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스파옴므]힙 & 복부 쉐이프 업 패치

평점 :
단종


최근 체중이 급격히 늘어나 열심히 운동에 매진하고 있다.
자전거로 출퇴근을 하다보니 자연적으로 운동이 된다.
집에서 회사까지의 거리가 10~12키로 정도이다 보니 40~50분정도가 소요된다.
회사나 집에 도착하면 온몸이 흠뻑 젖는다.
특히, 이른 아침에 한강변의 공기를 가르며 달려오는 느낌은 그야말로 기분짱이다.
회사에 도착하면 헬스로 다시 30~40분정도 몸을 단련하고 샤워후 사무실로 오면 기분 또한 상쾌하다.

이런 가운데 공교롭게 늘어진 뱃살을 줄여준다는 쉐이프 업 패치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다.
집에 복귀후 샤워를 한 후 늘어진 뱃살에 패치를 붙이니 10여분이 지나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자극되어짐을 느낀다. 뱃속의 지방을 녹이는 작업을 하고 있다는 느낌이라고나 할까.
아침 회사에 자전거로 도착하기 전까지 8시간이상을 붙였던 것 같다.
패치의 양이 적은 관계로 2주정도를 양쪽 뱃살주위에 붙였는 데 효과가 있었는 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 느낌만은 좋았다.
패치 자체가 워낙 넓어서 두장 정도를 양 옆으로 붙이면 배를 다 커버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았다.
1박스(6개의 패치)밖에 기회가 없었던 지라 활용을 많이 할 수 없음이 아쉽지만 느낌만큼은 가벼웠다.
기회가 된다면 구입해서라도 활용해 보고 싶다.

꾸준히 운동을 하고 있기 때문에 이미 약간 발달도 가슴근육과 더불어 아랫배에도 왕자가 새겨질 날을 기대해 본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가넷 2008-07-25 18: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것도 있었군요. 신기하네요...^^

전호인 2008-07-28 18:00   좋아요 0 | URL
넹, 저도 처음 접해봅니다.
운동을 해서 멋진 복근을 만드는 것이 최상이지만 활용을 해보니까 관심가져도 손해 볼 것은 없어 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