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TTB는 ?

  블로거들이 알라딘 외부 사이트(블로그)에서도 알라딘 책소개페이지에 소개되는 리뷰를 쓰고, 수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TTB를 이용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1) 블로거가 본인의 블로그에 적으신 알라딘 책(상품)을 블로그 방문자가 클릭하여 알라딘 사이트에서 해당 책(상품)을 구매하면  책 판매가의 3%를 블로거에게 지급하는 방식 입니다.

 (2) 알라딘 상품을 소개하는 블로그의 글은 알라딘 상품정보페이지의 'TTB 리뷰' 코너에 게재가 되며, 알라딘 방문자가 이것을 보고 추천의 의미로 'Thanks to' 버튼을 누른 후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블로거에게는 TTB적립금 3%를 지급합니다. >> TTB 소개 자세하게보기  단2014년 11월 21일부터 출판산업유통진흥법 개정에 따라, 구매자에게 지급되던 1% 적립금은 폐지됩니다.

가입신청은 알라딘 회원 가입 -> 신청 양식에 맞게 신청 -> 승인 대기 -> 2~3일 안에 승인  >>가입신청 자세히 보기 

TTB FAQ

 Q : 가입 했습니다. 언제 승인 완료 되나요?   
 A : 신청하신 이후로 빠르면 1~2일, 늦으면 2~3일(주말제외) 정도의 시간이 소요되며, 그 이후에 시간이 흘러도 승인이 안되는 경우에는 신청 조건이 만족 되지 않은 경우 입니다. 대부분 블로그 주소가 등록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승인 전 이라도 TTB적립금 지급 외의 일반적인 TTB리뷰  쓰기 등의 활동은 가능합니다. 

 Q : 승인이 완료되면 개인적으로 통보 되나요?
 A : 개인적으로 통보 되지 안습니다. TTB가입신청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Q : 글을 작성했는데 책 상세화면에 보이지 안아요.(혹은 노출중지라고 보여요)
A : 알라딘 에서는 개제되는 모든 TTB글을 모니터링하고 있습니다.
     회원님이 작성하신 글이 알라딘 책 상세화면에 노출되고 있지 않다면 여러가지 이유로의 노출중지를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나의 TTB 리뷰 모두보기 에서 노출 중지로 표시 됩니다. 소개글 없는 단순 링크로 인한 노출중지가 많은 수를 차지하는 만큼 내용을 수정하고 Caretalk@aladin.co.kr로 메일 주시면 해당 내용을 확인하고 다시 개제해 드립니다.  

Q : 블로그에 복사하기를 했는데 TTB로 인식되지 안아요.
A : TTB글은 유효값을 확인 하는 과정이 필요합니다.  블로그에 상품정보 복사를 이용해서 상품정보를 복사하는 경우
     꼭 상단의 블로그주소를 확인 해 주세요. 블로그 주소와 붙여넣기 하신 주소가 틀린경우 유효하지 않은 TTB글로
     인식되어 노출되지 안습니다. 블로그 선택에서 해당 블로그를 꼭 확인 해 주세요.
  
Q : 상품페이지에서 TTB 제목이 "***님의 이 상품에 대한 글"로 나와요
A : TTB의 경우 타블로그에 글이 올라갔는지 타블로그에서 알라딘으로 통신규약에 맞게 정보를 보내주고,
     알라딘은 그걸 사이트에 노출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제목의 경우 통신규약상의 문제로 타블로그에서 넘겨주지 않기 때문에 수동으로 제목을 수정해야 합니다. 
     글을 최초로 작성하시고 나서 확인 하시면 제목이 “***님의 이 상품에 대한 글”이라고 보여지지만.
     짧으면 1~2일 길면 2~3일 안에 알라딘에서 확인 후 제목을 수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수정하시는 경우  나의 TTB 리뷰 모두보기 에서 직접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Q : 네이버 blog.me를 이용하고 싶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네이버 blog.me의 경우 기존에 등록되어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있으시다면 네이버 주소를 바꾸셨어도 TTB 주소를 변경하시거나 새로 등록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blog.me 주소로는 TTB키값은 발급되지만 유효한 TTB로 인식되지 않습니다.

Q : 블로그가 아닌 일반 사이트에서도 TTB가 적용 되나요?
A : 적용 됩니다. TTB 가입시 블로그 주소대신 사이트 주소를 넣어 주시면 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원격 블로깅 Blog API 안내


원격 블로깅 기본 안내

원격 블로깅은 알라딘 상품소개페이지에서 자신의 블로그로 바로 포스트를 바로 작성할 수 있는 기능입니다.
예를 들어, 자신의 블로그가 '이글루스' 블로그라면, 이글루스 사이트로 가서 로그인 하지 않고 알라딘 책소개 페이지에서 바로 책에 대한 리뷰를 써서 자신의 이글루스 블로그로 바로 등록되는 기능입니다.

모든 블로그가 원격 블로깅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원격 블로깅을 위한 Blog API를 공개한 블로그만 가능합니다.
2007년 11월8일 현재, 국내는 이글루스, 태터툴즈(BlogAPI 플러그인을 설치한 경우), 티스토리, Daum블로그, 네이트통 등이 가능합니다.


이글루스 원격 블로깅 안내




 
• 위의 그림처럼 블로그 주소와 API Endpoint란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이글루스 ID와 API Key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 이글루스 API Key는 아래처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원격 블로깅 안내




 
• 위의 그림처럼 블로그 주소와 API Endpoint란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티스토리 ID와 패스워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티스토리의 ID는 이메일주소니 유의하세요.
• 단, 먼저 티스토리에서 '블로그관리>환경설정>기타설정'페이지에서 'Blog API 사용여부'를 동의하셔야 합니다.
  (아래 그림 참고)





Daum블로그 원격 블로깅 안내




• 위의 그림처럼 블로그 주소와 API Endpoint란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Daum 오픈 API의 개별 인증키와 서명키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 개별 인증키와 서명키는 http://apis.daum.net/register/myapi.daum를 방문해서 아래처럼 찾으실 수 있습니다.
• 아래 그림처럼 인증키가 있지 않은 경우, '인증키 발급'을 클릭하신 후 인증키를 먼저 발급받으십시오.



태터툴즈 원격 블로깅 안내


태터툴즈는 사용하시는 버젼에 따라 블로그API가 다르므로 아래 사항을 유의하셔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태터툴즈 버젼 1.1 이상은 기본적으로 BlogAPI가 지원됩니다.
• 다만 태터툴즈 환경설정>기타설정 코너에서 '블로그 API사용 여부'를 체크인하셔야합니다.



• 태터툴즈 버젼 1.1 미만에서는 최호진님의 BlogAPI 플러그인을 설치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 태터툴즈의 플러그인은 최호진님의 http://coolengineer.com/tt/312 를 참고하세요.



• 위의 그림처럼 블로그 주소와 API Endpoint란은 자동으로 입력됩니다.
• 태터툴즈 로그인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댓글(2)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알라딘 TTB 이런 기능 있으면 좋겠다.
    from 작은 달팽이집속 바다. 2009-06-07 20:14 
    고쳐줬으면 하는 기능 목록이며 생각나는대로 추가하는 형태가 될듯합니다. 하나. 원격 API로 쓸 때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띄어쓰기가 안된다. 난 책을 읽은 후 독후감을 쓸때는 첨부파일을 첨부한 경우가 없었으므로 별 관계가 없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림같은거 넣어야 할 때는 불편할 수도 있겠다.. 티스토리에서 당연시하게 되는 글에 테두리넣기나 폰트 바꾸는게 원격으론 불가능하다. 이런건 API가 안열려있으면 불가능하니까 그럴수도 있는데 띄어쓰기 문제는 개선이..
 
 
2008-07-07 15:3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9-03-06 18:40   URL
비밀 댓글입니다.
 

유의사항


1. Refer 체크 : 방문자가 블로그에 기재된 상품을 통해 알라딘으로 접근 시, 링크 URL에 블로그 주소 및 TTB인증키값을 확인
   하여 유효한 URL만 인정합니다.

2. 해당 상품과 관련없는 테스트용 포스트, 서평/리뷰/책에 대한 내용과 관련없는 블로그 포스트, 그리고 해당 책/음반/DVD를 소개하거나 리뷰 성격 없이 단순히 상품을 나열하는 데 그치는 경우에는 알라딘 'TTB 리뷰'에 게재되지 않으며, TTB 포인트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이후, 해당 블로그의 내용을 수정한 후, TTB@aladin.co.kr로 메일 주시면 확인 후, TTB 리뷰로 게재해 드립니다.

3. 사업적 목적의 개인회원 및 기업회원의 가입활동도 환영합니다. 다만, 법인기업의 경우에는 '기업회원'을 선택해주십시오.
   세금계산서 발행 등 일반 개인회원과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4. 도서와 무관한 컨텐츠 또는 퍼온 컨텐츠로 운영되는 사이트이거나 쇼핑몰 구매제휴, 구매포인트 사이트 등은 TTB회원 승인이 이루어지지않거나 추후에라도 회원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특히 트릭, 악성코드, 악의적 사용 및 공격/해킹은 TTB 자격이 바로 박탈퇴며, 지급된 TTB 예치금을 환수받습니다.

5. 각종 문의는 알라딘 웹기획/마케팅팀 TTB운영 담당자 ttb@aladin.co.kr 또는 02-6913-2530~2, 02-6913-2521으로 해주시면 언제라도 친절히 상담해드립니다.


댓글(5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한님 2007-11-24 13: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TTB를 이용하여 리뷰와 무관하게 책의 목록을 작성하거나 블로그에 책의 배너를 부착하는 것을 지원할 예정은 없을까요.

알라딘TTB 2007-11-26 09: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안녕하세요. 알라딘 TTB 운영자입니다.
말씀해주신 사항은 저희 TTB2 클릭수익 버젼에 포함되어있는 내용이네요. 원래 12월말에 런칭할 계획이었으나, 프로젝트 양이 늘어나, 4월말 오픈으로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4월말을 기대해주세요~ ^^

2008-01-10 08: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2-03 02: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2-05 14:58   URL
비밀 댓글입니다.

華山 2008-02-29 03: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롤링리스트에 서평을 달았는데, 알라딘 ttb리뷰에 보이지 않네요. 안내대로 차근차근 체크했는데요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확인 부탁드릴께요.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insights.rollinglist.com/list/view.do?listId=25529&updDate=1203777043000

2008-04-04 15:3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8-29 23: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comasin 2008-11-26 1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항상 수고하십니당.. 알라딘 광고 어제부터 계속 에러가 나서 지금 코드삭제하고서야 숨돌립니당.. 이멜로 문의멜보냈는데 수신확인 아직이셔서요.. 200% 만족하고 있는 티티비 광고 배너 에러 문제, 이거 티스토리 때문인가요? 티스토리알라딘 배너 단 분들 거의 다 배너 노출 안되고 있는 상황인 듯한데.. 답답해서 문의드려요
http://silverspoon.tistory.com/ 제 블로그 주소는 이곳이랍니당..

알라딘TTB 2008-11-27 00:00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알라딘 TTB2 운영자입니다.

알라딘 TTB2를 이용해주신 블로거 회원님들께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어제 오후부터 오늘 오후 3시까지 알라딘 TTB2 서버의 네트워크 장비 장애로 인하여 만 하루 넘게 TTB2 도서 광고가 정상적으로 출력되지 못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급히 원인파악을 시도했으나 정확한 원인을 찾는데 오래 걸려, 초반에 안정화하지 못하고 하루 만에서야 문제의 원인을 찾아 복구하여 오랜 시간 동안 불편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긴급히 장비교체를 하여 앞으로는 동일한 문제가 발생하지않도록 하였으며, 관련부서에서 재발방지대책을 치밀하게 세워 다시는 이러한 사고를 재발하지 않도록 조치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블로그 운영에 장애를 드린 점에 대해서 깊이 사과드립니다.
알라딘 TTB2 서비스에 대해서 실망하지않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알라딘 TTB2 운영진 일동 드림.

2008-12-11 11:5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8-12-11 13:11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TTB운영자입니다.
문의하신 질문에 답변드립니다.
- TTB블로그 관리에서, 해당 블로그를 비활성시키면 로그인한 본인만 책소개페이지에서 그 블로그에서 작성된 TTB리뷰(블로그포스트)를 보실 수 있으며, 로그인하지않는 방문자에게는 보이지않게 처리가 됩니다.
해당 블로그에서 쓴 TTB리뷰를 일괄 비공개하는 효과입니다.
- TTB리뷰 관리 코너에서, 본인의 TTB리뷰를 모두 삭제하시면, 알라딘에는 그 정보가 남지않게 되어 삭제된 효과를 보입니다. 그러므로 책소개페이지의 관련TTB리뷰에서도 모두 없어지게 됩니다.

2008-12-11 14: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쥬빌리 2010-09-26 12:50   좋아요 0 | URL
지금도 도서 광고 출력되지 않고 있습니다.
언제쯤 정상화 되는지요
http://jubilii.egloos.com
http://blog.daum.net/jubilii

2008-12-11 12:14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8-12-11 13:14   좋아요 0 | URL
추가질문이 있으시군요.
- TTB리뷰 관리 코너에서, 하나의 TTB리뷰를 '감추기'하면 해당 TTB리뷰에 대해서 로그인하지 않는 본인만 확인할 수 있고(다시 '보이기'하실 수 있게 되고), 그 외의 모든 방문자외게는 보이지않게 처리됩니다.
- "이 리스트"라는 것이 무엇을 지칭하시는 것인지 잘 모르습니다. 맨 먼저 하신 질문에서 이미 물으셨던 '나의 TTB리뷰 보기' 리스트의 모든 나의TTB리뷰를 삭제하신다는 것인지요? 위에서 답변드린 대로 이것은 실제로 알라딘 DB에서 삭제를 하는 것이므로, 더 이상 누구에게도 보이지않게 실제 삭제처리된 효과를 보입니다.
알라딘 TTB에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 문의 있으시면 언제라도 문의주십시오. 안녕히 계세요.

bqtjlmnb 2009-01-28 2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이버에서도 사용가능한 스크립트 하나 개발되면 시너지효과가 엄청날꺼라고보는데
언제쯤 기대할수있는지요..

병신새끼 2009-11-06 16:12   좋아요 0 | 수정 | 삭제 | URL
이 또라이 병신새끼는 이글 삭제하지 못했나보네 ㅋㅋㅋ 병신새끼

triumphj 2009-02-03 01: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용자 인증이 불가능하다는 메시지는 무엇인가요? 글 작성하고 에러때문에 날아갔네요...흠..

찌리릿 2009-02-04 13:02   좋아요 0 | URL
정확한 정황을 말씀해주시지 않아 정확하게 답변드리기는 어려우나,
아무래도 이 에러메시지는 '원격블로깅'으로 글을 쓰실 때 발생한 문제인 것 같고,
대상 블로그의 로그인 패스워드나 api key값이 틀려서 블로그에 등록실패가 나서 발생한 것 같습니다.
http://blog.aladdin.co.kr/ttb/1685993 를 참고하셔서 원격블로깅 정보를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emeplex 2009-02-23 14: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원격 블로깅으로 글을 쓰지 않을 때, TTB 리뷰에 글 링크가 되지 않네요.
문의 드렸더니 한 번 블로그에서 링크를 눌러 주어야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셨는데,
그렇게 해도 제가 알라딘에 로그인한 경우에만 제 글 링크가 보입니다.
블로그는 활성화 상태이고, 리뷰는 <보이기> 버튼을 누른 상태이구요.
제목 대신에 memeplex님의 이 상품에 대한 글. 이라고 뜨고 (상품소개 '관련TTB리뷰'코너 노출 중지)라는 말이 있어요.

참고로 아래 포스팅입니다.
http://memeplex.tistory.com/entry/스타니스와프-렘-솔라리스


알라딘TTB 2009-02-23 18:47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ttb운영자입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원인을 파악해보니, 블로그 심사가 완료되지 않아 '정상승인'이 되지않아서였습니다. 저희쪽 심사 담당자가 누락을 한 것 같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 현재는 정상승인이 되어 링크가 잡히고 있습니다.

2009-06-01 03:41   URL
비밀 댓글입니다.

minsa01 2009-07-10 23: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 블로그(http://kraze.tistory.com/)에 광고가 갑자가 사라졌어요.
사이드와 하단에 각각 광고를 게재했었는데 오늘 갑가지 광고가 보이지 않습니다.
왜 그런거죠?....

2009-07-22 01: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9-07-22 11:04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알라딘 서재블로그와 타 블로그의 차이가 없습니다. 타 블로그도 수익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http://www.aladdin.co.kr/ttb/wreport_goods.aspx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금서목록 2009-10-18 22: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상품소개 '관련TTB리뷰'코너 노출 중지)라는 글이 계속 나오는데
승인심사를 아직 하지 않았는지 승인이 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2009-12-30 23:3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2-04 14:2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4-14 10:1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4-14 14:08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4-25 14: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4-26 09:44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5-05 14:0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5-06 13:16   URL
비밀 댓글입니다.

비로그인 2010-05-06 18: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ttb시즌 1 아직도 운영중인 건가요?
전 시즌2만 되는줄알았는데..?

알라딘TTB 2010-05-12 14:24   좋아요 0 | URL
ttb1과 ttb2의 쓰임새가 다르므로 둘 모두 운영하고 있습니다.

2010-05-12 11:2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10-05-12 14:25   좋아요 0 | URL
연결한 TTB의 글 내용이 책과 전혀 관련이 없거나, 링크가 잘못되어 연결이 되지 않거나, 알라딘 서재의 마이리뷰와 중복해서 게재한 경우입니다.

대포동2호 2010-06-20 0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블로그 포스트마다 개별적으로 책을 선택할 수 있나요?
채널을 본문 중단 ,하단,사이드바 이렇게 3군데를 만들었는데
포스트 하단마다 다른책을 넣을려니깐 안돼네요...
선택한 책들 전부 랜덤으로만 보여지는거 같고..
해당 포스트에 정해진 책만 광고를 하려면?

알라딘TTB 2010-06-21 10:09   좋아요 0 | URL
TTB2의 경우, 블로그의 영역, 즉 하단, 상단, 사이드 등의 단위로 책을 넣는데 반해, 포스트마다 다른 책을 넣으려면 TTB1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TTB1은 넣고자 하시는 책의 상품페이지에서 "블로그에 상품 정보 복사" 기능을 이용하여 코드를 복사한 후, 글쓰기 과정에서 넣으시면 되는데요. 다만 TTB2와는 달리, 작성하는 글이 본문에 넣으신 책과 관련 있어야 합니다.

2010-06-30 01:17   URL
비밀 댓글입니다.

토크토크관리 2010-06-30 17:19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회원님. 하나의 상품에는 하나의 ttb리뷰만 걸리게 되어있는데요, 첫 번째로 등록한 것만 가능합니다. 이것은 클릭한 리퍼러페이지를 알라딘에서 감지하여 노출을 시키는데, 블로그의 특성상 같은 포스트라도 리퍼러페이지는 다양할 수 있어 똑같은 포스트가 한 상품에 여럿 걸릴 위험성이 있기 때문입니다.

2010-07-12 21:0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7-13 10:1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지이다 2010-09-20 0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기존의 광고채널을 다 지웠더니
새로 채널을 만들 때
프리미엄 광고는 선택할 수 없더군요.
정책이 바뀐건가요? 아님 오류인가요?

우림 2010-10-01 15:1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기하네요.
광고가 오늘 오전까지는 블로그에 잘 나왔는데,
어느 순간부터 안 나옵니다.

확인 좀 해주세요~

알라딘TTB 2010-10-01 16:37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회원님. TTB 운영자 입니다.
일부 회원님들이 노출이 않되는 문제가 발생하였으며.지금은 수정 완료 되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자돌풍 2012-07-14 13: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참 지났는데도 광고 클릭내역이 업데이트 돼지가 않습니다

2013-05-21 02:02   URL
비밀 댓글입니다.
 

Thanks to Blogger 및 오픈API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 등 관련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주)알라딘커뮤니케이션(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땡스투블로거(영문명 : Thanks to Blogger, 이하 "서비스") 및 오픈API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개정

①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회사의 초기 서비스 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회사는 본 약관을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수시로 개정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회사 사이트에 명시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1항과 같은 방식으로 공시합니다.
③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서비스를 방문하여 본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에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해지(탈퇴)를 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 3 조 (약관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서비스 : (주)알라딘커뮤니케이션이 제공하는 상품정보 또는 광고를 회원 사이트 및 그에 대한 링크를 회사 사이트에 게재하여 정상적인 방법으로 판매 또는 클릭을 통해 발생한 수익을 분배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② 회사 : 상품정보 및 광고 제공 및 수익배분이 되는 인터넷 서비스를 실행하고, 이에 따른 실적의 측정과 보고, 실적에 따른 수익 정산 및 지급업무를 행하는자를 말합니다.

③ 회원 :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정보 또는 광고 등을 자신의 사이트 또는 블로그에 게재하여 그 성과에 대한 수익을 취할 목적으로 회사에 등록을 하고 회사로부터 서비스 회원으로 승인을 받은 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개인이나 단체 또는 법인 모두 가능하며 성과에 대해 회사로부터 약정된 대가를 받게 됩니다. 다만, 회사가 인정하지 않는 방법으로 발생한 수익에 대해서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방문자 : 회원 사이트의 각종 상품정보의 링크 또는 광고 링크를 경유하여 회사 사이트를 통한 상거래 및 기타 인터넷 사용행위를 하게 되는 일반 인터넷 이용자를 의미합니다. 상품정보 또는 광고를 올린 회원 자신 또는 회사가 인정하지 않는 방법을 통한 방문자는 이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⑤ 매출당(PPS, PAY-PER-SALE) 지불방식
1. 회원의 사이트에서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의 링크를 통해 접속한 방문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할 경우에 구매금액에 따라 회사가 회원에게 약정 금액을 지불하는 방식을 의미합니다.
2. 여기서 구매는 방문자가 상품 대금을 완불하고 상품이 구매자에게 배송되어 반품 또는 취소기간이 경과된 경우를 의미하며, 반품 또는 취소된 경우는 구매로 인정하지 아니합니다.
3. 회원 자신이 자신의 사이트에 게재된 서비스의 링크를 통해 구매하는 경우 또는 서비스 취지에 맞지 않는 방식이나 부정한 방법을 통한 경우는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고, 이미 지불된 수수료에 대해서 회원은 환급해야합니다.

⑥ 클릭당(PPC, PAY-PER-CLICK) 지불방식
1. 회원이 상품 이미지 또는 배너 이미지 또는 텍스트 링크를 통하여 방문자가 회사가 지정하는 경로로 접속하도록 할 경우에 수수료를 지불하는 방식입니다.
2. 회원은 회사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1항의 링크 대상 및 링크를 임의로 편집 또는 합성할 수 없습니다.
3. 회원은 회사의 동의없이 프로그램 또는 자바스크립트 등을 이용하여 노출 또는 클릭을 부자연스럽게 유도하는 편법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4. 실적의 측정, 실적당 비용 정산방법 등은 회사의 약정에 따릅니다.

⑦ 수수료 : 제4조 ⑤, ⑥ 항에 따른 노출, 클릭, 성과, 매출이 이루어졌을 때 회사가 회원에게 지급하게 되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단, 약관에서 금지하거나 회원이 회사의 상품 및 서비스를 추천 또는 소개하는 행위의 결과로 발생한 것이라고 볼 수 없는 경우는 지급하지 아니합니다.

⑧ OpenAPI : 회사는 회사 외부의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서 회사의 상품을 검색하거나 상품과 연결시키위한 API를 공개합니다. OpenAPI를 이용하는 회원은 기본적으로 OpenAPI를 이용한 서비스에 대해 동조 ⑤항 또는 ⑥항을 적용하여 수수료를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회사의 OpenAPI 정책에 따라서 부득이 거부하는 경우에는 OpenAPI를 이용할 수 없으며 회원은 즉시 OpenAPI를 이용한 서비스를 중단해야합니다.

⑨ 해지(탈퇴) :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해지사유 발생으로 인해 상호간 이용 약관의 법적효력이 종료됨을 의미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의 체결]


제5조 이용계약 체결

① 이용계약은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의 본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을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②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서비스 가입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그 아래에 있는 "가입신청하기" 단추를 누르는 것으로 본 약관에 대한 동의 의사 표시를 합니다.
③ 약관을 읽지 않음으로 발생할 수 있는 피해의 책임은 전적으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① 회원으로 등록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반드시 본인의 실명과 주민등록번호를 기재하여야만 합니다. 본인의 정보로 등록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서비스 이용시에 불이익을 당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의 어떠한 권리도 주장할 수 없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가입신청을 할 때 실명확인을 위하여 실명확인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으로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등록신청 양식에 요구된 항목 기재 및 서비스 이용약관 동의를 하여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제7조 이용신청의 승낙

① 회사는 제6조의 내용에 따르는 이용신청에 대하여 특별한 하자가 없는 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②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을 제한하거나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사는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는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회사가 입은 손해에 대해서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있습니다.
- 회사 서비스 기본 운영에 지장을 주는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 회사가 판매하고 있는 상품의 계통과 현격히 차이가 나는 상품 및 서비스를 취급하는 경우
- 회사가 기대하는 회사 취급 상품을 방문자에게 소개 또는 추천하는 취지와 맞지 않는 성격의 사이트를 운영하는 경우
- 수익을 목적으로 서비스 취지와 맞지 않은 방식으로 운영이 되거나 부정한 방법으로 운영되는 경우
- 사이트가 정상적 또는 지속적으로 운영유지된다고 판단하기 힘든 경우
- 사회의 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부정한 용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제8조 개인정보보호정책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등록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을 합니다. 회원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하여 관계법령 및 회사가 정하는 개인정보보호정책에 정한 바에 따릅니다. 단,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 회사는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9조 회원ID 부여 및 변경 등

1. 회사는 회원에 대하여 본 약관에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 개인정보상의 E-Mail주소를 회원 ID로 부여합니다.
2. 회원은 서비스 내 개인정보 수정 페이지 혹은 링크된 메뉴를 통하여 본인의 개인정보를 관리할 수 있는 페이지를 열람할 수 있으며 수정 가능한 정보에 대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제3장 계약당사자의 의무]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련법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보안 시스템을 구축하며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등 서비스의 운영, 유지와 관련 있는 법규를 준수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 테스트하거나 회사 서비스에 손해나 이미지 손상을 가져올 가능성이 있는 행위
3. 회사 및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다른 회원의 주민등록번호 및 E-Mail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5.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등 불특정 다수에게 부자연스럽게 서비스 이용을 강제케하는 행위
6.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를 서비스를 통해 전송하는 행위
7. 회원 사이트 방문자에게 회사의 서비스와 관련된 상품정보 및 광고를 클릭하게 하고자 리워드 형태의 수익프로그램을 운영하는 행위
8. 회사의 동의없이 회사의 상호,상표 등을 사용하여 방문자로 하여금 회사와 회원의 사이트를 혼동하게 하는 일체의 행위
9. 일부 회원끼리 의도적으로 추천을 가장하는 등 서비스 취지에 맞지 않은 방식으로 운영되거나 회사를 기만하는 방법을 쓰는 행위
10.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모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11.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12. 저작권법에 위배되거나 위배될 소지가 있는 정보를 서비스를 통해 전송한 행위
13.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저장,공개하는 행위
14.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정한 약관을 위반하는 행위
15. 회사의 명시적 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하는 행위
16.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거나 회사 또는 서비스의 품위, 이미지를 손상시키는 행위
17. 위의 행위에 따른 결과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사에 대해 손해배상의 의무를 집니다.


제 4 장 서비스 이용

제 9 조 (회원 ID와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회원의 의무)

① ID(E-Mail주소)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자신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것을 알게 된 경우 회원은 회사에 그 사실을 즉시 통보해야 합니다.

제 10 조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할 때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다양한 정보를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11 조 (불합리적인 게시물 전송에 대한 조치)
회사는 회원이 운영하는 사이트의 내용이 약관에 위배되거나 회사가 규정한 규격을 지키지 않은 경우에 이의 시정을 명령할 수 있으며 지켜지지 않을 경우 서비스를 이용해 전송한 게시물의 서비스 효력을 중지시키거나 가입 탈퇴를 명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또는 기술상의 문제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 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3. 회사의 기본 서비스에 지장을 초래한다고 판단할 경우.
4.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③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 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13 조 (방문자 및 주문의 처리)
회원의 사이트를 통해 접속한 방문자에 대해서는 주문에서부터 대금 결제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 그리고 반품과 애프터서비스, 對방문자 서비스 등 판매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는 회사의 책임하에 처리하며, 판매 처리 과정으로 인하여 생기는 책임은 회사가 해결합니다.

제 14 조 (실적 측정)

회원의 사이트에서 발생하는 모든 실적집계는 회사에서 제공하는 실적을 기준으로 합니다.

제 15 조 (수수료 지급방법)

① 수수료 지급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실적과 그에 따른 수수료 정산에 근거하여 적립금 지급 또는 회원 통장으로의 송금으로 이루어집니다.

② 수수료 지급은 회사에서 운용하는 적립금을 기본으로 하며 단체, 법인 회원의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에 따라 현금으로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③ 현금으로 지급되는 수수료는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지않는 범위 내에서 그 지급 횟수를 회사가 1개월에 수회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④ 수수료 지급에 따른 제세공과금이나 송금료, 우송료가 발생할 경우 회원의 부담으로 할 수 있습니다.

⑤ 기업 회원의 경우 수수료 지급에 대한 세금계산서나 원천징수 서류(개인)는 매달 15일까지 회사에 실물이 도착해야 하며,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해당월 수수료 지급을 이월할 수 있습니다.

⑥ 회원이 통보한 잘못된 은행정보로 인하여 수수료를 지급을 받지 못하는 경우 귀책사유는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이를 보상하지 아니합니다.

⑧ 매출당 지불방식 경우 방문자의 반품 등의 신청이 있을 때 그 수수료 지급은 보류가 되고 주문의 일부, 전체 취소 또는 환불되는 경우 그 수수료도 취소됩니다. 그 수수료가 기 지급된 경우에는 회원의 수수료에서 상계하여 차감하고, 상계하여 차감하여도 부족시에는 그 부족분을 회사에 즉시 반납하여야 합니다.

⑨ 회사가 이미 지급한 수수료일지라도 부정한 방법에 의해 발생된 매출로 인한 경우에 회원은 그동안 취득한 수수료를 즉시 반납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약관 해지시 수수료 지급방법)

① 본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는 회사는 해지된 날까지의 수수료를 정산하여 해지된 날로부터 (휴무일을 제외하고) 7일 이내 적립금 또는 현금으로 지급합니다.

② 회사나 약관이 금지하는 행위 또는 회원의 귀책사유에 따라 약관이 해지된 경우에 회원은 수수료를 지급받지 못하거나 부정한 방법의 결과로 지급받은 금액에 대해서 즉시 반납해야합니다.

제 17 조 (로고 표시)
회원은 회사의 로고를 이용하여 회원의 사이트에 회사와의 제휴관계를 나타낼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로고나 식별 기호를 이용하여 회원과의 제휴관계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단, 일방이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 5 장 약관해지 및 이용제한

제 18 조 (약관 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본 약관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사 사이트에서 해지신청을 해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수수료 정산을 확인한 후 지체없이 해지를 접수해야합니다.

② 회원이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화면에 12개월동안 1번 이상 로그인을 하지 않는 경우 서비스을 사용하지 않겠다는 것으로 판단하여 본 약관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의 적립금의 유효기간은 발생일로부터 각 12개월이며, 발생일로부터 12개월이 지난 적립금 부분부터 소멸됩니다.

④ 회원이 본 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한 경우 가입절차를 완료한 경우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회원과와의 약관을 임의로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단, 해지 전에 회원의 활동내역 중 유효한 건에 대해서는 수수료를 정산/지급하여야 합니다. 하지만 회사에 끼친 피해나 이미지 손상이 현저한 경우에는 그러하지않을 수 있습니다.

⑤ 오픈API를 이용한 회원은 서비스로 획득된 회사의 DB등 정보 일체를 15일 이내에 삭제 조치를 하여야합니다. 오픈API로 획든된 DB등의 정보를 보유하고 있지않아야합니다.


제 6 장 기 타

제19조 (서비스를 통해 회사로 전송한 회원의 게시물)

① 서비스를 통해 회사로 전송한 회원의 게시물이라 함은 회원의 사이트에서 생성한 글이 서비스를 통해 회사 사이트에 그 제목 또는 내용이 게재되는 것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회사의 사이트에는 게시물의 제목 또는 내용의 일부만 게재하고 회사 사이트 방문자가 글 내용의 전체를 보기위해서는 링크를 통해 회원의 글 또는 사이트로 방문하도록 페이지를 이동시킵니다.
② 회원이 게시하는 정보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이나 문제는 전적으로 회원 개인의 판단에 따른 책임이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위배되는 내용과 타인의 저작권을 포함한 지적재산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물에 대하여는 회사 사이트로 링크 또는 게시되게해서는 안되며, 만일 이와 같은 내용의 게시물로 인해 발생하는 결과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④ 회사는 서비스 운영목적에 반한다고 판단되는 다음의 게시물과의 연결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서비스 효력이 미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와 관련되거나, 그 행위를 구성하는 게시물, 자료로서 이해당사자의 삭제 등 요청이 있거나 회사가 피소, 고발 될 수 있는 근거를 제공하는 게시물
- 회원의 글의 성격이 일반적인 방문자의 상품 구매에 도움이 되는 정보소개나 추천이라고 보기 힘든 경우
- 회사나 서비스의 품격 및 이미지를 실추시키거나 손해를 입힌다고 판단되는 경우
- 서비스에 대한 테스트의 성격을 지닌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20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등)

①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은 해당 저작권자에게 귀속합니다.
② 회사는 본 서비스의 운영, 전시, 전송배포, 홍보를 위하여 저작권법에 규정하는 공정한 관행에 합치되게 합리적인 범위내에서 회원의 게시물을 회사의 사이트 내에서 복제, 전시, 전송, 배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회원탈퇴를 할 때 회사에 게재된 회원의 게시물과 링크의 철회 의사를 밝힐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요청에 따라 게시물의 게재를 철회 및 삭제합니다. 단, 철회 의사를 밝히지 않거나 타인에 의해 펌, 담기 등으로 타인에 의해 재 게시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본조 제2항 이외의 방법으로 회원의 게시물을 상업적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전화, 팩스, 전자우편 등의 방법을 통해 사전에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단, 회원정보에 등록된 연락처가 사실과 다르거나 회원이 회사의 연락에 응하지 않아 사전에 동의를 구하지 못한 경우, 회사는 사후에 동의 절차를 구할 수 있습니다.
⑤ 게시물에 대하여 제3자로부터 저작권 및 기타 권리의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의 이유로 이의가 제기되거나 분쟁의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 회사는 당해 게시물을 임의로 비노출할 수 있으며, 이의를 제기한 자와 게시물 등록자 간에 소송, 합의 등을 통해 당해 게시물에 관한 법적 문제가 종결된 후 이를 근거로 회사에 신청이 있는 경우에만 상기 임시 삭제된 게시물은 다시 등록될 수 있습니다.
⑥ 오픈API를 통해서 획득된 DB등의 정보의 저작권은 일체 회사에 있으며, 회원은 이를 소유의 방법으로 이용하지 않아야합니다. 원활한 서비스를 위해서 DB등을 임시저장하는 방법을 쓰는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야하며, 계약이 종료된 후에는 모두 삭제해야합니다. 


제 21 조 (손해배상)

① 회사는 회원의 실적이 없는 동안의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정상적인 영업활동을 방해하거나 약관을 위반하여 발생한 모든 물질적, 금전적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며,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2 조 (통지의 효력)

① 회원이 신고한 최종 E-Mail 주소로 E-Mail 등을 발송한 경우에는 보통의 전송기간이 경과한 때에 도달한 것으로 추정합니다.

② E-Mail의 도착여부는 회원이 항상 확인해야 하며, 회사는 E-Mail을 발송한 것으로 발송에 관한 모든 사무는 종결됩니다.

제 23 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 또는 방문자의 불법행위, 부당한 행위 기타 행위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 24 조 (관할)
서비스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회사와 회원은 최대한 협의하여 해결토록 노력하며, 소송이 제기될 시 관할법원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로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기업 회원을 위한 안내


TTB를 통한 수익모델 창출

• 개인 블로그 운영자 뿐만 아니라 블로그, 커뮤니티, 언론사, 포털사이트, 도서/음반/DVD관련 사이트도 TTB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 기업(법인) 회원은 별도의 계약으로 일반개인회원과 다른 수익율을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 블로그/커뮤니티 서비스 사이트의 경우, 가입 회원이 TTB활동을 할 경우 별도의 알라딘파트너 계약을 통해 가입회원 TTB
  발생 내역에 비례한 수수료를 추가적으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TTB 활용안

• 블로그/커뮤니티 사이트 : 블로그 포스트 또는 게시물 쓰시의 툴바에 '책(상품)넣기' 기능을 추가
  (개인의 TTB인증키 입력 필드 필요)

• 언론사 사이트 : 도서/음반/DVD 관련 기사의 상품 이미지/링크를 알라딘 TTB로 삽입

• 포털 사이트 : 도서/음반/DVD 관련 컨텐츠 및 서비스를 알라딘 공개 API를 통해 구현

• 도서/음반/DVD관련 사이트 : 컨텐츠 및 서비스를 TTB 책 링크 또는 공개 API를 통해 구현

 

OpenAPI 및 RSS 활용

• 기업/제휴회원의 경우, 알라딘 OpenAPI 및 RSS와 함께 TTB를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OpenAP와 RSS를 사용하는 조건은 (1) 정보제공이 알라딘에서 되고 있다는 사실을 명시하고 (2) 의미있게 해당 상품의 알라딘 페이지로의 연결이 되어야합니다.

• 위의 2가지 조건만 충족을 한다면 사용이 가능합니다만, 사용 전에 미리 허락을 득하셔야합니다.

• OpenAPI의 호출은 일일 5천회로 제한되어있습니다. 단, 제휴나 별도 계약을 통하여 무제한 호출로 제한을 풀어드리고 있습니다.
 
>> 기업 API 안내 바로가기


기업 TTB 상담

ttb@aladin.co.kr 이메일 또는 전화 02-6913-2534로 상담하실 수 있습니다.

• 일반적인 TTB회원의 OpenAPI 호출은 1일 5,000회로 제한되어있으나, 기업(제휴)회원은 무제한으로 설정해드립니다.

 

 


댓글(10) 먼댓글(1)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1. 꽃띠앙의 생각
    from codian's me2DAY 2008-05-07 13:51 
    알라딘 TTB 기업회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라딘 관계자 분 계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8-02-20 13:36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8-02-22 19:46   좋아요 0 | URL
기업회원은 개인회원과 달리 최대3%까지 수수료를 제공해드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개인회원은 1% 수수료(적립금)을 드리려고 했으나, 오픈 이래로 지금까지 3%로 유지가 되어왔고, 앞으로도 계속 3%로 유지될 것으로 전망이 됩니다.
따라서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수수료율 차이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만, 법인기업회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을 제출하시면 저희가 현금으로 정산을 해드리며 세금계산서를 발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이글루스처럼, 어떤 서비스제공업체와 알라딘이 제휴를 맺고, 그 업체의 서비스에 가입되어있는 회원들이 있는 경우 TTB를 이용하는 TTB제휴관계를 맺는 편이고, 나머지 일반적인 경우에는 알라딘 일반 파트너 회원으로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도 보편적으로 3%~2.5% 정도 제휴수수료를 지급해드립니다. 포털 사이트를 구축하신다고 하셨는데, 현재 포털의 경우 일반적인 제휴 파트너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TTB를 활용하여 서비스하고 계시다면 언제라도 TTB제휴가 가능하오니, 어떤 사이트인지 저희가 검토를 하여 제휴 방식과 제휴유무를 판단하오니, 사이트 소개를 보내주시면 저희가 검토하겠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2008-03-28 17:28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8-05-21 17:49   좋아요 0 | URL
ttb@aladdin.co.kr 또는 02-392-2665(내선3900)으로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8-09-22 16:32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8-09-22 16:36   좋아요 0 | URL
네에, 기업회원 유무와 무관하게 OpenAPI에서 ISBN으로 호출이 가능합니다.

2008-09-26 14:11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8-09-26 14:32   좋아요 0 | URL
네에, 감사합니다. 서비스를 개발하시다가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라도 ttb@aladdin.co.kr로 연락주시기바랍니다.

2009-10-22 16:0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알라딘TTB 2009-10-23 15:46   좋아요 0 | URL
안녕하세요. 알라딘 ttb운영자입니다.

저희 ttb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대로 저희 rss서비스를 활용하면 신간도서에 대해서 자동으로 db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토익 카테고리의 rss는 http://www.aladdin.co.kr/rss/new_all/6926 입니다.
만약 상세한 책페이지까지 원하신다면 또 rss에서는 isbn을 뽑아내시고, 알라딘 OpenAPI를 이용하셔서 커버이미지와 책정보를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참고 : http://blog.aladdin.co.kr/ttb/1631069 )

저희 TTB를 접목시킬 수 있습니다. 토익책 페이지에서 저희 알라딘으로 넘어오는 책 URL을
http://www.aladdin.co.kr/shop/wproduct.aspx?ISBN=ISBN값&ttbkey=TTB인증키값&Paper=1 형식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추가적인 문의가 있으시다면 ttb@aladdin.co.kr이나 02-6913-2530으로 전화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