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기님 수고가 많네요..

다름이 아니오라, 이웃에게 기프트북을 보냈는데

받는 유저분이 멧세지가 도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이디로도 보내도 보고,

그래도 안되길래 폰 번호로도 보내보고....

 미수신이라고 하니 어떻게 된 건지 궁금해서요.

 

기프트북을 보내면, 받는 분들이 쉽게 받는게 어려워 하더군요.

 

계정에 아직도 등록대기상태인데

정작 받으시는 분은 메세지가 안온다하시니

참 난감하네요..

 

부탁드립니다.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7-05-15 11:18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yureka01님
문의하신 선물주문은 이메일로 2회, LMS로 3회 정상적으로 전송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선물메시지를 전송받을 휴대전화의 인터넷 상태, 요금제 상태에 따라 가끔 LMS가 전송되지 않을 수 있으니 이메일로 다시 전송을 시도해봐 주십시오.

총 5회 메시지를 재전송하면 재전송 기능이 감춤처리되는데요. 이 횟수를 리셋하였으니 주문상세 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 메시지를 확인 못하더라도 기프티북을 선물 받으신 분이 직접 등록할 수 있습니다.
선물 받으신 분이 알라딘에 로그인하신 후 나의계정 > 기프티북 등록 (https://www.aladin.co.kr/account/wmaininfo.aspx?pType=GiftVoucherOrders&sType=takeform) 페이지에 접속 후 선물번호와 선물 받은 연락처를 입력하면 됩니다.
선물번호는 비밀 댓글로 따로 적습니다.

2017-05-15 12:3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7-05-15 11: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재지기 2017-05-15 13:25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yureka01님, 메일 드렸습니다.

yureka01 2017-05-15 13:32   좋아요 0 | URL
확인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yureka01 2017-05-15 13:3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고 빠른 조치 감사합니다.
받으시는 분에게 선물번호 알려 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