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어느평범한 아니 평범하다고 해야할지 모르갯네 최근애 많아진 흔히말하는 '니트'족 일도안하고 뭐든것을 남탓으로 돌리고 세상과 인연이 끊긴채 혼자살아 남한태 피해만주고 '가족'이라는 인물들한테 폐만끼치는 그런 '해충' 그런데 말이야 저런사람들한테 '기회'를 주고 그에따른 결과를 바로보상해주는 세상을 만들어서 그들을 모아서 환생시킨다고하면 어떠한 일이 일어날까 궁금하지않아? 내 이야기를 한번들어볼래? '니트'들의 세상 -나카라-와 -네르-행성의 이야기. 시작해볼까?

.

.

.

ap.1 나카라의 행성의 '용사들'

 "용사님 일어날시간이애요~!"

지저귀는 새들의 울음소리속 익숙한 여인의 목소리가 들린다.

 "다른분들은 이미 준비를 다햇다구요?! 더늦으면 오늘 퀘스트에 늦는다구요오!!"

 "알앗어 일어나면 돼는거지? 에구구.. 졸려어!"

그렇다 환생자 바라 그리고 그의 파티원 에르카엿다.

 "저는 아래애서 정비하고있을테니 빨리옷갈아입고 나오세요?!"

 "예예예.."

에르카는 무엇인가 기분이 좋은표정으로 나간다.

 "또무슨일이래 저 기집애는.. 애휴! 나갈준비나하자"

문밖애서 웅성웅성거리는 소리가 난다.

그리고 바라가 문을 여는데

 "생일축하애요! 파티마스터 바라씨!"

아.. 오늘은 바라의 생일이엿다. 어느새 그들은 7년차 배테랑파티 바라의 검류 파티겸 파티장인 바라의 생일을 축하해주려고 한것이엿다.

 "바라씨가좋아하는걸로 음식들준비햇어요"

 "바라씨가 좋아하는..! (이불을꺼내며) 푹신푹신한 큐에털로만든 이불이랍니다!"

 "바라씨가-----"

이들은 현재 파티퀘스트인 -전쟁-을 치루기전 사기를 끌어올리고자 이런 파티를 연것이다.

생일을 축하해주면서 그리고 파티를 진행하면서 그들은 기분이 좋아보이는 표정뒤 기쁨과 그와동시애 두려움이라는 감정이 점차 커지는 하루엿다.

-ap.2 다음날 -전쟁-

"뒤로물러나! 더이상 죽지말라고!"

바라의 눈물섞인 목소리가 난다.

그렇다 현재 -전쟁-이라는 퀘스트를 진행중이다.

 "뒤로물러서라고! 에르카 회복을..!"

그러나 이미 에르카는 적군의 창애찔려 머리와 몸이 분리가됀 상태엿다. 

 "에..르카?"

바라의 몸애서 검은 안개가 나오기시작한다. -코마- 상태가 시작됀다.

 "으..아아아!!"

검은안개애서 무수한 칼들이 나온다 아니 칼들이 살의를 갖고 적군을 학살하기 시작한다 마치 바라의 분노가 뿜어져 나오는것처럼.

 "도망가라! 저상태가 얼마가지못할것이다 제정신도못차리는 인간을 냅두거ㄹ..?!"

그때 검은안개가 사람형태가 돼더니 바라의 모습이 나타난다.

 "다..죽어 필요없어 이런세상따위 더이상은 이세상애서 살아가는 이유가..없어"

바라의 역린 -에르카-를 건든죄는 적군의 전멸로 값을 치루개 됀다.

 "...에르카 너를 포기할수없어 이 목숨을 바치더라도 -용의 심장-과 -엘프의 몸-으로 [다시한번] 너를 살릴거야.. 내곁애 남아잇어줘 나의 -주신-이여.."

.

.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인물과 세계관을 정리하기위해서 쓰는글.

 

9.용자-세류 베르크(확정)

11.용자의 동생-세류 아리사(확정)

6.마족 4인중 한명-세라리아 아키라(확정)

7.마족 4인중 한명-라이카 리젠

 

마족의 대표적인 가문들

세라리아가문-아키라,쿄우(아키라와 가장가까운사이),카르크(아키라와 갈등이잇는 집안대표)

 

세르아가문-카일(카일을 제외한 가문의사람들은 모두 카일이 죽인상태 자세한내막은 외전으로풀예정이고 가문내의 전쟁을 다룰예정)

 

라이카가문-리젠,리우(형제이며 둘만 생사가 확인됀 상황)

 

아테나 가문-필립스(존재하지 않는가문 필립스 이외애 다른 형제 부모 사촌 모든가족들이 필립스애개 가문을 맡겨두고 자신들의 마력을 필립스애개 양도한후 모두 사망함 후에 이사건을 아테나가문의 희생이라 불리며 다신 이런일이 일어나지않개 필립스가 힘을쓰는중임.)

그외 기타 30여개의 가문이잇으며 생각날때마다 정리할것임.

 

인간의 대표적인 가문들

 

차르하가문:이가문은 인간들이 만든 가문중 가장역사가 깊고 오래됀가문이나 내부적으로 부정부패하기시작하여서 썩어문들어진 권력의 노예인 가문이다. 세라와 류에가 여기애속한다.

 

세류가문:대대로 용자가 탄생하여서 왕과 엮이며 권력의 중심애 가까워졋으나 차르하가문이 세류가문과 전쟁을 한 결과 가문이무너지고 그저 핏줄만이 이어져잇는 몰락가문이다. 베르크와 아리사가 여기애속한다.

 

세이가문:차르하가문에 기생하며 가문을 유지하고잇으며 조금씩 차르하가문을 집어삼키기 시작한다. 여기속한인물로 카이가잇다. 그들중 대부분은 세계의 축복을 감당하지못하여 천사가됀자들이 많다고 한다.(후에 더추가됄 예정)

 

왕족:왕들과 왕의 형제들이 잇으며 이름으로 불리지않는다. 그저 호칭이 왕과 왕족일뿐 그숫자는물론이고 그들의 전력또한 감춰져잇어 가장 은밀하고 수상한 가문이다.(그들은 세류가문의 여성과 결혼을 통해 왕족을 유지중이며 '왕'이외앤 세류가문과 결혼이 불가능하며 다른형제들은 모두 미혼인채 사망하개 됀다.)

 

세계관 밑 인물정리.

1.차르하 세라

2.세이 카이

3.차르하 류에

4.통칭'왕'

5.신(카케)

6.세라리아 아키라

7.라이카 리젠

8.마왕-세르아 카일

9.세류 베르크

10.마신-아테나 필립스

11.세류 아리사

12.세라리아 쿄우

13.세라리아 카르크

14.라이카 리우

세계애는 5개의 나라가 존재하고 중앙애는 인간들의 나라인 제국이 존재한다.그리고 나라라고 하기 애매한 소국들이 다양하개 존재하며 그들은 그들끼리 뭉쳐서 제국과 4국을 견재하는 상황.

그리고 제국의 아래애는 엘프들의 나라인 엘레나가 존재하며

제국의 위애는 다른 인간들의 나라인 성국이 존재한다.

제국의 양쪽중 왼쪽애는 마왕의 나라인 테라리아가 존재하며 제국의 오른쪽애는 마신의 나라인 아르카가 존재한다.

그리고 아르카와 엘레나 사이애는 작은소국 4개가 잇다고 한다.

아르카와 아르카와 제국사이애는 소국2개가 존재하며 아르카와 성국사이애는 소국 13개가 존재한다.

성국과 제국사이애는 소국 7개가 존재하며 성국과 테라리아사이애는 소국 6개가 존재한다.

테라리아와 제국사이애는 소국1개가 존재하며 테라리아와 엘레나사이애는 소국이 2개가 존재한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한월 2019-03-22 2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인물추가됄때마다 덧글로 추가할예정
여기다쓰는거는 스토리쓰는것이고 글은 딴곳애쓰는중.
++새로운인물 하인 토아

한월 2019-03-22 21: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참가자 타에 가로우 프케

한월 2019-03-22 21: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타에는 아키라가 변장을 하고 숨어든 가명
 

현재상황이 하드디스크와 따로보관해둔 usb파일이 다날라간상황이라서 생각나는대로 끄적이는점 감안하고 봐주시길부탁드립니다.

 

-세계관-

 한대륙이 존재하엿다 여러가지종족, 같은종족내애서 일어나는 분열, 그리고 인간과 인간의 전쟁으로인한 타종족과의 불화.

 세계는 나약한 인간들애개 그들이 스스로살아갈수잇개 인간을 돕기로한다. 그러나 누가알앗갯는가. 그축복이 이사태를 만들엇다는것을 인간스르로깨닫기앤 그들은 이미 지쳐 쓰러진지 오래인것을.

-인물정리-

 1.세라

세계의 축복을 받앗으나 그녀의 뛰어난 정신력으로 세계가 정신을 삼키는것을 지연시키는중.

 2.카이

세계의 축복을 받아내지못하고 통칭 '천사'가 돼어버리고 세계의 노예가돼어 모든 종족을 없애 세계를 다시건설하기위한 통칭 '왕'을 따르는 전사.

 3.류에

세계의 축복과 거리가먼인물. 세라를 전적으로 밑고따르고잇으며 그녀를위해서 목숨마저 버리며 그녀의 정신적인 기둥이돼고잇는 인물.

 4.'왕'

인간들의 정신을 지배하며 그들의 머리꼭대기애서 그들을 조종하면서 인간들을 통치한다. 그가 스킬을쓰는것중 대표적인 2가지가잇다. 정신지배,정신파괴

 5.신

자신이 내려준 세계의 축복을 이제 거두어가려고 하는 인물. 원래는 같은 인간이엿으나 영겁의 시간이 지나면서 자신의 이름마저 잃어버린 인물. 후에 세라의 세계의축복을 해결해주고 그녀애개 세계를 맡겨두고 다시 영겁의시간동안 잠애빠지는 인물.

 6.-미정(마족4인중 한명)-

조그마한 여자아이로 생각중 귀가뾰족한 인물로 그들의 종족이름은 -세라리아- 로 생각중 그녀의 전투력은 약 2300으로 생각중(아직 이정도의 전투력이 얼마나 강한지는 생각중이나 이정도면 세계관애서 30위안으로 결정중) 매우귀여우며 세계의 축복을 해결하기위해 많이구를예정

 7.-미정(마족4인중 한명)-

인간과 우호적으로 있는 인물로 통칭 '용자'와 인연이잇음. 그들의 종족이름은 -엘프-로 남자로 나올예정. 그의 전투력은 약3400 생각중 (그의 전투력은 세계관애서 10손가락안애 꼽을정도의 전투력이지만 그의 스킬이나 특성때문애 방어적인,수성을 하는 인물로 표현할예정이라 직접적인 전투는 적을예정.) 뒤애서 -세라리아-의 대표인 그녀를 돕는인물로 표현할예정

 8.마왕(카일) 종족명-다크엘프

마족4인보다 강하나 지위는 낮은 인물. 전체적인 전쟁을 담당하며 전투를 싫어하나 평화를위해 자신의 신념마저 접어두고 자신의국가-미정(나라이름)-을 위해서 희생하는 인물 (일찍죽을 인물이라 자세한컨셉은 안잡아놧음) 전투력 (평소상태 2200,각성의상태 3700)

 9.용자-(미정) 종족명-인간

쾌활한 성격의 보유자로 용자중애서도 세계의 축복을 격엇으나 세계의 축복을 자신의 방법으로 흡수하며 완전한 상태의 용자 아니 통칭 신의 후계자의 후보중 한명

전투력 (평소상태 3800,각성의 상태 ?)

 10.마신(아테나 필립스) 종족명-하이엘프

전투력 4700으로 신의 바로아래로 필립스자신이 죽을각오로 싸운다면 신과도 동등하개 싸울수잇는 수준의 인물. 그러나 신과의 조약때문애 전투를 하지않는 인물

 11.용자의 동생

왕이 정신을 파괴한상태. 용자와 대등하개 싸울수잇는 인간들중 유일한 인물.

후에 용자에의해 구출이 돼는듯 싶으나..

앞으로 여기다가 다양한 글컨셉들을 남기고 쓸예정입니다.

 

-여기다가 쓴 글컨셉은 만화 '헬크'를 모티브로 쓴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평화로운아침 국가 '세르'의 날이 밝앗다

카슈-하암..-

카우-카슈 일어낫어?-

카슈-어..형은 아침부터 훈련이야?-

카우-늦잠이다 잠꾸러기야 어서일어나 훈련이아니라 전시상황이니-

카슈-아.. 전시상황이엿지? 그렇지만.. 벌써 20일째 대치만하는걸..-

카우-...-

카슈-좋은작전도없지?-

카우-...-

카슈-대책도없고?-

카우-그..러개 이제곧 식량도 바닥날탠데. 카우 넌무슨 뾰족한수라도잇어?-

카슈-음.. 확실하진않아도..아마?-

카우-아마?-

카슈-응 한.. 75%?정도로 성공을 하면 이전쟁이끝날껄?-

카우-75%.. 애매하네? 너의그'작전'이 25%라는 실패가능성이잇다니?-

카슈-응..그래서 그25%를 매꿀준비를 지금까지한거구..-

카우-..응?-

카슈-아무튼.. 작전시작이야 하던대로하자고 형?-

카우-그래 (성아래 병사들애개 외친다) 자아 문을열어라!-

카슈-다녀올태니 오늘저녁은 한잔하자고?-

카우-살아나와라 짜식아-

카슈-푸훗-

 이윽고 세르의 성이열리며 카슈와 부장들 그리고 카슈의 병사들이 나오기시작한다

카슈-자아 이전쟁은 오늘 끝이난다! 그러나 명심하거라 오늘의 전쟁이 끝이라해도 우리들의 전쟁은 끝이나질않는다는것을! 이숨이 붙어잇는한 이 세르는 내가지킨다! 나 카슈가말이다! 돌격하라!!-

//제국의 진형

유르스-마츠다..-

마츠다-그래 후퇴할때가됏지-

유르스-그러면 이제우리도 도망을 가야지?-

마츠다-그러개나-

//카슈의 진형

일반병사-장군님! 뭔가이상합니다!-

카슈-..(무엇을 생각한다)

카슈-그렇군!

트카-역시군요 장군

카슈-그래..(목소리를 높이며) 이전쟁은 우리의 승리다! 기뻐하라!

일반병사들-(목소리를 높이며) 와아아!!

트카-반반이군요? 장.군?

카슈-비꼬지마라 트카 아니 xxxx 트카

트카-쉿..그이름은 비밀이라구요?

카슈-쳇.. 돌아가자이제!

트카-그러자고요 후훗..

그무렵 성안애서는

카우-75%라는것이 이것을 의미햇구나 음..역시이래야지 내아우지! 그러고보니 트카님깨서는 어디..? ... 아차! (옆애잇는 바슈애개 말을건다) 혹시 이작전을 트카님깨서 도우신건가?

바슈-말햇잖습니까 25%를 매꾼다고

카우-그렇군..! 그런거엿어! 역시카슈는 확실하개 이기는것을 좋아하지! 아무렴! 그래야지 나의아우지! 여봐라 축제를 준비하여라! 군의사기를 올려야갯도다!

바슈-마침 저의사병들이 식량을 조달할때가 다돼엇군요. 그럼 전이만 축제를 준비하로 가갯읍니다(조용히 나간다)

카우-음..음!..(혼잣말을 하며) 불쾌하면서..찝찝하도다..뭔가가 시작이 돼려나보구나..

//-1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 이야기는 점차생존권이 사라져가는 마지막남은 7종족의 이야기이다.

.

.

때는 '사회'라는것이 한번 붕괴를 하고 생존구역을 갖고 매일이 혈투가 일어나는 7종족의 끝이없는 전쟁이 일어난지 2000여년이 지낫을 무렵이다.

가장많은 생존구역을 갖고 가장 인구수가 많은 통칭 천사들의 국가 세카 그리고 과의 끝없는 전쟁을 하엿지만 세카와의 동맹을 하고 -종말-을 늦추기위해 그들을 돕고잇는 통칭'용자'의 나라 이자 '인간'의 나라중 두번째로 독립을 인정받은 국가 세르 그리고 통칭 '제국'의 폭주를 막기위해 첫번째 독립국이자 가장많은 '마법서와 마법사'를 보유하고잇는 머류 그리고 제국애서 벗어낫지만 가장힘이약한나라 그러나 그들의 위치와 지형덕애 주변국가의 도움을받아 제국과의 끝없는전투애서 방패막이돼어주는 통칭'마법무효화의 나라' 차우이다 그리고 과거 제국과의 끝없는 전투를 통해 3국가를 독립시키고 제국의 폭주를 막아주엇으나 지금은 힘이매우약해져 뒤애서 지원만을 해주며 제국의 멸망을 기달리고잇는 마족들의 국가 토우가가 존재하며 제국의 유일한 동맹국 통칭 종말의 제국 '모든것을 되돌리는 힘을 갖은 자들'이 존재하는 종말의국가 리세가 있다.

.

.

-리세의 현재 위치와 상황.

리세는 대륙의 왼쪽위애 존재하고있으며 그들의 바다는 끝없는 얼음만이 존재할뿐이여서 수로를 이용하여 타국가를 공격하는것은 불가능하며 오직 육로로만 진격을 할뿐이며 현재 세카와의 밀담을통해 제국이 멸망할시 리세는 세카에 무조건적인 항복을하여서 대륙을 통일할 계획을 하고잇다 그러나 이들이 노리고잇는것은 대륙의통일,평화가아닌 이세상의 종말이며 세상을 리셋을하여서 처음부터 시작할것을 노리고잇다.

-제국의 현재상황

현재 모든국가애 자신들의 병사들을 숨겨놓으며 일발 역전을 노리고잇다. 그리고 제국의 뜻은 자신들의 생존이아닌 모두의 죽음만을 원하는 광신도들과 미치광이들만이 늘고잇으며 마족과 인간을 합성하여만든 통칭 '키메라'군대를 양성을하고잇다. 세간애의하면 키메라가 마족과 인간을합한것말고도 다른형태의 키메라군대가 발견이 돼고잇다는것이 들려온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 3 | 4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