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재지기님


지난 25일 밤에 올린 글에서 이미지를 올렸는데, 이미지가 제대로 보이지 않네요.


최초 비공개 설정에서 후에 공개 설정으로 전환한 글인데, 이로 인해 발생한 문제인지 잘 모르겠네요.


확인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관련 주소 : http://blog.aladin.co.kr/winter_tiger/10561817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재지기 2018-12-27 10: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겨울호랑이님.
이미지를 저장하는 부분에 일시적으로 장애가 발생하여 이미지가 제대로 보이지 않는 문제가 있었습니다. 바로 복구되어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보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oren 2018-12-29 16:39   좋아요 0 | URL
오늘도 ‘이미지‘가 일명 ‘엑스박스‘로 뜨는 현상이 보이네요.
글을 쓰면서 ‘이미지 넣기‘를 해도, 그냥 ‘엑스박스‘로 뜨는 현상이 반복되네요.
이 때문에 실컷 글을 써 놓고도, ‘이미지‘가 뜨지 않아서 도무지 글을 올릴 수가 없네요.

이것 말고도,

글을 쓰면서 ‘알라딘 상품 넣기‘ 작업을 할 때에도,
‘알라딘 상품 이미지‘가 ‘엑스박스‘로 나타나는 경우도 보입니다.
이런 현상이 과거엔 볼 수 없었는데, 최근에 와서는 몇 번씩 반복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