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좀 전에 올린 리뷰에 좋아요가 2개, 댓글이 하나 달렸는데 왜 NEW에 안 올라오는 건가요?

제가 이 질문을 드리는 이유는 제가 올린 리뷰를 많은 분들이 읽는 것을 원한다 그런 것 때문이 아니라

제가 올린 리뷰의 책을 알라딘 분들이 접할 수 있는 조그마한 기회라고 생각하는데 제 글이 추천을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올라가있지 않아서 문의드립니다.

저는 공개로 보이는데 혹 제가 뭔가를 잘못해서 그런 것일까요?

늘 수고많으신 서재지기님 그럼 오늘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7-07-31 13: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라로님.
고객님 서재에 작성된 글이 많지 않아서 서재 메인 페이지 노출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서재 메인 페이지는 많은 고객님이 방문하는 페이지로 노출되는 글과 작성자 서재의 기준이 필요한 점 이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라로 2017-08-01 01:49   좋아요 0 | URL
저는 좋아요나 댓글이 있으면 바로 달리는 줄 알았는데 작성자 서재의 기준까지 필요한 줄은 몰랐어요. 제가 오래 서재를 비운 티가 나네요~~~ㅎㅎㅎㅎ 몰랐으니까 이런 질문을 드린거에요. 이제는 이해가 되었습니다. 언제나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