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의 남자>

감독: 이준익

배우: 감우성, 정진영, 이준기, 강성연

어제 드디어 <왕의 남자>를 봤어요. 내용은 생략.. 역시 영화는 연기를 잘하는 배우들이 꼭 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들었지요. 특히 감우성의 연기는 오~~ 좋았어요. <결혼은 미친 짓이다>이후 처음인데 굉장한 발전을 한 모습을 봤어요. 연산군을 연기한 정진영도, 장녹수를 연기한 강성연의 연기도 멋졌어요.

그리고 이준기... 정말 여자보다 예쁜 남자였어요.ㅜ.ㅜ 주변에서 이준기가 나올때마다 울리는 환성을 들으며 영화를 봤어요. 연기도 괜찮았고, 요즘 드라마에 나온다는데 드라마 연기는 어떤지 모르겠지만...헤어스타일이 잘 어울렸어요..ㅋㅋ



광대 공길역의 이준기..



맨 오른쪽분은 감독이겠죠?

광대로서 한 판 놀이를 하다 간 그들.. 다시 태어나도 광대로 태어나고 싶다는..마지막 장면이 마음에 남네요^^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urblue 2006-01-04 13: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친구가 이준기 포스터 앞에서, "얘는 색기가 넘쳐~" 이러며 입맛을 다셨더랬는데(?), 영화 보니 정말이지.. ㅎㅎ

반딧불,, 2006-01-04 17: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요거 볼겁니다~!!!꼬옥^^

mira95 2006-01-04 19: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블루님 정말 그렇죠? 색기라...ㅋㅋ
반디님 꼭 보세요. 재미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