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장 용사 소환에 휩쓸렸지만 수상쩍어 도망 나왔다.

정신을 차리고 보니 중세 유럽 같은 검과 마법의 판타지 세계였다.

내 이름은 무코다 츠요시.

27세, 독신, 일본의 지방 도시에 사는 별 볼 일 없는 샐러리맨이었다.

그런 내가 어째서 이런 세계에 있는가 하면, ‘용사 소환’ 의식에 휩쓸렸기 때문이다.

심심풀이 삼아 인터넷 소설을 자주 읽은 터라 이런 이야기는 질릴 정도로 익숙하지만,

설마하니 그런 일이 실제로 일어나리라고는 생각도 못 했었다.

그것도 용사가 아니라, 단순히 휩쓸렸을 뿐이라니…… 농담이 아니라고.

그 농담도 안 되는 ‘용사 소환’ 의식을 집행한 것은 레이세헬 왕국이라는 나라였다.

세 명의 용사를 소환했는데 네 명이 나타나는 바람에 그 자리에 있던 높으신 분들이

모두 곤혹스런 표정을 지었다.

하지만 말이지, 제일 곤혹스러운 건 갑자기 이세계에 소환된 우리들이라고.

갑자기 ‘용사 님’이라잖아.

인터넷 소설을 자주 읽은 나는 단박에 이세계 소환이라는 걸 눈치챘지만.

용사님이라고 부르기에, 솔직히 아주 살짝 기대했었다고.

그 기대는 빗나갔다는 사실이 금세 판명되었지만…….

소환된 우리들은 곧바로 감정(鑑定)의 마도구인가 하는 걸로 스테이터스를 감정 받았다.

그 스테이터스 감정 결과, 나 이외의 사람들(모두 교복 차림이었으니 고등학생이리라)은 직업란에 ‘이세계에서 온 용사’라고 되어 있는

반면 나는 ‘휩쓸린 이세계인’이라고 되어 있었다고.

게다가 다른 세 사람은 체력이나 마력 등이 700~800 정도인 반면,

나는 전부 겨우 100 정도였다.

그 정도도 이 세계의 평균을 웃도는 것인 모양인지 그럭저럭 힘은 있는 것 같다는

말을 들었다.

하지만 다른 세 사람과 비교하면 크게 부족한 것이 틀림없는지라

전혀 위로가 되지 않았다.

스킬 수도 나와 나머지 세 명은 전혀 달랐고 말이지.

공통 스킬인 감정과 아이템 박스 외에도 그들은 성검술이나 성창술(聖槍術)이나

(聖) 마법 같은, 그 자리에 있던 높으신 분들이 경악할 정도의 스킬을 갖고 있었다.

거기에 더해 불, 물, 흙, 바람, 빛, 번개, 얼음 같은 마법 스킬도 갖추고 있었다.

바로 치트라는 것이다.

반면 내 것을 보자면, 고유 스킬이 ‘인터넷 슈퍼’였다.

아니 아니, 그게 뭐여? 라는 느낌이라고.

물론, 인터넷 슈퍼가 뭔지는 안다.

여러 가지로 신세를 지기도 했으니까.

하지만 스킬이라고, 스킬.

다른 마법적인 무언가가 있을 텐데?

이세계인들은 인터넷 슈퍼가 무슨 뜻인지 전혀 모르는 상태인 데다,

직업 용사 세 명에게는 웃음거리가 되는 등, 이 고유 스킬 덕분에

바로 쓸모없는 존재 취급을 받았다고.

그래도 ‘용사 소환’으로 이쪽 세계에 소환된 것은 틀림없으니

나도 왕을 알현하는 자리에 입회할 수 있게 되기는 했는데,

그 왕이 하는 말이 어찌나 수상쩍던지.

왕이 말하길,

마왕이 이 나라를 지배하려 꾀하였고, 이 나라를 여러 번 공격해 왔다.

지금은 어찌어찌 막아내고 있지만, 그것도 언제까지 버틸 수 있을지 알 수 없다.

그런 상황 속에서 이 나라의 국민은 괴로워하고 있다.

매달리는 심정으로 고대의 용사 소환 의식을 행했다.

이쪽 형편만으로 소환해놓고 제멋대로인 부탁이지만, 부디 이 나라를 구해주었으면 한다.

원래 세계로 돌아가는 방법은 이 나라에 전해지지 않지만,

오랜 시간을 살아왔고 마법 실력이 뛰어난 마왕이라면 알고 있을 터다.

뭐, 이런 느낌의 내용이었다.

명백하게 수상쩍잖아. 특히 원래 세계로 돌아갈 방법 부근이 말이야.

그리고 왕의 한 말대로라면 이 나라는 위기 상황에 처해 있다는 건데,

이 자리에 함께한 사람들은 전부 비장감이 없거든.

게다가 왕은 뚱뚱하게 살찐 아저씨에, 얼마나 돈을 들인 거냐 싶은

번쩍번쩍한 보석을 덕지덕지 단 망토를 걸치고 있잖아.

왕 옆에 앉은 왕비도, 두 사람의 옆에 있는 공주 쪽도

온갖 사치를 다 부린 듯한 화려한 드레스를 몸에 걸치고 있다고.

백성들의 괴로움에 고뇌한다는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여봐란 듯이 마음껏 사치를 부릴까?

그러한 여러 가지 것들을 종합하여 판단한 결과,

이 상황은 글러먹은 타입의 이세계 소환이라는 결론에 이르렀다.

용사라고는 해도 결국 이 나라의 영토 확장을 위한 전쟁에 끌려 나간다든가,

아무튼 이 나라에 좋을 대로 이용될 뿐이리라.

게다가 나는 용사도 아니니 제대로 된 취급을 받지 못할 테고,

최악의 경우에는 처형될 가능성도 있다.

나는 지금 당장 성에서 나가는 편이 좋겠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일단 왕의 아래로 나아가 이렇게 말했다.

“저는 용사도 아니니, 여기 있어봐야 여러분에게 폐를 끼칠 뿐입니다.

그래서는 제 마음이 무척이나 괴로우니, 직업을 구할 때까지

두세 달 정도 생활할 수 있는 돈을 좀 주신다면

제 스스로 어떻게든 해나가 볼려고 합니다.”

그랬더니 예상대로라고 할까,

 귀찮은 존재를 쫓아낼 수 있게 되었다고 생각했는지

금화 스무 닢을 주고 성 밖으로 추방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