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까지 쿨하지 못해 죄송합니다.그리고 감사합니다.^^



지난 달 서재달인과 북플 매니아로 이름이 올랐다는 공지를 확인했었다.
얼마만에 받아보는 공지였던지, 좀 기뻐 나름 입꼬리가 올라갔었던 것같다.
매니아로 받는 선물이 처음이어서 도대체 어떤 선물이 오는걸까?궁금키도 했었고,작년에 여기저기 선물받았다고 사진 올라온 주황색 배트맨 머그컵을 받는 것인가?조금 겁을 먹고 있었다.

선물을 받았다고 결국 다른 알라디너분들의 사진을 확인하고서 약간의 회심의 미소를 지었다.
다행히 올해는 데미안 머그컵이었다.옳은 선택이었다고 생각했었다.더군다나 예쁜 오드리 햅번이 깃털처럼 가볍게 점프하는 사진이 담긴 달력까지!!!!

선물을 발송한 그 주에 하필 가족여행 중이었었고 또 하필이면 미리 주문하고 간 책들이 딱 선물택배처럼 알림이 왔었기에 내가 좀 헷갈렸었고,경비실에서 택배를 받으면서도 좀 찝찝한 기운을 감지했었다.
며칠을 더 기다려도 이상해서 고객센터에 문의 했더니 이사오기전 주소로 선물이 이미 발송되었다는 답변이 왔었다.이를 어쩐다??
주소변경을 미리 했었던 것 같은데......
데미안 머그컵이 살짝 눈에 아른거렸고,오드리 햅번의 미소가 눈에 밟혔지만,에혀~~어쩌겠는가!!싶어 받은걸로 하겠다고 쿨한척 메일을 보내고 잊었다.

하지만 그게 나의 실수였었다.
솔직하게 내 속마음을 그때 밝히고 그 순간 합의를 봤었어야 했는데 두 개의 선물을 따로 준비해서 보내주면 너무 낭비가 아닌가!!싶은 오지랖 때문에.....더욱 일을 꼬이게 만든게 아녔나?싶다.

실은 계속 머그컵이랑 달력이 계속 눈에 밟혔던거다.
지난주말 부산에 나간김에 알라딘 중고서점인 서면점을 잠깐 들어 갔었다.중고책을 몇 권 고르면서 굿즈코너를 기웃거리다 데미안 머그컵을 똬악 내눈으로 확인하였던 거다.
˝어머!!이건 사야돼!˝(이 멘트를 어느 매장에서 들었던걸까?다이소였었나?둥이들이랑 방송멘트를 듣고 우리 마음이랑 어쩜 똑같았던지 셋이서 마주보고 막 웃었는데!!!)
갑자기 이 멘트가 내 귀에 계속 울리는거다.
아~~~~선물로 받음 되겠구나!
다시 달라고 하자!!
얼굴에 철판을 깔고 다음 날 고객센타 나의 전담? 상담원분께 다시 재문의를 했다.
머그컵은 물량이 있는데 달력은 재고가 없어 본인껄로 준비해서 내가 책을 주문할때 챙겨서 보내주시겠다고^^

정말 끝까지 쿨하지 못해 죄송할 따름이다.
그리고 따뜻한 말 한마디와 따뜻한 마음 씀씀이에 약간의 감동을 받았다.
감사하게 잘 받았다고 페이퍼에라도 올려야지 않을까 싶어 주절주절 올려본다.
상담원분의 이름을 알려 우수사원상이라도 있음 그분께 돌아갔음 하는 마음 간절한데 이것도 너무 오버하는건가,싶기도 하네!!

암튼 고맙습니다.
당신의 달력까지 뺏어 미안합니다.
덕분에 알뜰하게 잘 쓰겠습니다.
유♡주씨^^






댓글(18)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서니데이 2017-02-08 21:11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복잡한 과정을 거쳐서 다시 도착했네요. 앞의 박스는 분실된 걸까요. 데미안 컵에 셜록컵도 받으셨나봐요. 직원분이 본인 달력까지 보내주셨다니 조금 놀랍고요.
사진 배경으로 보이는 건 에어컨 박스커버인가요?? 그러고보니 새로 나온 ‘안목˝ 살 것인지 조금 더 생각해봐야겠네요. 알라딘에서 다시 선물 보내주셔서 좋으셨겠어요. 책읽는나무님 좋은밤되세요.^^

책읽는나무 2017-02-08 22:02   좋아요 1 | URL
아~~~셜록 머그잔은 뒷배경으로 나온 책들 주문하면서 적립금으로 또 주문한 굿즈에요!!^^
셜록 머그잔도 같이 받은 줄 오해받겠군요ㅋㅋ
에어컨 커버 맞아요.역시 관찰력 대단대단!!
아른님께 주문한 에어컨 커버입니다^^
저기 커버에다가 그림을 그려볼 생각중인데 잘될런지는 미지수에요!!공방샘이 아주 난감해 하시더군요ㅋㅋ

앞의 박스들은 아마도 이사 오기전의 그집에서 꿀꺽????
할머니도 계신 것같고 3대가 모여사는데 머그컵이랑 달력이랑 다이어리랑 골고루 나눠가지지 않았나?싶어요.
받으러 가자니 연락처도 모르겠고~~~불쑥 찾아가는 것도 그렇고~~ㅜㅜ
암튼 신경써주신 직원분 덕분에 저는 횡재를 했어요^^

yureka01 2017-02-08 22:09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그럼요 ,,서재유저가 칭찬해주는 직원은 상줘야 합니다..ㅎㅎㅎ그런 사연이 있어서 그런지..머그잔에 담기는 음료가 더 맛날 거 같아요...

책읽는나무 2017-02-08 22:18   좋아요 1 | URL
아까 저녁 설거지 하면서 머그잔들 씻어 놓았습니다.
내일 아침 먹고 바로 커피를 타 먹어볼 참입니다.
첫 시행을 그냥 물을 따라먹긴 아까워서 따뜻한 커피로 시운전을^^

알라딘에도 우수사원,칭찬 많이 받은 사원들한테도 상을 줄까?그런생각을 하다가 그리 적어 보았어요.온라인 쇼핑이라 직원들 얼굴을 직접 대면하는게 아닌지라 어느 사원이 일을 잘하는지 잘 모르겠지만,짧지만 메일 답변을 읽어 보거나 때론 문의 통화를 해보면 성의가 엿보이더라구요.
그런분들은 칭찬 스티커를 붙여주고 싶어요^^

겨울호랑이 2017-02-08 22:15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책읽는나무님 축하드려요^^: 만나야할 사람은 만난다는데. 받아야할 선물은 받게 된다는 것도 알고 갑니다^^:

책읽는나무 2017-02-08 22:21   좋아요 1 | URL
계속 생각하고,계속 두드리며 떼를 쓰니 결국 제 손에 들어 왔습니다.
암튼 이런 방법은 결코 바람직하진 않겠지만~~~그래도 포기하지 않는자가 되어봄직도??^^
암튼 감사합니다ㅋㅋ

양철나무꾼 2017-02-09 0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 고객센터 분들은 하나 같이 천사가 재림한것 같으십니다~^^


저도 두개다 데미안 컵인데, 근데 저 셜록 컵 완전 이쁜걸요~^^
그러고보면 님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컵 성애자?^^

음~...셜록컵 지르겠습니다, 기필코~!

책읽는나무 2017-02-09 14:01   좋아요 0 | URL
나무꾼님도 컵 매니아!!!
셨군요^^
셜록 컵은 모양이 또 저리 우아해서 저건 제가 덤으로 주문했습니다.
비교차원으로 한 번 찍어봤어요
예쁩니까??^^
티백차를 마시기에 괜찮은 싸이즈인 것 같아요!!

세실 2017-02-09 13:1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잘 하셨어요^^
셜록 컵은 핫초쿄도 어울리겠어요.

책읽는나무 2017-02-09 19:02   좋아요 0 | URL
고맙습니다^^
핫쵸코 한 번 타먹어봐야겠군요!!
데미안컵엔 커피를 타 마셨는데 음~~~맛이 좀 색다르더라구요?ㅋㅋ

단발머리 2017-02-09 21:2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으하하~~~~
저도 데미안 컵 두 개 받으면서 완전 으쓱했는데 셜록컵 진짜 예쁘네요~~~
알라딘 선물 정말 정말 좋아요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피드백도 빠르구요^^ 내년에도 컵 달력 모두 2개씩 꼭 받으시길 바래요 ㅎㅎㅎ

책읽는나무 2017-02-09 22:59   좋아요 0 | URL
그래요!! 맞아요!! 해봐요!!
내년에는 기필코 컵이랑 달력을 무슨일이 있어도 두 개씩 받아봅시다!!불끈~^^
그러려면 책도 많이 읽고 기록도 많이 해야할텐데 벌써 게을러지기 시작했어요.이제 2월인데 말이죠.늘 컵과 달력을 눈앞에 떠올려야겠어요^^

셜록컵은 데미안컵 한 개의 빈자리를 대신한 겁니다ㅋㅋ
내일은 세실님 말씀처럼 셜록컵에다 핫쵸코를 타먹어볼참입니다.

알라딘 직원분의 마음 씀씀이는 훈훈하게 합니다.오늘 또 전용상담코너로 메일을 보내드렸어요.이건뭐~~러브레터를 보내는 수준이랄까요?상담원분이 남성이 아닌 여성분이라 다행이에요.안그랬음???ㅋㅋㅋ어쨌거나 친절함으로 인해 머그컵 성애자로서 컵을 볼적마다 그리고 달력의 1월부분 오드리 햅번을 볼적마다 흐뭇합니다^^

보슬비 2017-02-09 23:2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오드리햅번의 웃는 모습이 책읽는나무님 마음을 대변하는것 같아요.
데미안 컵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

책읽는나무 2017-02-10 08:25   좋아요 1 | URL
그러네요?
보슬비님의 말씀을 듣고 보니 어젠 딱 오드리 햅번의 붕붕 점프했었던 그 느낌 그 자체였던 것 같습니다.
미소는 감히 비교독진 않았을테고~님의 말씀처럼 대변!!!! 맞아요.
대변했던거죠^^
축하해주셔 감사합니다.
다들 받으셨을터인데 제가 축하를 가장 많이 받는 듯한 기분이에요ㅋㅋ

해피북 2017-02-13 12:4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우앙 정말 친절하신 분이셔요 ~~ 그런 친절한 마음씨가 담긴 선물이라 더 기쁘셨겠어요 ㅎ 저도 작년처럼 배트맨이면 어쩌나했는데 데미안 컵이 와서 좋았거든요 이쁘기도하고요 ㅎ 이쁜 컵으로 맛있는 티 드시면서 즐거운 독서시간 보내시길 바래요
아! 그리고 <안목>이 보여서 반가웠어요 ㅎ 저는 지금 읽고있는 책이라서요 ^~^

책읽는나무 2017-02-13 16:07   좋아요 0 | URL
네~~감사한 일이죠^^
안그래도 어제 울신랑이 데미안컵을 보고 어?못보던거네?하길래~~결국 내가 달라고 했다고 했더니 울신랑은 저를 보는 표정이 뜨악하면서 어이없어 웃더라구요ㅋㅋ

안목 읽고 계시나요?
재밌나요?^^
전 지금 진행중 책들이 너무나도 많아서요ㅜㅜ

신지 2017-07-14 15: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유♡주씨, 이분 저도 기억해요^^
때때로 누구나... 끝까지 쿨하지 못해 죄송할 때가 있잖아요, 왠지 공감;;;
저도 알라딘 고객센터 참 좋다고 생각하는 1인이여서 웃으면서 읽었습니다^^

책읽는나무 2017-07-18 18:24   좋아요 1 | URL
유♡주씨는 그러니까 제게만 친절하신게 아녔군요?^^
기억하실 정도라니~~~~~!!!!
고객들에게 친절한 회사들은 입소문을 파도타기해서 더 잘되는 것같아요.
더욱더 다채로운 친절?을 받고 싶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