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경의 동쪽 지역에 위치한 아사쿠사 지역에 묵었는데..

별 3개짜리 비지니스 호텔치고는 상당히 괜찮았다.

3명이 묵는 트리플 룸이었는데.. 일박에 17,000엔 정도.. 숙박비는 역시 비싸다.

아침 불포함이었는데.... 아침 식사는 840엔... 우리나라 돈으로 1인당 8,000원 정도..

만만치 않은 금액... 우리는 나가서 먹었는데.. 500엔 정도면 맛있는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식당이 주변에 꽤 있었다.

참고로 캡슐룸은 3,500엔 짜리도 있다.

물론 역에서 먼 스카이코드 같은 호텔은 12,900엔.. 하지만 역에서 너무 먼게 단점.

그러나, 4번째 일본 방문이었지만, 룸에 이런 안마의자가 있는 곳은 처음이었다.

하루 피로를 풀어주는데는 그만인 안마의자.. 알라뷰~~ ^^*

9층에 묵었는데. 바로 위층인 10층이 목욕탕(?).. 온천이라고 해야 하나.. 아무튼 밤에는 남성용, 낮에는 여성용으로 사용하게 되어있는 곳인데, 옥상에 만들어진 곳이라 야외 온천욕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었다. 온천 후에 이 안마의자에 한 30분 앉아있으면 하루 피로 싹~~



냉장고, 핫플레이트, 주전자, 싱크대 등 기본 취사도구는 잘 갖추어져 있었다. 밤에 라면 먹거나, 커피 한잔 할 때는 아주 유용한 도구들.. 녹차는 공짜로 제공되지만, 커피는 직접 사다 타먹어야 한다.



욕실... 비데가 설치되어있어 좋았다. 아주 자그마한 공간인데도 공간활용의 귀재들답게 요모조모 쓸모있게 잘 만들어져 있었다.

물론 사진에 보이지는 않지만, 욕실 화장지걸이를 망가뜨렸는데..

자그마친 3,500엔.. 우리나라돈으로 3만4천원 가량을 물어주고 체크아웃을 해야했다.

컵이나 비품 절대 망가뜨리지 말 것... ㅜㅜ..



대충 방 구조는 이렇게 생겨먹었다. 3인실인데.. 침대는 슈퍼싱글 정도 크기..

침대 옆은 다다미식 공간으로 평상시에는 탁자가 있어 차를 마시거나, 농담따먹기 하면서 놀구.. 밤에는 한쪽으로 밀어놓은 다음 잠자는 공간으로 활용



9층에 묵은 관계로 전망은 아주 좋았다. 방 베란다에서 바라본 아사쿠사의 풍경

오른쪽 하단의 배가 오다바이까지 가는 유람선.... 금액은 한 만원 정도.. 시간은 한시간 좀 넘게 걸린다.

도시는 야경을 봐야 진정한 멋을 알 수 있다고 했던가... 밤에 본 아사쿠사의 야경...

강물이 흘러 바다까지 가서일까... 낮에 보면 갈매기두 다닌다.

다리 건너 왼편에는 맥주로 유명한 아사히 본사가 있다.



NIKKA라고 써진 왼쪽 간판 있는 건물의 옆에옆에옆에옆에 건물이 우리가 묵은 호텔.

흠.. 중앙의 붉은색 건물 왼쪽 건물이라는 설명이 더 쉽겠구나.. ㅎㅎ.. 아사히 본사쪽에서 바라본 풍경

그 아래 유람선 선착장이 보인다.

호텔 정면의 모습.. 어디에서도 HOTEL 이라는 표지를 보기 힘들다.. 진짜 쥐꼬리만하게 쓰여있다.

처음 오는 사람은 호텔인지 사무실인지... 찾기 무지 힘들다... 도미니 호텔이라고 하는데.. 일본어로만 쓰여있어 까막눈이 나같은 사람에겐 의미 없는 표지... 다행히 일행 중 일본어를 할 줄 아는 도모다찌(유일하게 배운 일본어..ㅎㅎ)가 있어 찾을 수 있었다.



선착장에서 바라본 아사히맥주 본사의 모습...

노란색 구름같은게 있는 건물은 무슨 기념관 같은 거구.. 그 옆에 건물이 직원들 일하는 빌딩.

노란색 구름 같은 모양은 맥주 거품을 형상화한거라나 뭐라나.. 아무튼 재미있는 녀석들이다.

아침형 인간인 친구 녀석 덕에 아사히 빌딩 로비에서 지각하는 사람들이 어떻게 하나 지켜보는 엉뚱한 짓을 했는데.... 쩝... 지각하면 경비한테 인사하구.. 후다닥 뛰어올라가는건 우리나라나 이 나라나 마찬가지..

빌딩 정문에서 경비가 막아서는걸 구경하러 왔다고 하니 그냥 무사통과..

1층에 아사히 에코 시스템인가 뭔가 하는 작은 전시실이 있었는데.. 환경친화적인 아사히 기업이라는걸 홍보하는 공간이었다. 애들 있으면 가볼만 할 듯...



압권은 역시... 아사히 맥주를 두른 텔레비젼.. 가운데 버튼을 누르면 열심히 아사히가 좋다..라는 화면을 지성으로 보여준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10-01 11: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순이가 일본 다녀와서 무지 깨끗하다고 하더니 진짜 깨끗하네요^^

아르미안 2005-10-01 19: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하루만에 무지 정신 없게 되었죠.. 방은 들어가자마자 찍은거라 깨끗하게 나온겁니다.. 히히히... 도시는 전체적으로 깨끗한게 사실이구요.. 하지만 번화가 가면 길바닥에 담배꽁초 많습니다...

구경꾼 2008-07-20 23: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도미인 아사쿠사란 호텔입니다. 체인점으로 운영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