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 패턴으로 말하기 -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으로 원어민처럼 말하기ㅣ하루 10분으로 왕초보 탈출ㅣ무료 해설강의/MP3ㅣ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해커스톡 영어회화 시리즈
해커스어학연구소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18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해커스어학연구소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으로 네이티브 처럼 말하기


무료 해설강의, 모바일 스피킹 훈련 프로그램 까지








엄마표 영어를 하면서 스스로 얼마나 영어를 입밖으로 내기가 어려운지 깨닫게 되었어요


10년 배운 영어 10초도 말 못한다는 그 말이 왜 그렇게 가슴에 와 닿는지


영어시험 억지로 외우다 시피 공부하고 성적은 나왔지만 돌아보면 남는게 하나도 없더라고요


아마 영어가 언어인데 너무 주입식과 암기식으로 공부해서 그런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아이들이 태어나고 부터는 영어환경에 노출해서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수있도록 노력하고 있었어요


영어DVD도 참고하고 영어책과 세이펜을 통해서 아이들이 제대로 영어를 듣고 따라할 수 있도록 했죠


그렇게 몇년하니 아이들이 영어책을 스스로 읽기 시작하더라고요


아직 문법으로 접근하지 않아서 문법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천천히 말하는 원어민 선생님의 말을 이해하고


또한 책도 자신감 있게 읽어나가는걸 보면서 영어공부를 이렇게 해야하는거구나 싶었어요


그래서 저 역시도 아이들과 집에서 일상적인 회화를 할려고 일상영어를 배우려고 책을 사서 공부했는데


이게 쉽지 않더라고요.. 또 필요한 상황에 어떤 문장으로 아이에게 질문을 해야할지 막혀버리니 점점 더 자신감이 사라지고


단어로 아이와 대화를 할때도 있었어요. 사실 쥐구멍에라도 숨고싶었지만 그래도 생각나지 않으니 단어로라도 아이와 영어로


이야기하고싶어 그렇게 했던것 같아요


매일 반복해서 공부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집안일과 아이들 케어로 많은시간을 내공부에만 시간을 내기가 참 힘들었어요


그래서 조금 시간을 투자해서 잘했으면 하는 욕심이 있었는데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은 하루 10분이라는 짧은 시간으로


저처럼 바쁜 와중에도 영어의 끈을 놓지 않게 해주는 배려가 돋보이는 책이였어요


너무 큰 목표를 세우다보면 중도포기하는 일이 많기때문에 이렇게 조금씩 조금씩 영어공부에 다시 맛을 들여보고 싶었네요














해커스 톡은 그렇게 많이 두껍지 않은 페이지로 구성 되어있었는데


교재 해설 강의, 모바일 학습 페이지


예문&대화문 MP3, 10분 스피킹 핸드북, 매일 영어회화 표현


오늘의 영어 10문장, 스피킹 레벨 테스트, 전문가의 1:1스피킹 케어 등의 추가 자료 8종이 포함되어있었어요


특히나 10분 스피킹 핸드북은 사이즈도 작아서 휴대하기 편했고


아이들 픽업하면서 들고다니기에 딱일것 같았어요


그리고 궁금해 하는 아이들과 같이 따라해볼 수 도 있고요


그리고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이는 만능 패턴 100은 외국에 살아본적 없는 저에게는


참 많이 도움이 되는 패턴이였어요


사실 우리도 문법에 맞는 정확한 문장으로 이야기하기 보다는 이야기하기 편하게 말하는것이 일상대화잖아요


영어를 배우면서 고민이였던게 정말 다들 이렇게 길게 이야기해야하나? 하는 거였는데


그런 의미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패턴을 연습하면서 조금더 자연스러운 영어회화를 구사할 수 있을것 같았어요


학교다닐때도 이렇게 재미있게 공부했으면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네요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은


오늘 배울 패턴이 어떤 패턴인지에 대해 알려주고


관련 무료 강의 및 MP파일을 QR코드로 확인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관련 패턴으로 미국인이 많이 쓰이는 5문장을 따라하게 하고


다음은 우리말만 보고 같은 패턴으로 무장을 말해보고


실제로 대화하며  말해보는 롤플레잉형식으로 되어있었어요




패턴을 응용한 아주 짧고 간단한 문장들이라


우리말만 보고도 금세 문장을 만들어낼 수 있었어요


첫째랑 함께 해보면 좋겠다 싶더라고요


확실히 일반 영어교재와는 달리 조금 더 쉽게 익힐 수 있을것 같았어요




하루에 하나씩 배우면 100일완성 해커스톡 영어회화 10분의 기적 패턴으로 말하기!!


20일과정 50일 과정도 있지만 저는 우선 하루 1Day 씩 하는게 좋을것 같았어요


미국인이 가장 많이 쓰는 표현을 빅데이터로 뽑아서 조금더 유용하고 체계적으로 영어를 공부할 수 있어서 저뿐만 아니라


요즘 영어회화에 관심 많은 초등학생과도 함께 보면 좋을것 같았네요


하루 10분이니 아이도 부담이 없을것 같고요. 아이와 함께  롤플레잉식으로 주고받으며 대화를 확장시켜나가는 방법도 좋을것 같고


제시된 패턴으로 다른 문장을 만들어 이야기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았어요




집안일과, 아이키우며 영어 공부에 대한 욕심은 간직하신분들에게


하루 10분만 시간을 내어 영어회화를 공부할 수 있는 해커스톡은 상당히 실용적이라 권하고싶네요


특히나 자주 사용하는 패턴들이라 영어회화에 더 자신감이 붙을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