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번개, 이병률 초청강연회

눈 밑에 점이 있었다.
예전 사주를 보러 갔더니 날씨가 추워지면 눈 밑의 눈물점을 먼저 빼라고 했었는데
그제 대전에 갔다가 친구와 함께 얼굴에 있는 다른 점도 뺐다.
더 많은 점이 있었겠지만 뺀 점을 세어보니 13개!!
가장 컸던 눈 밑에 있던 점 때문인지 얼굴이 누군가에게 얻어맞은 것처럼 보인다.
20일 날 세실 도서관에 가야 하는데 이 얼굴로 어찌 가나?? 흑


추석 밑엔 불경기라고 하지만 장사 정말 안된다. ㅠㅠ
우리가 가오픈 한 지도 벌써 한 달이 되는 날이다.
정식 오픈을 곧 하려고 하는데 장사가 이렇게 안 돼서야 원~~.

장사가 안되니 슬프지만, 다시 슬슬 책 생각이 나더라는,,,( ")
그래서 레미제라블 영화가 시작하기 전에 [레미제라블]을 읽으려고 주문을 했다.








그랬더니 양장으로 된 [지킬박사와 하이드]가 따라왔다!! 

그렇지 않아도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읽고 싶었는데,,!!

표지 디자인은 얼마 전에 딸아이에게 사 준 미국판 [드라큘라]와 같구나~~.


세실님 페이퍼 보니까 모옌의 책[열세 걸음]을 사면

포켓북 세 권이 따라온다고 하던데

것도 주문하고 싶지만 참는다.

아무리 요즘 불경기라고 하지만 그래도 할 일이 태산이니까.

더구나 레미제라블 5권을 읽어야 하고.




대전에서 일산으로 올라오면서 읽고 있던 고미숙씨의 책을 읽었다.

[나의 운명 사용설명서]다.

평소 사주팔자에 대해 관심이 많은 편이라 가끔 찾아가기도 하고

사주명리학을 배워 볼까 생각을 했었는데

이 책을 읽으면서 정말 공부를 하고 싶어졌다.

내 사주팔자라도 확실하게 알고 싶은 마음이랄까?

알라딘에서는 야클님이 사주보신 것에 대한 페이퍼를 쓰셨을 때

역삼동에 있는 사주 집 연락처를 비밀글로 여쭤보고 받아서 가 본 적도 있고

주위에 소개도 해서 대전에서 올라가 사주를 본 사람만 해도 10명이 넘는다는!!

거기 위치가 서울이 아니고 가격이 좀 저렴했으면(그 집은 내 기준으로 비싼 편이라는~)

더 많은 사람에게 소개했을 것이다.

그래도 그 시기엔 많은 도움을 받았었다. 야클님, 그때도 인사드렸지만 정말 감사했어요.^^


좋은 팔자와 나쁜 팔자는 없다는 부분은 사주에 관심을 두면서 내가 늘 생각했던 건데
책에서 발견하니 기뻤다.
예전에 어떤 분이 나더러 공부를 열심히 하라고 했는데 혹시 명리학 공부를 열심히 하라는 말이었을까? ㅎㅎㅎ
이렇게 머리에 쏙쏙 잘 들어오다니!!
아니지 고미숙 씨가 워낙 글을 쉽게 잘 풀어써서 그런 것이겠지~~~히히
그런데 고미숙 씨의 글을 읽다가 "^^"표시나 "^^;"같은 게 나오면 좀 당황스럽다는, ( ")
가볍지 않은 얘기를 하다가 말이지, 암튼 옥에 티라고 해야겠지만 이 책 정말 재밌다.
호기심을 자극하는 건 기본이고 막 공부하고 싶게 만든다.


<대운>편을 읽고 있는데 나의 대운의 숫자는 9이다. (몇 달 전에 사주 본 집에서 알려줬었다.^^;)
49해가 되는 때부터 대운이 들어온다고 하는데 과연 화가 많은 내 운명은 어떻게 흘러갈까??
화가 많은 운명은 파란만장하다고 하던데 아직도 펼쳐지고 변화될 가능성이 다분하다는 말이
걱정은 되면서도 기대가 된다.
60세에도 대운을 맞아 운명이 변했다는 [임꺽정]의 작가 홍명희를 봐도 사주팔자에는 그냥 웃어넘기기엔 분명 뭔가가 있다.
내가 우주의 한 부분이며 우리 모두 우주의 인연으로 만난 사람들이란 생각을 하면 이렇게 알라딘 생활을 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은 일이다. 세실님의 북 콘서트에는 어떤 인연의 기적이 일어날까??

점을 뺀 지 얼마 안 되는 얼굴이 아니었다면 더 두근거렸을 텐데….
그래도 눈물점을 뺐으니 울 일이 많이 줄어들고 활짝 웃을 일이 늘어나지 않을까???

p.s. 아주아주 바쁜데도 불구하고 어렵게 어렵게 북 콘서트 갑니다. 많은 분이 함께 참여하면 좋겠어요~~~.^^


댓글(2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moonnight 2012-10-18 15: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흑 저도 레미제라블 다 샀는데, 지킬박사와 하이드는 못 받았네요. (펭귄북으로 갖고 있지만;) 그래도 갖고 싶어요. 양장 ㅠ_ㅠ; (욕심!!!!ㅠ_ㅠ)

사주나 점 같은 걸 본 적은 한 번도 없는데 야클님이 말씀해 주신 그 분과는 한 번 얘기해봤으면 좋겠다 싶더라구요. 어떻게 그렇게 용하신지 +_+;;;;

가게는 곧 북적북적해지실 거에요. 얼마전 오빠 대학친구가 한우식당을 열었다고 해서 가족끼리 갔었는데 나비님 생각이 났어요. 나비님 생각하며 직장동료들이랑 후배들이랑 갈려고요. 나비님 가게도 근처에 있다면 열심히 다닐텐데요. ;;

나비님 근황 들으니 참 반갑습니다. 건강하시고요. 북콘서트 후기도 부탁드려요. ^^

라로 2012-10-18 20:54   좋아요 0 | URL
부비부비 달밤님~~~~.^^
저도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주는지 몰랐는데 그 책이 들어 있어서 얼마나 흐믓했는데요!!ㅎㅎㅎ
제가 읽고 보내드리고 싶네요!!

저는 사주 보는 걸 좋아해요. 점은 딱 두 번 봤는데 그건 안 땡기고요,,,사주는 어느정도 신빙성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요. 통계학(?)과 어느정도 연관성이 있다고 생각이 되거든요.
그분도 잘 보시지만 좀 비싸요,,^^;;
제가 아는 다른 분 게신데 그분 정말 잘 보고 저렴~~~!!!!
궁금하시면 연락처 가르쳐드릴 수 있어요~~~(소곤소곤)

가게는 아직 맛을 잘 못 잡아서 그런것도 같고,,광고를 안 해서 그런 것도 같고,,불경기라 그런 것도 같고,,,,,ㅎㅎㅎㅎ
달밤님 말씀처럼 곧 북적북적해지면 좋겠어요~~~.^^
달밤님 언제 일산에 꼭 와요!! 제가 잘 대접할께요!!!^^

2012-10-18 15:3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0-18 20:57   URL
비밀 댓글입니다.

세실 2012-10-18 21: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호호호 재밌어라. 어쩜 이리도 솔직하신지~~~
그나저나 무스탕님은 소식도 없고 ㅠ
전 지금까지 도서관!
토욜 뵈어용^^

라로 2012-10-21 10:44   좋아요 0 | URL
어제 만나서 넘 반가왓어요!!!^^
그렇게 빨리 헤어지게 되어 넘넘넘 섭섭했지만~~~.ㅜㅜ
고미숙씨 책은 내가 보내줄께요,,새걸로!!ㅎㅎ
사랑하는 세실님을 위해 그것도 못하면 친구가 아니징,,,ㅎㅎㅎ
일산에 꼭 와요!!!^^

2012-10-19 00:13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0-21 10:46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0-21 15:20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2-10-22 13: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댈러웨이 2012-10-19 08: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비님, 저는 어제 하루종일 노가다 뛰고 와서 초저녁부터 잤어요. 온 몸이 욱신거려서 자다가 진통제까지 먹고는. 나비님 점 뺀 얼굴 보고 싶어요. 멍든 것 같다는 얼굴. ㅎㅎㅎ(제 심보가 이래요!) 매출이 떨어졌으니 신경도 많이 쓰이시겠지만 또 이렇게 시간도 나니까, 라는 철없는 소리를. ( ..) 집안 식구들을 봐도 그래요. 장사가 시즌을 타고, 매출의 크고 작음이 빈번하고, 그럴때마다 가슴들 조이고. 경기가 안 좋다는 말을 저는 십년도 넘게 듣고 있는 것 같다는.

저는 태어난 시간을 잘 몰라요. 밤이라는 것 밖에는. 아, 나 줏어왔나봐. ㅠ.ㅠ 엄마 막 미워! 그래서 심통부리느라 사주같은 걸 안 믿었는데. 읽고 싶다요 저 책. ^^

라로 2012-10-21 10:50   좋아요 0 | URL
무슨 노가다를 뛰셨을가???얼렁 말해봐요~~~~.
요즘 노가다를 열쉼히 뛰고 있어서 그런가 동병상련처럼 느껴진다는,,,ㅎㅎㅎ
모든것이 다 지나가리라더니 멍든것 같은 얼굴은 말짱해졌고 딱정이만 떨어지면 되는데
지급ㅁ은 딱정이가 덕지덕지해서 지저분한 모습입니다,ㅠㅠㅠ
구나저나 언제 댈님의 섬섬옥수를 잡아봐야 하건만~~~.^^
경기가 안 좋다는 말 십년넘게 듣는다는 말 맞아요!!!
아번 대선을 기대하고싶은 일말의 희망이 있긴 한데,,다 덧없는 희망같고,,,ㅠㅠ

아주 용한집에 가면 태어난 시간도 알아준답니다!!!헷
놀라셨죠???ㅎㅎㅎㅎ저 책 정말 괜찮아요,,제 관심분야라 그런지,,또 고미숙씨 책이잖아요!!^^

댈러웨이 2012-10-21 14:47   좋아요 0 | URL
저는 지금 보이콧중이랍니다. 메롱요 나비님.

라로 2012-10-22 12:45   좋아요 0 | URL
헐~~~왜요?왜요???무슨일이 있어요?????

비로그인 2012-10-19 22: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이 이름을 지으려고 작명공부를 시작했던 게 벌써 6년 전이네요. 사주만세력책까지 구비해두고, 주위에 아기들 이름은 제가 다 지어주고 있어요. 지인들의 이름풀이도 하며 사주를 살펴보면 신기하게도 그럴듯하게 맞아떨어지더라구요. 제가 공부한 건 당연히 용한 도사님들에 비할 바는 못되지만 나도 돗자리 함 깔아봐 싶은 생각이 아주 잠깐 들었다 사라졌던 경험이 있네요.ㅋ 사주를 살펴본다는 것 정말 신기한 경험이죠.

라로 2012-10-22 12:45   좋아요 0 | URL
우와우와~~~~~아른님!!!!
아른님 정말 양파같은 분이시군요!!!!^^
어떤 책으로 공부 하셨는지 살짝 알려주세요~~~.^^
제 외할머니께서 들려주시는 옛날얘기가 있는데
본인이 어느날 관상에 대한 책을 주워서 읽으셨는데 그 책을 보신 이후로
사람의 얼굴을 쳐다보면 그 사람의 운명이 막 보이더래요.
그래서 무서운 느낌이 들어서 그 책을 버리고 책 내용을 잊어버리려고 노력을 했는데도
아직도 기억이 나신다며,,,그런데 정말 귀신같이 맞더라고 늘 말슴하셨었죠.
암튼 아른님께 제 조카 작명 부탁드리고 싶다,,,ㅋㅋㅋ

라로 2012-10-22 12:51   좋아요 0 | URL
아른님과 많은 교류는 없었지만 님의 글을 읽으면서
내공이 남다르신 분이라는 것을 느꼈는데 작명까지 하시다니!!!
저는 머리가 정말 나쁜것 같아요. 공부하고 싶은 의욕은 남다른데
머리가 안 받쳐줘요~~~~.ㅠㅠ
제 조카의 작명을 해주시면 당연히 작명비를 드려야죠!!
그리고 작명비를 안 받으시겠다면 원하시는 책을 고르셔두 되구요~~~.ㅎㅎ
조카는 2012년 10월 5일 오전 11시에 태어났어요. 양력이에요.
제 친정 성은 전씨에요. 온전전.(지금 제가 사용하는 컴은 식당 계산용 컴퓨터라 한자 자판이 없네요.ㅠㅠ)
그럼 꼭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감사합니다.^^

2012-10-20 2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비님 오랜만의 페이퍼네요~ 반가워요.^^
장사가 잘 돼서 눈코 뜰 새가 없으면 좋았으련만..
저도 고미숙 님 책 사놨는데, 빨리 읽어야겠죠. 사실 저, 고미숙 님 이 책과 동의보감 책, 두가지 주제로 연속 4회 강연도 듣는답니다. 다음 주 목요일, 2회여요.. 부럽죵~ㅋㅋ
근데도 안 읽고 있으니, 게으른 수강생~~

라로 2012-10-21 10:55   좋아요 0 | URL
부비부비~~.저도 섬님 반가와요!!^^
장사는 저희집만 안 되는게 아닌가봐요.ㅠㅠ
다들 파리 날리는 수준인듯,,,대선이 끝나면 연말이 될테니 그때를 기대해 봐야 할듯요.ㅎㅎ
근데 고미숙님의 강의를 들으신다고라!!!
정말 부럽다~~~~~~.크흑
강의 들으시는 것 언제 페이퍼롤 올려주셈!!!!!
책 읽으시면서 수강 들으면 정말 금상첨화일텐데!!
게으름 피우지 마시고 얼렁 읽으셔요!!!정말 재밌어요!!ㅎㅎㅎ

기억의집 2012-11-15 14: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 저의 집은 올케가 사주를 잘 보러 다녀요. 포천에 아주 유명한 사주집 전화 번호도 있는데... 저보고 꼭 가보라고 알려주더라구요. 30분에 삼만원인가 한다는데.....전 예전에 사주 한번 보고 그냥 모르고 사는 게 낫다 싶어서 받아만 두고 있어요.
나비님 부지런하시네요. 북콘서트며 대전집에 그리고 일산에~ 저 같으면 벌써 아작이 났을 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