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카페에 간혹 가보았지만 그렇게 마음에 드는 곳은 찾지 못했는데

지난주에 정말 귀한 곳을 발견했다. 

 

누추한 분이 이리 귀한 곳에가 연상될 정도

 

혹은 홍대병 환자같이 나만 알고 싶은 곳.

 

하지만 여러 블로그, 인스타 등에 너무나 많이 노출되어서 가오픈이고 평일인데도 사람이 있는 편이었다.

 

노키즈, 노스터디

 

다른 식당들 노키즈존은 조금 이해가지 않는 면도 있었는데 이곳은 이해된다.

 

그래서인지 큰소리로 대화하는 사람이 없고 같이 와서도 다들 자기 책만 보는 분위기이다.

 

물론 혼자 오신 분이 상당수. 

 

 

입구도 정갈하다.

 

 

음료를 준비하는 곳과 그리고 음반들이 한쪽 벽면에 가득. 

 

이쪽 벽면에는 사진, 영화, 예술 책들로 가득하다.

귀한 책들 이렇게 보게 해주시니 감사하다.

 

팝업북과 예술만화들이 한쪽 벽에 정돈되어 있다.

 

 

2층에도 책이 가득

 

여기 혼자 책보는 분이 계셔서 찍다 말았다.  

 

 

 

내가 가져온 책도 보고 비치된 책들도 보다가 집에 갈 시간이 되어 일어섰다.

 

다음에는 오래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때 가보아야지.

 

이책 저책 엄청 떠들어보았는데 이 세권이 기억에 남는다.

 

 

 

 

 

 

 

 

 

 

 

 

 

 

 

<아버지의 노래> 속 슬픈 가정사에 마음 아프다가 <익명의 엄마들>, <한씨네 삼남매> 보고 웃을 수 있었다.

 

<익명의 엄마들> 재치 최고!

 

 

저런 순간이 있다.

 

 

어쩌면 아빠들은 이해못할 그런 기분.

 

엄마들에게 때로는 정신과 시간의 방이 필요해.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hnine 2018-06-04 07: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액자 속, 컵에 있는 이름이 카페 이름?? ^^
Sontag은 수전 손탁일것 같은데 Eicher 는 누군지 모르겠어요.
올려주신 책들 모두 눈길이 가네요.

뚜유 2018-06-04 07:59   좋아요 0 | URL
네 맞아요. 사장님이 수전 손택과 만프레드 아이허를 좋아하셔서 그렇게 지으셨다고 해요. ^ ^

좋은 책들이 가득한 아직은 고요한 곳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