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웅진주니어의 다양한 시리즈 중

   우리 옛사람들의 생활, 역사와 문화를 재미난 이야기로 소개하는 그림책 시리즈인

   달마루 시리즈가 있어요.

   다른 지식그림책 시리즈를 무척 재미있게 보기에

   달마루의 17번째 그림책인 한양이야기도 무척이나 궁금해 지네요.

   아이들은 재미있는 전래동화를 참 좋아하는데 이 책을 통해 재미와 배경지식을

   동시에 얻을 것 같아요~

 

 

 

 

 

    많은 명화 중 주세페 아르침볼도의 그림들이 떠오르는 그림책이네요.

    미술의 다양한 표현기법을 통해서~

    아이도 다양한 표현을 배우고

    명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같아 무척이나 흥미롭네요~

    책을 읽고 아이와 다양한 재활용품으로

    따라해보고 싶은 책이에요. :)

 

 

 

 

 

 

 

 

 

     웅진주니어의 또다른 시리즈인 똑똑똑 과학 그림책 시리즈에요.

     단행본의 지식그림책은 전집과는 다른 깊이를 보여줘서 참 좋아해요.

     물론 일러스트레이터의 작가정신이 더해져서 더 좋아하기도 합니다. :)

     흔히 볼 수 있는 돌멩이로 거대한 돌덩이인 지구를 이해하도록 이끄는

     과학그림책으로 돌이 만들어지는 생성 원리를 살펴보며,

     지구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지각 활동도 배운다고 하니~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지구에 대해 설명해줄 수 있는 과학그림책이네요~

 

 

 

 

 

 

 

   잔소리가 아닌 진솔한 대화를 원하는 부모,

   자녀의 인성을 키워줄 수 있는 대화법을 찾고 있는 부모,

   더 나아가 자녀와 함께 자신도 성숙해지기를 바라는 부모에게 자녀와 교감하고

   소통하기 위해 감정과 행동을 읽어내는 능력을 키우는 방법을 알려준다는

   문구를 보니 저 또한 그런 부모 중 1인이라 읽어보고 싶네요.

   많은 육아서들이 이론들과 사례들을 보여주지만...

   실제로 어떻게 아이의 마음을 읽고 대화를 해야하는지 하는 부분에 대해서는

   구체적으로 제시하는 책은 많지 않아요.

   이 책을 읽고 아이의 속마음을 읽을 줄 아는 부모가 되고 싶네요.

 

 

 

 

 

 

    가정부분에서 눈에 '확' 띄는 책을 발견했네요~

    많은 주부들이 정리 정돈에 대해 노력해도

    좀처럼 쉽지 않은 주거정리를 왠지 이 책이 해결해 줄 것 같아

    기대가 됩니다~

    이 책 읽고 주거 정리 노하우를 배우고 싶네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즐거운상상 2014-04-13 22: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고 하셨습니다..날짜가 지나서 집계하는데 포함이 안되어서 아쉬워요.
다음부터 꼭 기한 안에 올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