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C에서는 책을 주문하면 필요한 수량/준비된 수량이 보이는데 모바일이나 어플에선 주문 상세내역보면 왜 그것만 없나요?(보려면 PC버전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2.구매한 전자책중에 무료도서 취소하는 기능 말고 그 외의 전자책들중에 책을 숨길 수 있게 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그런 기능 좀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요?그리고 구매한 전자책을 구매취소 하고 싶다면(책을 구매만하고 다운로드 하지 않은 상태라면)모바일과 어플에서도 PC처럼 구매취소 할 수 있게 해주세요.
3.요즘에 알라딘에서 밑줄긋기와 포토리뷰가 마이리뷰로 통합되었던데 모바일,어플은 사라진 것 외 옮겨진 것은 없나요?(현재는 단순한 글쓰기만 있고 요즘 새로 나올 북플을 보니 형광펜 밑줄긋기가 있던데...)그리고 PC에선 글쓰기가 수월하고 모바일에선 글씨쓰는게 불편하다지만 몇몇 개인적인 서재글들을 보면 페이퍼에 글을 쓰면서 PC처럼 알라딘 상품.저자 아티스트와 사진를 추가할 수 있으면 좋겠다거나 PC에서 쓴 글을 모바일,어플에서도 수정가능하면 하거나 PC에서 글쓰면서 같이 넣은 동영상이 모바일에선 생략돼서 나온다고 하니 모바일에서도 재생되게 했으면 하거나 서재관리와 댓글 공감 알림이 있었으면 좋겠다~라거나(개별적으로 알림 끄고 켜고!)하는 의견들이 있던데 이런 것들도 추가해 주시면 안될까요?
4.알라딘 어플 설정에서 공지사항을 클릭하면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만 잠깐 나오고 내용은 나오지 않습니다.재설치해도 마찬가지구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14-09-13 21: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서재지기 2014-09-15 11: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억지웃음님.
1. 모바일 주문조회에도 주문한 수량과 준비된 수량을 별도로 나누어 표기하도록 하겠습니다.
2. 전자책 구매 목록은 주문 내역과 연동되어 구매한 전자책 상품을 보여주는 것으로 특정 상품을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주문 목록의 삭제 기능을 제공하지 않는 것과 같음) 그리고 다운로드 하지 않은 주문에 한해서 주문 취소 기능은 모바일에서도 가능하도록 추가하겠습니다.
3. 모바일에서 서재에서 글쓰기 개선(밑줄긋기, 상품추가, 저자/아티스트, 사진 추가)은 앞으로 진행할 예정이며, 동영상 문제는 모바일에서도 재생될 수 있도록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PC에서 작성한 글에는 편집툴에서 제공되는 복잡한 html 코드가 포함되어 있어서 모바일에서 수정할 경우 고객님의 편집된 상태가 임의로 변경되므로 수정할 수 없습니다.
모바일에서의 글쓰기와 각종 알림 설정 기능 등은 곧 론칭할 소셜 서비스 [북플]에서 제공될 예정으로 새로운 서비스의 이용을 부탁합니다.
4. 현재 등록된 공지사항이 없어서 내용이 나오지 않고 있습니다. 표시되는 내용이 없는 경우 상황에 맞게 안내문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