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들의 비밀 수첩 - 피겨 신동 김연아에서 수영 신동 박태환까지
이정은.이나영 지음, 원유미 외 그림 / 해냄주니어 / 2007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람이가 "신동들의 비밀수첩"을 읽은 후 느낌을 적은 글이다.
읽어보고 다시 읽어봐도 군더더기가 없이 깔끔하게 잘 정리하여 쓰여진 느낌이다.
글 쓰는 능력도 있는 걸까 할 정도로 너무 잘 썼다.
ㅋㅋ, 이래서 나는 또 팔불출이 되었다.

해람이가 쓴 "신동들의 비밀수첩"에 대한 느낌을 감상해 보시기 바란다.

이 책에 나오는 여덟 명의 신동은 김연아, 유태평양, 박은빈, 박태환, 정동길, 김물결, 유태풍, 이동훈이다. 모두 자신들의 꿈을 향해 가고 있다.
수없이 실패하고 부딪혀 힘들었겠지만 포기하지 않고 다시 나아갔다.

자신의 목표를 이루기 위해서 도전과 노력했기 때문에 지금 그 자리에 서게 되었다.
주위 사람들의 칭찬과 격려도 큰 힘이 되었다.
항상 나를 돌아보고 더욱 더 발전하는 자세가 중요하다.

내 꿈, 내 목표를 하나씩 실천해 나가면서 즐겁게 연습하는 것 또한 필요하다.
여기 여덟 사람의 비밀수첩에는 성공비결이 담겨 있다.
이 여덟 명의 신동들은 내 미래를 생각하고 꿈을 이루기 위해 많은 열정과 노력을 쏟았다는 것에
깊이 배울 점이 있다.

내 목표를 이루기 위해 오늘도 연습하고 노력하는 이 여덟 명의 신동들에게 박수를 보낸다.
나도 이 책을 읽고 내 꿈을 실천하려는 마음을 더욱 깊이 새겨야 겠다.

매일 내 꿈을 보고, 말하고, 생각하는 자세를 가져야 겠다.
여덟명의 신동처럼 나도 끊임없이 도전, 노력해서 목표를 이룰 것이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하늘바람 2008-02-28 19: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꽤 괜찮은 기획책이네요

전호인 2008-03-07 16:31   좋아요 0 | URL
그런가요?
제가 아직 읽어보진 않았는 데 아이들이 좋았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