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한국사 능력 검정시험 중급 2주패스 - 2018 마패 한능검 수험서, 최신 2개년 한능검 기출문제 완벽분석, 실전동형 모의고사 2회차 제공, 상세한 해설 및 오답정리, 한국사 분야 최고의 인기 강사 BJ한나 동영상 직강, 사료집 서브노트와 신과 함께 주호민 합격엽서 증정
마패한국사연구소 지음, 주호민 그림 / 마패 / 2018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신과 함께 캐릭터가 들어가 압박감 많은 한능검 시험 준비에 신선함이 팍팍. 그저 캐릭터만 쓴 게 아니라 신과 함께 한능검 웹툰도 수록되어 있어 꿀잼입니다. 2주 만에 끝내는 구성이라 정리는 꽤 잘 되어 있는 느낌이에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구성, 편집되어 있어 공부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하는 교재라고나 할까요. 딱 보기에도 쉬워 보이게 구성한다는 건 노하우가 필요한 일.

 

 

 

최근 3년 동안 기출된 중요 사료들을 모은 사료집이 단권으로 정리돼 있습니다. 서브노트로 활용하면 됩니다. 마패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를 쭉 보니 중, 고등학생들 한국사 공부할 때 넘 좋을 것 같더라고요. 전 우리 아이에게 패스!

 

 

 

32개 챕터로 나눠 출제 경향 분석과 개념 정리로 시작합니다. 단원마다 <쏙쏙 키워드>를 넣어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합격을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할 빈출 개념을 짚어줍니다. 시험에 빈출된 사진, 그림은 본문에 실렸고 중요 부분은 형광펜 밑줄 쫙~!

 

 

 

단원별 기출문제 풀이로 실전 테스트! 이런 구성 꽤 괜찮더라고요. 교재 펼쳤을 때 한눈에 들어옵니다. 왼쪽은 문제, 오른쪽은 해설. 해설에는 문제 의도, 정답 원리, 오답 함정 등을 짚어놨어요.

 

 

 

기출문제로 정리한 마무리 실전동형 모의고사로 2회 실전 준비할 수 있습니다. 실제 한국사능력검정시험과 동일한 시험지 형식과 동일한 OMR카드로 실전 같은 경험을 쌓아봐야죠. 모의고사 문제는 모두 기출된 문제를 그대로 가져와 경향에 맞게 변형한 문제입니다.

 

기본적인 역사적 소양을 갖추고 한국사의 학습 능력을 인증받아보세요. 교원임용시험 응시하려면 필수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지역인재 7급 수습직원 선발시험에 추천자격요건이 되기도 하고, 입시 가산점 등 한능검 정도는 기본으로 갖춰야 되는 곳이 꽤 있군요.

 

<신과함께> 주호민 작가의 마패 한능검 교재용 웹툰도 깨알재미. 교재 곳곳에 캐릭터 있는 건 기본, 시대별 카툰스토리로 유쾌하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새롭고, 쉽고, 단순하고, 재밌는 신과함께 한능검으로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중급 가뿐하게 패스하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