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16일.

네 권을 만났어요.

'장사는 돈 관리다'는 서평 도서예요.

'잘돼가? 무엇이든', '조선 엄마의 태교법', '다시'는 나눔을 받은 도서예요.

제 네이버 블로그 이웃 가운데 한 분이신 머리쫌돼지님께 나눔을 받았어요.

손글씨가 있는 쪽지와 간식도 함께 보내 주셨더라고요.

감사해요~^^*

소중한 아이들을 만나는 것 같아요.

그나저나 '조선 엄마의 태교법'이라는 책을 적극 활용할 날이 왔으면 좋겠네요...^^;

 

 

2월 18일.

열 권을 만났어요.

'한국 건축 답사 수첩', '서평 쓰는 법', '추리소설 읽는 법', '허구추리',

'312호에서는 303호 여자가 보인다', '더 걸 비포', '어떤 글이 살아남는가'는 중고 도서예요.

'소설 보다 : 겨울 2018', '아픔이 길이 되려면 (리커버 특별판)', '근대 유럽의 형성'은 새 책이지요.

'아픔이 길이 되려면'은 일반판도 있지만, 특별판이 나와 만나게 됐어요.

그리고, 글쎄, '근대 유럽의 형성'이 배송되고 있는데요.

이 책의 인터넷 서점 직배송 중고 도서가 등록되더라고요.

아, 뭔가 안 맞네요...^^;

토요일 오후에 주문한 책을 월요일에 만나게 됐어요.

고맙게도 저를 만나러 찾아온 책들.

아껴야겠어요.

 

 

2월 19일.

네 권을 만났어요.

'판사유감', '논문 잘 쓰는 방법', '소설 읽는 방법'은 중고 도서예요.

'마흔에게'는 이벤트에 당첨이 돼서 왔네요.

솔직히 깜짝 놀랐어요...^^;

당첨이 안 된 줄 알았거든요...^^;

찾아보니, 참여 기간이 11/21~12/31이었던 이벤트였네요...^^;

이런 깜짝 선물 정말 감사하지요~^^*

네 권과의 만남.

정월대보름에 찾아온 귀한 손님 같아요~^^* 

 

 

2월 20일.

네 권을 만났어요.

'치명적인 은총', '아버지들의 죄', '명탐정은 밀항중', '유리기린'이에요.

모두 중고 도서예요.

사실, 나카야마 시치리의 '세이렌의 참회'라는 책이요.

인터넷 서점 직배송 중고 도서로 등록되어 알람이 왔어요.

한참을 망설이고, 다른 일도 하다가요.

구매하기로 결정하고, 함께 주문할 책을 고르는 사이에

판매가 됐더라고요.

아쉬운 마음이 들었지만, 그 책은 제외하고 주문했어요.

그리고 저녁 때, 저를 만나러 왔네요.

그런데, 그렇게 알람이 왔고, 놓쳐서 그 책을 제외하고 주문하는 일이 또 생겼어요.

하루에 두 번이나 이런 일이 생기네요...ㅠㅠ

 

 

2월 21일.

열 권을 만났어요.

모두 중고 도서예요.

'채텀 스쿨 어페어', '모크샤, 혹은 아이를 배신한 어미 이야기 1, 2'는 판매자 배송 중고 도서지요.

'극지의 시', '800만 가지 죽는 방법', '살인과 창조의 시간', '어둠 속의 일격',

'잊혀진 소년', '11문자 살인사건', '잔예'는 인터넷 서점 직배송 중고 도서고요.

'11문자 살인사건'은 구판이 있지만, 개정판으로도 만나게 됐어요~^^;

그나저나 19일에 주문한 책, 20일에 주문한 책, 21일에 주문한 책이 21일에 왔네요~^^;

책과의 만남.

좋지만, 제 방이 좁아지고 있네요...^^;

 

 

2월 22일.

두 권을 만났어요.

'나의 마지막 히어로'와 '왜 걸어야 하는가?'예요.

모두 서평 도서예요.

'나의 마지막 히어로'는 작정단 3기로서 받았는데요.

노트와 손거울도 함께 왔네요.

좋아요~^^*

감사해요~^^*

그나저나 2월 22일이라 두 권이 저에게 왔나 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