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받은 집
줌파 라히리 지음, 서창렬 옮김 / 마음산책 / 201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부끄럽게도 아직 줌파 라히리의 책을 읽지 못했어요.
-어머! 부럽네요.줌파 라히리의 세계로 발을 들여놓을 수 있는 그 첫 시간이요.
작년에 '부럽다'란 댓글을 받고서 약간의 충격을 받았다.라히리의 책을 두 권 읽어냈고,그 분의 댓글속 의미를 서서히 깨닫기 시작했다.이제 나는 다른 이가 부럽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설 2017-08-21 21:5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줌파 라히리 그렇게 좋군요. 전 아직 하나도 읽어보지 못했네요. 꼭 읽어봐야겠어요.

책읽는나무 2017-08-21 23:19   좋아요 0 | URL
알라디너님들이 애정하는 작가인 듯 합니다^^
여러 서재에서 줌파 라히리 작가 이름을 많이 접했었는데 *비님이 저에게 부럽다고 하셨더랬죠^^
첫 권에선 기대가 컸던지?뭉글뭉글하게 감동이 일었어도 그게 잘 인식되지 않던데~자꾸 찾아 읽다 보니 어느 순간 좋아하게 되었더라구요.단편집은 대부분 은근한 감동이 있었어요.
특히 <전망 좋은 방>이 <축복받은 집>보다 제건 더 좋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