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무제한 반값 쿠폰 증정 이벤트가 있었고 제가 주변 사람들에게 홍보한 기억도 있고 기록도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보니 갑자기 전종 반값 쿠폰 증정으로 이벤트가 바뀌면서 반값 상한 금액이 10000원에 그것도 중복 적용도 안되게끔 되었더라구요. 이건 이벤트 바꿔치기인가요??????

그때 발급받은 쿠폰은 사라졌고 말이지요!!!!

 

납득이 갈 만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알라딘도서팀 2014-04-17 10: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그렇게혜윰 고객님
알라딘 도서팀입니다.

애초 어린이날 이벤트의 무제한 반값 쿠폰 적용 대상 도서가 베스트셀러 190종에 한정되어 있었는데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혜택을 드리기 위해 어제 날짜로 대상도서를 어린이/유아/좋은부모 분야 구간 전종(약 10만 8천종)으로 확대했습니다. 다만, 이벤트 비용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대상 도서를 늘리는 대신 상한액 조건이 추가된 것입니다.
사전에 이벤트를 확인하신 고객들에게 별도의 안내를 드리지 못하고 혜택이 변경된 점에 대해서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렇게혜윰 2014-04-17 11:05   좋아요 0 | URL
전 기존의 한정된 책에 대한 무제한 반값 쿠폰이 고객들에겐 더 환영받았을 거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그 선정된 책들이 훌륭했기 때문에 양해가 좀 안되는 것 같습니다.

안내 없이 변경한 것도 이해가 안되지만, 기존에 다운을 받은 쿠폰을 없애는 것은 어찌보면 개인의 재산(이라고 하면 넘 거창하지만)을 마음대로 가져간 것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듭니다.

이것은 단순히 양해의 문제가 아니라 신뢰의 문제입니다.

알라딘도서팀 2014-04-18 09: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렇게혜윰님.
지적하신 말씀을 듣고보니 일처리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일부 대상상품이 겹치다보니 2가지 쿠폰을 다 드릴 수는 없었고, 적용대상이 더 많은 쿠폰으로 교체하는 것이니 괜찮다고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고객이 쇼핑목록에 맞게 둘 중 하나를 골라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면 되겠다는 어찌보면 당연한 판단을 하게 됩니다. 생각이 짧았습니다. 이미 다운로드 받은 쿠폰을 조기 종료하는 이례적인 조치를 취하면서도 깊이 고민하지 못했네요.

기존 쿠폰을 다운받으셨던 고객님들께서는 쿠폰을 다시 사용하실 수 있도록 오늘 중으로 조치하겠습니다.
지적과 질타에 감사드립니다.

그렇게혜윰 2014-04-18 09:45   좋아요 0 | URL
네 응대 감사드려요. 실망하던 참이었어요. 양해만 구해놓고 그만 두는가보다 해서 지금은 그저 알라딘에 대한 내 기대가 컸나보다 했어요. 기뻐요, 이런 답을 해 주셔서. 진심으로. 내가 사는 곳이 아름답지는 못해도 살만한 곳이길 바랐어요. 그런 점에서 기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