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학의 기쁨
금정연.정지돈 지음 / 루페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헐 금정연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빨간 머리 앤
루시 M. 몽고메리 지음, 클레어 지퍼트.조디 리 그림, 김경미 옮김 / 시공주니어 / 2002년 2월
평점 :
절판


빨간 머리 앤이 없는 세상에서는 살고싶지않다. 그녀의 세상보다 나을 것이 없는 나의 세상에 살다가 잠시 그녀를 만나고 돌아오면, 나에게 낭만과 환희와 사랑스러움이 조금 묻어있곤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옆집의 나르시시스트 - 집, 사무실, 침실, 우리 주변에 숨어 있는 괴물 이해하기
제프리 클루거 지음, 구계원 옮김 / 문학동네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너무나 미국적이라는 단점이 있지만 그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서 개인적인 참고가 필요하므로 지적인 사유를 넓혀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상실의 시대
무라카미 하루키 지음, 유유정 옮김 / 문학사상사 / 200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유치해.
섹스와 마스터베이션을 마치 종교의식처럼 다루는 하루키님... 평생 노벨상같은 건 못타실듯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Cindy.K 2017-01-18 11: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잉 진짜요? 저는 7년 전에 읽었을 때 충격적일만큼 좋아했던 기억인데 지금 다시 읽으면 별로이려나....? 궁금하네요

스윗듀 2017-01-18 15:27   좋아요 0 | URL
아 그래요? 만약 다시 읽으시게 되심 감상평 꼭 알려주세요 :) 20대 초반때의 사랑에 대한 갈팡질팡한 감정이나 내가 얼만큼 좋아? 전 세계 정글의 호랑이가 모두 녹아 버터가 되어버릴만큼 따위의 표현은 저도 좋았어용 ㅋㅋㅋ
 

하아...이번 달 알라딘 특별선물은 정말 미친 것 같다. 책을 15만원 어치 사라는 건가......

댓글(7) 먼댓글(0) 좋아요(1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boooo 2016-10-04 12: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특별선물이 뭐길래요. ㅎㅎ

스윗듀 2016-10-04 15:55   좋아요 0 | URL
커피랑 보틀이랑 텀블러에요. 근데 넘나 예뻐요...

yureka01 2016-10-04 12: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굿즈에 연연하시면 괴롭습니다..아예 신경 안씁니다^^..

스윗듀 2016-10-04 15:56   좋아요 0 | URL
신경을 안쓸 수 있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누드치즈 2016-10-04 14: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짜 예쁘더라고요...... 마음이 엄청나게 흔들거려요...ㅠㅠ

스윗듀 2016-10-04 15:56   좋아요 0 | URL
맞아요ㅠㅠ 오늘 당장 결제해야할 것만 같은ㅋㅋㅋㅋ 장바구니가 그득그득

五車書 2016-10-07 22:07   좋아요 0 | URL
이번 특별 선물은 성공할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벌써 두 분의 마음을 흔들어놓을 정도니까요. 저도 뭔지 알고 싶어졌어요.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