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기 웹드라마 및 영화<심리죄> 원작소설

150만 부 베스트셀러에 빛나는 중국 최고의 범죄심리소설!

 

      

                                                   <심리죄> 중국 영화 포스터

 

 

 

희대의 연쇄살인마들의 범죄 수법을 모방해 살인을 저지르는 범인.

그는 마음이 뒤틀린 것일까, 아니면 사회를 증오하는 것일까?

현직 경찰학교 교수가 저술한 중국 최초이자 최고의 범죄심리 스릴러!

 

 

J시, 여성만 골라 살해하고 그 피를 마시는 엽기적인 살인사건이 연속으로 발생한다.

경찰은 공개수사를 결정한 뒤, 시민의 제보를 받는다.

이때 J대학 대학원에서 범죄학을 전공하는 학생인 팡무가 제보한 단서로 수사가 급진전된다.

프로파일링에 천재적인 소질이 있는 팡무는

과거 트라우마로 인해 사건에 개입하고 싶지않았지만 벗어날 수 없다는 걸 깨닫는다.

 하지만 범인이 잡힌 후에도 피로 얼룩진 연쇄살인사건은 계속해서 일어난다.

그것도 더 잔혹하게!

 

무고한 사람을 살인자로 만든 것인가,

아니면 누군가가 연쇄살인범을 따라 하고 있는 것인가?
베일에 싸인 범인이 애먼 주변 사람들의 목숨을 앗아가는 상황에서

팡무는 과연 버텨낼 수 있을까?

마침내 새로운 악마가 본성을 드러내고,

팡무는 결정적인 순간에 그와 대면하게 되는데...

"《심리죄는 의심할 바 없이 중국 범죄심리소설 중 가장 뛰어난 작품이다. 작가는 세밀하고 전문적인 필치로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흡입력 있는 이야기를 구성해냈다. 주인공인 팡무는 범죄학 전공의 대학원생으로, 그가 게임하듯 살인을 저지르는 연쇄살인범과 맞서는 과정은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지략과 용기의 싸움이다. 또한 작품 속에서 심리를 정교하게 묘사하고 서술하고 있으며 추악한 범죄심리를 통해 보편적인 인간성까지도 깊이 있게 다루고 있다. "

리시민(李西闽, 중국 스릴러 소설가)

 

"이 작품을 통해 작가 레이미는 피와 살이 느껴지는 생생한 인물 팡무를 창조해냈다. 단단한 서사 구조가 이 소설의 뼈대라면 팡무라는 이 인물이 바로 소설의 피와 영혼을 이룬다. 팡무의 운명이 독자들의 신경줄을 꽉 잡고 놔주지 않을 것이다. "

대수차천(大袖遮天, 중국 스릴러 소설가)

 

 

 

 

 

저자 : 레이미

중국 공안국 산하 모 경찰학교 교수. 범죄심리학과 수사방법론에 정통했으며, 각종 범죄의 특징을 손바닥 보듯 훤히 꿰고 있다. 그의 작품은 범죄심리학, 법학, 형사수사학, 현장감식학, 법의학 등의 풍부한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또한 전 세계와 중국 현지의 실제 범죄에다 기발하고 대담한 상상력을 더한 사건 설정으로 현실성 있으면서도 긴장감 넘치는 내용 전개가 특징이다. 대표작 심리죄시리즈는 중국 최고의 범죄심리소설로 평가받으며 100만 부가 팔린 베스트셀러다. 타이완과 홍콩을 비롯해 베트남, 태국, 유럽 등에서도 출간되었다. 20155월에는 웹드라마로 방영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고 뜨거운 반응을 이어  2017년 영화로도 개봉되었다.

 

 

 

 

 

<심리죄:프로파일링心理罪 畵像>

 

알라딘에서 사전 연재(총10회)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한스미스터리카페,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간 소식과 재밌는 이벤트를 즐겨보세요!

* 한스미스터리 카페 http://cafe.naver.com/ragno

* 한스미스터리 인스타그램 @hansmystery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북노마드 2018-02-26 11:42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재밌겠네요.

한스푼의시간 2018-02-26 14: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희대의 연쇄살인마가 잡혔음에도 사건이 더욱 잔혹하게 일어난다니 범인은 누굴까요? 이 핏빛살인을 멈출 자는 누구일지.... 소개만으로도 읽고 싶어지는 스릴러소설이네요~

그리움마다 2018-02-26 14:2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끝나도 끝난 거시 아니여,,,, 뭐 이런거군요.... 기대됩니다...ㅋㅋㅋ^^

sunny 2018-02-26 19: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얼마 전에 네 번째 피해자라는 작품도 만족스러웠는데 이 작품도 기대가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