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티시즘(fetishism)을 네이버 어학사전에 넣고 검색해보면,


'이성(異性)의 몸의 일부, 옷가지, 소지품 따위에서 성적 만족을 얻는 이상 성욕의 하나.' 


라고 나온다. 


음... 나에게도 페티시즘 몇 개가 있는데, 그것은 그러니까 나의 '이상 성욕' 이란 얘기지? 게다가 내가 거기로부터 '성적 만족'을 얻는다고?? 아, 이것은 너무나 그러니까, 은밀한데 나를 까발리게 되는, 그런 것이란 말이로구나.


오늘 아침에 감은빛 님이 쓰신 갑빠와 승모근에 대한 페이퍼(http://blog.aladin.co.kr/idolovepink/8779251)를 읽다가, 근육에 대한 나만의 페티시즘 생각이 자연스레 후루룩 떠오른 거다. 나는 원래 근육질인 남성의 몸을 좋아라하는데, 그냥 좋아하는 것 말고, 미치고 팔짝 뛸 정도로 좋아서 보기만해도 그냥 다리가 흐물흐물해지는 부위의 근육이 바로 전완근 이다. 손목부터 팔꿈치까지의 근육을 말하는데, 이 부위를 뭐라고 말하는지 몰라서 방금전에 운동 열심히 해서 몸 좋은 남동생에게 급 전화해서 물어봤다.


야, 손목에서 팔꿈치까지의 근육을 뭐라고 부르는거야?

전완근

전 환 근 이라고?

아니, 전 완 근.


나는 알겠다고 한 뒤에 인터넷에 전완근을 쳐봤다. 내 마음을 몰랑몰랑하게 만들정도로 전완근을 갖춘 남자는 사실 거의 없는데, 팔근육 만들고 복근 만들어도 전완근은 내버려두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나는 이러고저러고 다 떠나서, 여기 근육이 딱 눈에 띄면, 정말 미칠 것 같은 기분이 되어버리는데, 전완근 넣고 검색하니 너무 운동운동해서 너무 근육근육한 팔 사진만 잔뜩이야. 이런 건... 그냥 근육이고, 이런것보다는 조금 약하고, 그러나 보통의 팔보다는 더 강해야 해. 그렇게 '바다 하리' 검색했다가 만족할만한 사진을 못찾고, 결국, 오, 나의 '숀 마이클스'를 쳐봤다. 짜라란~





아 좋아 ♡

저기 보고 좋아하는 거... 이상 성욕 맞는듯 ㅠㅠ

맞나? 

맞을듯 ㅠㅠ


아 숀 마이클스 보고 싶다.

나는 저기 보면 진짜 너무 좋다. 

남자 손 보는 것도 좋은데, 손 예쁜 남자는 별로 없어서, 손 보고 가슴 콩닥거리게 만드는 남자 역시 별로 없다. 그런데 손으로 콩닥 거리게 만드는 남자들은 대체적으로 전완근으로도 콩닥 거리게 만들어. 그런데 그런 남자는 정말 거의 없어.


아 쓰다가 심장이 터질 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심장이 바깥으로 나올 것만 같다.

안돼 그만해. 그만 상상해. ㅠㅠ

숨막혀..



그만 써야지..



이것 말고도 다리 흐물거리게 만드는 게, 뭔가 내가 알 수 없는 숫자와 영어, 기호 같은 걸로 노트 한 바닥을 가득 채운, 전형적인 이과적 공부 사진이 그것인데, 또 그런 거 보면 미치고 팔짝 뛰게 좋아서 콧소리 내고 싶어진다. 

며칠전에 오빠가 우리를 만난 자리에서 다른 친구로부터 연필을 선물 받았는데, 그걸 보자마자 이과 오빠랑 연결되면서, 내가 또 너무 좋아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연필로 연습장에다 영어 잔뜩 쓰고.... 까지만 버벅대고 말했는데, 오빠가 찰떡같이 알아듣고 '인증샷 찍어 줄게요'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인증샷에 손까지 딱 찍혀 있으면 거의 기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 말고도 또 있는데,

계란 한 손으로 까는 거 봐도 기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치 한 손으로 찢는 거 봐도 넘나 좋은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친것 같아. 그만하자. 가서 에마 읽으면서 빡이나 치자.

라고 썼지만 여기 회사구나...

정신을 똑바로 챙기자!!

정신줄을 놓지마!!


댓글(12) 먼댓글(0) 좋아요(1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syo 2016-09-21 1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 사람은 남자가 봐도 멋있었습니다. 피니셔가 단순한 발차기라는 취약점에도 불구하구요.

다락방 2016-09-21 10:54   좋아요 0 | URL
아, 저 그 발차기 진짜 너무 좋아했어요. 스윗친뮤직~
은퇴해서 넘나 아쉬워요. 저사람 경기 직접 보고 싶은데... 훌쩍.

syo 2016-09-21 10:56   좋아요 0 | URL
이런 말씀이 어떨지는 모르겠으나, 제 엄마도 이 남자에 환장했드랬지요.....

다락방 2016-09-21 11:09   좋아요 0 | URL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건조기후 2016-09-21 12:3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ㅋㅋㅋ 저는 저 근육의 선이 조금 더 선명한 팔을 좋아합니다. 그런데 남자들은 좀 말라도 팔뚝근육은 다 보기가 좋던데... 내가 그렇게 봐서 그런가 ㅋㅋㅋ 운동할 땐 의외로 소홀하기 쉬운 부분이었군요.

다락방 2016-09-21 13:31   좋아요 0 | URL
저는 아마도 제 몸에 근육이 1도 없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근육질의 몸을 좋아하는건가...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특히나 전완근, 저 부위의 팔 근육은 정말 멋지더라고요. 이상하게 보면 심장이 뛰어요. 팔딱팔딱 팔딱팔딱.... 하아- 회사 때려치고 저기 근육 멋진 남자 앞에 앉혀두고 저 부위만 쓰다듬으면서 시간을 보냈으면 좋겠네요. 쓰담쓰담. 히융-

제 육체는 근육하나 없는 저질 육체....Orz

감은빛 2016-09-21 12:57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제가 답글로 남겼는데, 팔뚝 근육을 통칭하는 말인 `전완근`은 실제 근육 이름은 아니예요.
대개 전완근이 두껍게 발달한 사람은 `상완요골근`이 발달한 경우입니다.
저 사진의 팔뚝 위쪽 가장 두꺼운 부위가 바로 그 근육입니다.
그리고 팔뚝 아래쪽으로 굵은 근육은 `수근요골굴근`이구요.

이 근육들은 크기가 작아서 큰 무게를 들기 어렵기 때문에,
적은 무게를 여러번 반복해서 드는 방식(저중량 고반복)으로 해야 하는데,
상대적으로 시간이 오래 걸리고, 지루하기 때문에 키우기 쉽지 않죠.

다락방 2016-09-21 13:33   좋아요 0 | URL
ㅎㅎ감은빛님 서재에서 답글 읽었는데, 여기에 달아주신 댓글도 똑같네요. ㅎㅎㅎㅎ 장혁 얘기만 빼고 ㅋㅋㅋㅋㅋ

시간도 오래 걸리고 지루하기 때문인지, 저기 근육 멋진 남자를 보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쩌면 더 희소가치가 있는지도 모른다고 생각했어요. 여기저기서 다 볼 수 있는거라면 별로 흥분하지 않을것 같아요. 하핫.

비로그인 2016-09-22 1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팔근육 좋아요♥ 특히 여성의 잘 단련된 팔근육이 그렇게 멋져 보여요~ 그래서 열심히 팔근육 만드는 중이랍니다 꺄♥

다락방 2016-09-22 13:45   좋아요 0 | URL
전 여자들 팔에 알통 너무 좋아요. 팔에 알통은 남자들 꺼보다 여자들 께 더 좋은듯요. 우하하하. 넘나 멋져요! 아른님 팔근육 화이팅!!! ♡

transient-guest 2016-09-27 07: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좋아하는 레슬러는 브렛 하트였어요..당시 최고의 technician...근데 숀씨가 사장이랑 짜고 제대로 말아먹었죠...-_-::: 개인적으로는 인간성이 좀 별로인 듯...하지만, 아직까지도 여성팬이 많다는 것을 새삼 실감하고 말았습니다.ㅎㅎㅎ 요즘은 WWE가끔 나오고 예전부터 하던 Texas Wrestling Alliance를 꾸려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ㅎ 사실 진짜 힘쓰는 근육은 전완근, 어깨, 등 , 그리고 다리근육이죠..ㅎㅎ 갑빠와 식스팩은 쇼에요..ㅎㅎ 근육 좋아하시면 UFC를 추천합니다...진짜 사용하는 근육이 단련된 것을 볼 수 있어요...

다락방 2016-09-27 09:02   좋아요 0 | URL
하트 브레이커스 팀 말씀 하시는건가요? 태그팀.. 저도 정말 좋아했는데요.
그런데 사장이랑 짜고 말아먹은 것도 쇼의 한 이야기 아니었나요? 저는 스토리상 가져간 부분이라고 생각했거든요. 마지막엔 트리플 에이치랑 태그팀 결성했었잖아요. 은퇴 전에. 전 트리플 에이치는 별로 안좋아했는데, 숀마이클스랑 태그팀 해서 나오는 거 보면 참 든든하고 믿음직스럽고 그렇더라고요?
은퇴 무대 전이었던가, 숀마이클스가 무대에서 백스테이지로 들어가면서 관중석에 있는 아내에게 키스를 하는 장면이 나왔거든요. 전 그것도 엄청 좋더라고요. 그리고 다른 레슬링 선수들처럼 덩치가 막 어마어마하게 크지 않은 것도 좋았어요.

저도 갑빠와 식스팩에는 사실 그다지 매력을 못느껴요. ㅎㅎㅎㅎㅎ 그건 그냥 있거나 말거나 ㅋㅋㅋㅋㅋㅋ 근데 전완근 너무 좋아요! 저는 근육맨 근육우먼 다 좋아요. 제가 의외로(!!) 힘을 잘 못쓰는 사람이라서 ㅠㅠ 힘 잘 쓰는 사람 보는 거 너무 좋아요. 여자든 남자든 힘 좋은 사람 보면 진짜 좋아요. 쑝 반해요. ㅋㅋㅋㅋㅋ