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크리스마스 선물은 처음이야! 노란우산 그림책 33
벤 맨틀 글.그림, 정동현 옮김 / 노란우산 / 2015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크리스마스가 얼마 안남았네요~^^
그래서 크리스마스에 읽으면 좋을만한 책 한권 읽어보았답니다.

노란우산 출판사의 이런 크리스마스 선물은 처음이야 랍니다.

 

 

 

 


 

 

 

 

 


곰은 뭔가 깜박하고 있는게 있었어요.
그런데 다람쥐가와 곰에게 크리스마스선물을 준비했다고 이야기 한답니다.
하지만 네밤만 자면 크리스마스인데 곰은 아직 다람쥐선물을 준비하지 못했어요.

 

 

 

 


 

 

 

 

 


그래서 곰은 다람쥐에게 어떤선물을 해줄지 고민했어요.
그림도 그려보고 뜨게질도 해보고 흔들의자도 만들어 봤지만
제대로 되는게 없었어요.

그런데 망친 선물들을 보고 있다보니
곰에게 기발한 생각이 떠올랬답니다.

 

 

 


 

 

 

 

 

그리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다람쥐에게 주었어요.
곰의 선물은 바로 썰매였답니다.
다람쥐는 어떤 선물을 주었을까요??
바로 빈 상자를 선물로 주었어요!!
그 상자로는 무엇이든 할 수 있다고 하면서요~~

 

 

 


 

 

 

 

 

그리고 둘은 신나게 썰매를 탄답니다.


이런 크리스마스 선물은 처음이야 책을 읽어보니
이런선물 처음이라는 생각이 들었을거 같아요.
곰에서 선물받은 다람쥐는 특별한 썰매를 받은거고
다람쥐가 곰에게 준 빈 상자 역시..
한번도 받아보지 못한 선물이였을테니깐요!!

상자만 봤을때는 큰 선물이 들어 있을거 같았는데
막상 그 상자를 열어보니 빈 상자인거죠!!
곰은 놀랐겠지만 한편으로는 선물에 대해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크고 멋진 선물도 좋지만
정성과 마음이 담겨있다면 그걸로 충분하다는걸!!
아이들이 알 수 있을거 같아요~~


크리스마스가 있는 12월!!
아이와 함께 읽어면 좋을 그림책 이런 크리스마스 선물은 처음이야였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