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를 위한 페이퍼 또 하나 올립니다. 이것도 오늘까지 마감이라...^^;;;

열린책들 이벤트 때보다 적립금이 확~ 줄어서 참여하지 말까 고민하다가 마음 약해져서.. 아니, 마음 독하게 먹고 결국 난리쳤습니다. 스크롤 압박 주의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근데 우왕~ 진짜 고생해서 정리하고 사진 찍고 페이퍼 올렸는데 당첨 안 되면... ㅜㅜ 좌절할 것 같아요.

 

우선 민음사의 가장 대표 도서인 민음사 세계문학전집부터 찍어봤어요.. 가장 먼저 읽기 시작한 시리즈라 10년도 넘게 모으다 보니 꽤 많아요. 거실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답니다.

 

민음사 모던 클래식 시리즈도 선별(?)해서 모으는 중입니다.

 

로마제국쇠망사도 있구요~

 

밀란쿤데라 전집도...^^

 

아이작 아시모프의 [파운데이션]도 한 자리 차지합니다..

 

웬만한 집에는 다 있다는 삼국지 시리즈와 웬만한 집에는 별로 없다는 요재지이...^^

 

 황금가지의 밀리언셀러 클럽 시리즈와 등등등...

 

환상문학전집 구판과 신판, 단행본들...

 

셜록 홈즈 시리즈와 어스시 전집 일부와 등등...

 

민음사 세계시인선과 장 그르니에 선집과 퍼트리샤 하이스미스 선집과 각종 단행본들...

 

들뢰즈의 창 시리즈와 각종 인문학 서적과 평전 등등...

 

흩어진 책들이 더 있지만 여기까지 모아봤어요. 먼지를 많이 먹어서 목이 컬컬;;; 다음에 책정리할 때는 출판사별로 모아볼까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만든 민음사 세계문학전집 굿즈예요~ 서끈으로 열쇠도 달았고, 오르한 파묵 캐리커처를 자수실로 수놓은 북커버인데 가끔씩 뭔가를 만들고 싶은 욕구가 불끈할 때 이렇게 직접 굿즈를 만든답니니다 ㅎㅎ;;;

 

민음사 세계문학전집이 몇 권까지 나올지 궁금하고 저는 과연 몇 권까지 모을지 더 궁금합니다. 어쩌면... 그 답을 모르면 좋겠어요. 계속계속 나와줘서 문학의 위기란 말이 쏙 들어가기를, 그래서 저의 궁금증이 앞으로도 풀리지 않기를 바라니까요~

 


댓글(6)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지키미 2016-03-31 22: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정 원더북님의 서재가 부럽습니다. ^^*

원더북 2016-03-31 23:07   좋아요 0 | URL
저는 제게 없는 지키미님의 책들을 부러워한답니다~^^

시이소오 2016-03-31 23: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서점인줄 알았습니다.
완전 부럽네요 ^^

원더북 2016-03-31 23:50   좋아요 0 | URL
책 때문에 ˝이 집은 뭐하는 집이죠?˝라는 말을 가끔 들었어요^^;

cyrus 2016-04-01 19: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민음사/황금가지 이벤트 기한이 오늘까지가 아닐 걸요. 발표일은 있는데, 마감일은 아직 언급하지 않았어요. 오늘 이벤트 마감이라면 이벤트 페이지가 사라졌을 겁니다. ^^

원더북 2016-04-01 23:20   좋아요 0 | URL
아... 그러네요. 제가 31일이라는 날짜에 너무 연연해서 헛것을 봤나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