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행 슬로보트]를 엊그제 한 권 구매하고 오늘 두 권 더 구매했다. 선물용이다. 무라카미하루키에 대한 향수가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 기대한다. 사람들은 그의 에세이가 좋다고들 한다. 전에 잡문집을 읽었는데 그건 별로였던 기억이 난다. 결정적으로 난 그가 어떤 사람인지는 궁금하지 않다. 그의 소설이 주는 독특함이나 낯섬이 좋다.

<같이 볼 만한 책>

 

[빵가게 재습격]

[ 반딧불이]

[ 회전목마의 데드 히트]

 

 

 

 사실 집에 있는 책은 판본이 달라도 또 사지는 않는 편이다. 버지니아울프의 [자기만의 방]을 제외하고는. 그런데 이건 뭐 안 사고는 못 배기겠다. 나는 그 어떤 쪽의 편도 들고 싶지 않다. 들 수도 없거니와. 표지는 맘에 든다 일단.  지금 이 세계에서 이 책이 [이방인] 같아 보이기는 한다.

 

<같이 봐야할 책>

 

 

 둘 중 하나. 

 

 

 

북스피어 사장님의 머그컵 증정 이벤트가 신선하다고 트윗에 올렸더니 덥썩 대꾸하신 마포 김사장님의 들이대 마케팅에 넘어가서 낯선 작가의 책을 두 권이나 사게 되었다.  나는 이 작가들을 모르네, 나한테 왜 이러시냐고 투정도 부려봤지만 이쯤되면 마케팅의 귀재라고 하실 법 하다. 그런데 샀다고 하니 대꾸가 없으신 걸로 보아 아무래도 나쁜남자 아니 나쁜 사장님 같다.^^(이런 표정으로 말하는 것도 참....사람이 참 간사하다.)

 

 

 

 

 

 

 

 

 

 

 

 

 

 

 

 

 찰스부코스키의 책을 왜 반값에 파는지는 모르겠지만 얼른 샀다. 혹시 품절될까봐... 

표지는 내 스타일이 아니다.

 

   <같이 보면 좋은 책>

 

 

 

 

 

 

[상뻬의 어린 시절]을 샀다. 십 년 전 쯤 선 채로 상뻬의 큰 그림책들을 연달아 읽은 적이 있다. 다 갖고 싶었는데 하나도 갖지 못하고 이 책을 처음으로 갖는다. 이 책에 그의 삶이 들어있다고 한다. 삶보단 그림이 더 기대된다.  [레오나르도 : 신화가 된 르네상스맨]을 샀다. 서양미술사 강의를 듣는 중인데 지난 번에 시오노나나미의 [체사레 보르자....]를 읽었을 때부터 그가 너무 궁금했었는데 이번 강의를 듣고 오니 궁금해서 못 참겠어서 샀다.

 

 

이상.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