보면 두뇌회전이 팡팡!

재미와 학습을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도서에요!

게임 숫자 밑에 보면 별표가 1개부터 3개까지 있고 난이도를 별로 표현해 뒀어요.

난이도를 보고 아이 연령대에 맞게 천천히 추천해서 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이번에는 20번 별 3개 게임을 두 아이가 같이 시작했어요.

색연필을 들고 각자 하나씩 찾아보는데, 옆에서 제가 봐도 재미있고 시간 가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아이들 집중하는 모습도 너무 예쁘고 가족 모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도서에요!

저는 한 권 체험을 했지만, 나머지 2권도 아이들에게 선물해 줘야겠다 생각했어요.

곧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선물로 줘도 좋을 거 같고, 초등학생뿐만 아니라 미취학 아동 친구들에게도 추천하고 싶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