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마리 비비크림 - 50ml
클리오
평점 :
단종


페리페라를 쓰기 시작한건 몇년전부터이다.
그때 비비크림이 처음으로 막 나와 여기저기 쓰기 시작할때 처음엔 다른제품을 쓰고 있었다.
편리함과 동시에 좀 다른제품더 좋은게 없을까 하다가 인터넷으로 리뷰만 보고 고심한 끝에 인터넷만으로만 보고페리페라 비비크림을 샀다. 실제 보진 못하고 인터넷으로 사서 불안한감이 있었지만 그것도 잠시였다.

내가 전에 쓰던 제품보다 더 좋았다. 발랐을때  부드럽다는거다. 크림타입이 좋은반면 너무 매트해서 발랐을때 너무 땡길수있는데  페리페라 비비크림은  약간 묽기 때문에 부드럽게  발리며 소량이로 조금씩 톡톡 두둘기면서 발라주는게 좋다.비비크림 특징은 커버력이 좋아야 한다는것이다. 생얼이라도 요즘은 다 조금씩 바른다는 사실. 커버력이 좋으며 피부톤도 조금 밝게 보정되고 화사하다.크림색깔은 어두워도 펴바르면 밝아진다.

잠깐 나가거나 가볍게 나갈때 비비크림만 발라도 나가도 문제가 없을듯 싶다. 거기다가 파우더로  톡톡 해주면 보정되고 더 화사해진다. 하나 팁이라면 비비크림과 페리페라 쉬머링 프라이머 데이크림 을 비율을 3:1 정도로 섞어서 바르면 좀더 밝고 은은하게 연출이 된다. 비율은 비비크림은 좀더 많이  프라이머 데이크림을 조금 알아서 섞으면 된다.단 커버력은 조금 약해진다.  그래도 많이 약해지지 않기 때문에 비비크림만 발랐을때보다 좀더 화사해진다.
이번에 1+1로 해서 하나는 내가. 하나는 엄마께 드려 엄마께서도 간편하게 바를수 있어서  좋아하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