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안전운전 생활백서
듀자미 / 북닻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전운전생활백서 책을 보여주면서
선배! 나 이런 책 읽음 이라고 했더니
선배가 겁나 비웃었다. 그리고 그 선배가 다른 선배를 불러 얘기하자 그 선배가 따라 비웃었다.
보고 있나 선배들? 하. 쫌.! 비웃지 좀 마라.
내가 이제 운전을 해보겠다는 원대한 꿈을 가지고 책으로라도 공부를 하겠다잖아. 협조 좀 해줄래?

라고 책이 운전에 엄청난 도움을 주는 것 처럼 얘기하지만.
책을 읽으면서 약간. 워씨 나 운전대 잡으면 안되겠는데? 하는 걱정이 조금 들었다.

남편이 말하는 하이빔이라던가, 라이트. 이런 용어가 등장하지 않고. 정말. 정식용어 가 등장하는데. 그 정식 용어를 하나도 이해하지 못했다. 망했다.

하지만 나는 내년에는 꼭 드라이버가 될 것이다.

실질적인으로 운전을 하는데에는 사실 도움이 되지는 않는다.
안전 운전에 대해서. 그리고 자동차의 용어라던가 정기적으로 검사를 받아야할 때 그런 것들에 대한 도움이 된다.

시기적으로 수능을 마치고 아직 면허따러 가볼까 말까 하는? 시간이 많은 학생분들이라면 추천. 껄껄.

운전을 책으로 배웠어요. 하고 싶었는데 실질적인 운전 방법을 알려주진 않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