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뭐...

 

 그냥 웃음이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 권을 장바구니에 넣고, 빼기를 반복했어. 

 

 이걸 사야하는지 말아야하는지 오후 내내 고민했는데

 

 점심 먹은게 소화가 다 되어가는 지금에 와선 

 

 아 더이상 스트레스 받기 싫어 -> 란 상황이 된거지. 


다음달 카드값 결제 예정 금액을 확인하고, 한번의 심호흡 후에 결국 결제는 했는데... 그래 해버렸는데...

 

이게 지금 ㅋㅋㅋㅋㅋ 왜 웃기지 난? 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뭐... 난... 집에서나 직장에서나 겜순이도 불리우고 있고, 굳이 그걸 부정하거나 감추려하지도 않아.


난 맞거든 겜순이


그리고 내가 하는 이 게임은 스토리가 재미있단 말이지


그런데 지금까지는 관련된 책을 구입 한 적이 없었어.


늘 인터넷에서 관련된 글들을 읽어가는데 이젠 나이가 들어서인지 모니터를 오랫동안 보기가 힘들더라고


꼭 그렇다라고는 할 순 없지만 어느 정도는 비슷한 이유로 전자책 보는 것도 힘들어


뭐... 일단 그래서 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이유같지 않은 이유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갖고 싶었다고, 다른 관련 아이템들도 다 사고 싶었는데 못 사다가 이제서야 구입하는 거라고 왜 말을 못하니!!!)


샀는데 왜 이렇게 웃음이 나오는지는 모르겠네.... 이상한 기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던가? 사촌동생이 초등학교 쪼꼬미 시절에 우리집에 잠깐 들렀는데 


그때 소중하게 끌어안고 있었던 책이 바로 게임 관련 책이었고, 


이게 재미있어? 라는 내 질문에 그런 당연한 소리를 하질 마세요 라는 눈을 하고 고개를 크게 끄덕였거든  


내가 지금 그 녀석이랑 겹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뭐 내가 저 책을 산게 이상하다는 게 아니라 그냥 이상하게 웃음이 나와서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느낌 뭐지? 



아 물론 내가 저것만 산건 아뉩니다. 



 


  








 짠~~

 기다리던 마이클로보텀의 조 올로클린 시리즈가 나왔구요!   














 내내 보관함에 있었던 이 친구도 샀구요!!




  








 

 

 이 친구들의 최신호도 샀어요!!!















 

보네거트 책도 샀고!!!











 

 요 책까지!!!!!






그래서 내 통장은 또다시 텅장이 되었다고 한다.



아 웃긴데 진짜 슬프다.


하지만 내일 저 책들이 오면 굉장히 행복할거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연대기는 내 책상에 제일 잘 보이게 둬야지.


아무렴~ 그렇고 말고~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다락방 2017-03-30 16: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굿즈로 연필 있던데, 받았어요?
저는 연필을 포함한 책이 내일 와요!

버벌 2017-03-31 09:26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락방님. 기분 좋은~ 아침입니다 ^^
그 굿즈는 말입니다.이미 돈을 주고 구매를 해버렸...ㅡㅡ
그래서 연필 4종류가 다 제 책상에 있답니다.
소중해서 비닐을 벗기지도 못했어요 ㅋㅋ
그래서 전 선택을 스티키노트로 했는데
오즈와 작은아씨들 그리고 셜록중에 엄청 고민을 하다가 오즈로 했어요.
작은아씨들 받기위해 책을 더 사야하는... 응? 그런데 이미 텅장이? 응? ㅠㅠ
오늘 연필과 책이 도착하겠네요~~~
제 책은 아마도 내일 오려나.. ㅠㅠ 빨리 받고 싶어요 로보텀 책 너무 보고싶어서~~

dd 2021-08-12 10: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ㅋㅋㅋ 알라딘 리뷰 보고 귀여워서 와봄 ㅋㅋ 사촌동생은 쪼꼬미 시절에 게임관련 책은 다 졸업했을텐데 ㅋㅋ 주인장꼐서는 지금 쪼꼬미 시절이 되어버렷구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