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가 정규재하고 인터뷰했다는 소식 듣고 빡쳐 있는데 택배를 받았다. 빈상자인가 싶을 정도로 무게감도 느껴지지않아 뭔가 잘못된건가 했더니 .. 112페이지라지만 베케트의 원고는 63페이지밖에 되지 않는다. 

이런 쓰바, 열받아. 팜플렛 수준이네.
아 근혜일당의 짓거리에 그렇잖아도 분노로 펄펄 끓고 있는데 책도 실망스럽게 너무 얇아..

나탈리 레제의 [사뮈엘 베케트의 말없는 삶] 최상급 중고가 나왔길래 구입했는데 온걸 보니 표지가 없어..,,;;;
중고도 표지없으면 구매 하지 않는 난데.. 표지가 없어.. 표지가 없어..
왜 이러는거니? 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북깨비 2017-01-26 17: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파..팜플렛!? ㅋㅋㅋㅋ 포스트잇님 표정 상상이 됩니다. 웃으면 안되는데. 😭 저도 전에 한번 엄청 얇고 폰트 엄청 촘촘한 책을 배송받고 벙찐 적이 있어서 그 날 이후로는 판본 크기(가로 세로 두께 정보)를 꼭 확인한답니다. 추천 마법사에 뜨길래 뭔 책인가 관심이 생겨서 들어왔다가 뜻밖의 정보를 얻고 가네요. 그런데 내용은 괜찮았나요?

포스트잇 2017-01-26 21:41   좋아요 1 | URL
제가 그닥 꼼꼼치 못해서..일단 흥미당기면 급흥분 상태인지라 정보들을 제대로 살피지 못해요ㅠ 아직 읽기 전이라 내용에관해 말씀드릴건 없구요, 베케트잖아요, 설렁설렁 읽히도록 썼을리 없다고 예상만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