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 1 - 초등과학 교과서를 통째로 넣은 교과 연계 만화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 1
박영희 외 지음, 도니패밀리 그림 / 메가스터디북스 / 2019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카오프렌즈의 인기는 정말 사그라지지가 않습니다.

아니 나날이 더해지는 것만 같은 것이

요즘에 정말 우후죽순으로 카카오프렌즈 학습 만화책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우리 어린이도 참 좋아할 듯 해서 같이 보고 싶었답니다!

#책 #메가스터디 #박영희 #김경민 #김희경 #윤미숙 #구해줘카카오프렌즈과학

#과학교과서를통째로넣은교과연계만화 #초등교과연계실험탐구도구

 

자꾸만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보니 왠지 저도 팬이 될 것만 같은 ㅎㅎㅎㅎ

과학은 어렵고 심오하지만 그런데 또 막상 원리를 하나하나 익히다 보면

마술과도 같이 흥미롭고 재미난 교과인 것 같아요, 순전히 제 개인적인 견해지만서도. ㅎㅎ

그래서 만화책이 책 읽는 습관에는 도움이 안 되는 것을 알면서도

우리 어린이에게 과학 관련 만화책이면 걍 일단 건네주고 보는 습관이 생겼어요, 쩝.

역시 우리 어린이 카카오프렌지 표지만 보고서는 쓰윽 가져가서 한참을 있다 돌려줍니다.

저도 한 번 볼까하고 책을 읽는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긴 생머리 제이지를 만나고야 말았어요 ㅋㅋㅋ

영락없는 힙합퍼인줄 알았던 제이지, 이리 보니 왠지 모르게 두더지 같기도 하구요,

오리 너구리 같기도 하구요. ㅎㅎㅎㅎ 이리 재미나니 어린이들도 아주 즐겁게 보겠어요.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한국사에서도 느꼈지만 메가스터디에서 발행된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도 참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간단한 개념과 관련되어 어린이들이 느낄 수 있는 호기심과 그 대답과 함께

각 단락마다 이렇게 간단하게 개념을 익혀볼 수 있는 재밌는 실험이 나옵니다.

 

우리 어린이 유치원때부터 참 많이도 하던 실험인데요,

우리 어린이 유치원때는 기름과 물 등을 가지고 실험을 했었는데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에서는 농도가 다른 설탕물로 했더라구요.

그래서 문득 더 궁금해졌어요.

설탕물들로 저렇게 만든다면..... 시간이 지나면.... 서로 섞일까 하구요.

우리 어린이랑 주말에 시간되면 한 번 해 봐야 겠어요.

설탕물도 찍어 먹어가면서요 ㅎㅎㅎㅎ

 

저는 물체는 모두 고체, 액체, 기체인 줄 알았는데 겔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어요.

이 걸 보면서 우리 어린이가 갑자기 웃으면서 말해주더라구요.

엄마 어떤 초등학생이 고체, 액체, 기체를 하나씩 써야하는 과학문제에 이렇게 답했대.

 

 


 똥 오줌 방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우리 어린이랑 같이 웃음이 터져서 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 초등학생 정말 천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스터디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 덕분에

우리 어린이랑 이렇게 또 한 번 웃는 시간이 생기네요. ㅎㅎ


 

아 그리고 코끼리 똥으로 종이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도 나와있는데요

완전 신기하면서도 왠지 구리구리할 것만 같은...!!

그런데 냄새는 안 난데요 ㅋㅋ

메가스터디의 구해줘 카카오프렌즈 과학

알찬 내용과 함께 재미난 내용들이 한가득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