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읽고 있는 책.

 남에게 선뜻 권하기는 쉽지 않은 책.

 사춘기라는 지랄광풍 군식구가 아들에게 얹혀 살고 있어서 더더욱 이런 책이 자석처럼 나를 끌어당기는 것일까, 나는 어떤 뜻한 바가 있어 이번 생에 이 역할을 살아가는 것일까 자꾸 되묻게 하는 책.  

 

 

헤어짐도, 망각도, 죽음도, 아쉬운 것은 없다.

우리는 운명처럼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될 테니.

              

               ---채사장의 우리는 언젠가 만난다 중에서

 

 


댓글(5)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북극곰 2018-06-22 09: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드님이 잘 크고 있군요. 우리 첫째는 6학년인데 아직 그 분이 오신 것 같진 않아요. 태도가 좀 달라지긴 했지만.... 그런 통과의례를 잘 겪어야 성장할텐데 싶어서 왜 안오냐, 함서 어이없이 이런 일에도 괜히 걱정을 하고 앉았네요. =..=;!! ㅋ

icaru 2018-06-22 09:31   좋아요 0 | URL
아 북극곰님!! ㅋㅋ 제가 처음에는 아들 흉 볼꺼니, 비밀글로 달아야겠다 했다가, 울아들은 제 비번을 알아서 소용없는 짓이다 싶어서 비밀글 취소해요! ㅎㅎ
사춘기를 평탄하게 보낼려면 그전에 아이와 유대관계를 돈독히 하라던데, 저는 이제야 소홀했던 시간을 보상해볼까 하고 친하게 지내려는 와중인데요. 세상에 ㅠㅠ;; 그님이 벌써 오셔갖고, ㅠㅠㅠㅠ;; 제가 눈물지면 잠드는 날이 몇번 있었어요. 네, 안 그런 날도 있는데,,, 화나게 하면 독설이 장난이 아니에요... 오죽하면 제 아빠가 그렇게 그런 식으로 주변 사람들에게 말을 하면, 주변에 사람이 아무도 안 남아 있다고 꾸중을 하기까지. 엄마가 제일 편하고 만만해서 그런 것일거라고. 생각하라는 동생의 위로가 있기는 했지만 ㅠ 왜 내가 만만한건지, 아이가 숨도 못 쉬게 훈육 선생님처럼 굴어야 하는건지... ㅠ

2018-06-26 09:00   URL
비밀 댓글입니다.

icaru 2018-06-22 09:3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건의 중심에 있는 소재는 항상 똑같아요! 스마트폰이죠. 아이의 성화에 못이겨 두 달 전에 만들어줬는데.... 그게 이렇게 화를 자초할 줄은....

2018-06-22 13:2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